우리의 대통령과 밥솥 . 趙甲濟 많이 알려진 歷代 대통령을 밥솥과 관련된 우스개에 李明博 대통령까지 포함한 최신판을 보자.
1. 이승만 대통령이 미국의 도움을 받아 튼튼한 밥솥을 구했다.
2. 박정희 대통령은 이 밥솥으로 맛 있는 밥을 지었다. 그러나 자신은 그 밥을 먹지 못했다. 3. 최규하 대통령이 밥을 먹으려고 솥뚜껑을 열려다가 손을 데었다.
4. 전두환 대통령이 밥솥 뚜껑을 열고 밥을 맛있게 먹어 치웠다
5. 노태우 대통령은 물을 부어 숭늉을 만들어 먹었다.
6. 김영삼 대통령은 누룽지를 긁어 먹었는데 너무 세게 긁다가 바닥에 구멍을 내고 말았다. 밥솥을 못 쓰게 만든 것이다.
7. 김대중 대통령은 빚을 내어 전기 밥솥을 샀다. 이미지 썸네일 8. 노무현 대통령은 전기 밥솥의 코드를 110 볼트에 꽂아야 하는데 220 볼트에 잘못 꽂았다. 전기밥솥을 태워 먹은 것이다.
9. 이명박 대통령은 새 전기밥솥을 샀다. 그런데 그 좋은 전기밥솥에다가 군불을 때고 있다. 코드를 빼고서,,, 홀딱 벗고새의 전설 . 공부는 하지않고 게으름만 피우다가 세상을 떠난 스님이 환생하였다는 전설의 새 홀딱 벗고 라는 새가 있다 . 홀딱벗고 홀딱벗고 이렇게 운다는 거다 . 홀딱벗고새의 원래 이름은 검은등 뻐꾸기로 희귀종 여름새이다 이 홀딱벗고새에 얽힌 전설이 있다 . 홀딱벗고 마음을 가다듬어라 홀딱벗고 이상도 던져 버리고 홀딱벗고 욕심도,성냄도,어리석음도... 홀딱벗고 정신차려라 . 홀딱벗고 열씸히 공부하거라 홀딱벗고 반드시 성불하거라 홀딱벗고 나처럼되지말고 홀딱벗고 홀딱벗고 . 아득한 옛적부터 들려오던 소리 아침부터쉬지않고 들려오는소리 강당으로 향하던 길목엔 어김없이들려오던 소리 온종일 가슴 한켠에 메아리치는 소리 홀딱벗고 홀딱벗고 . 공부는 하지않고 게으름만 피우다가 세상을 떠난 스님이 환생하였다는 전설의새 홀딱벗고 홀딱벗고 . 공부하는 스님들에게 더열씸이 공부하여 이번 생에는 반드시 해탈하리라 목이터저라 노래한다 홀딱벗고 홀딱벗고
|
첫댓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수고 하셨읍니다
즐거운 나날 되세요 !!
잘보고 잘 웃고 갑니다,고맙습니다.
배밌게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올려주신 作品은 맑고 밝은 希望과 勇氣가 용솟음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사랑하는 마음은 香氣로운 맛과 自然의 아름다움과 風景이 調和가 잘 어우러져 幸福하시고, 훌륭한 내용은 寶石같이 빛나며 高貴하고 神秘한 秘境은 언제나 변함없이 없고 세월이 흘러 멋진 모습 感銘 받았으며, 所重하고 새로운 소식을 돋보이게 하고 職分에 최선을 다하며 또한 주어진 일에 調和가 잘 어울리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홀딱벗고 홀딱벗고 목이터저라 노래 해보니
별수가 없지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알 잘보았습니다.두항목의 단원들이 다깊은뜻이 있음을 감지합니다.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잘 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잘 보구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