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둥이 남편 때문 .
어느 장례식에서 목사님이 고인의 관 앞에서 고인에 대한 추모 말씀을 하십니다. "고인은 생전에 항상 근면하고 성실하며 가정적이고 타에 모범이 되었으며..." . 그러자 바람둥이 남편 때문에 평생 속을 썩였던 죽은이의 부인이 옆자리의 아들에게 귓속말로 속삭입니다. * * * * ↓ "얘야, 가서 관 속에 있는 분이 정말 네 아버지인지 확인하고 오너라."
주머니가 없으니까 .
몹시 더운 여름날 어떤 남자가 홀딱 벗고 자다가 다급한 전화를 받곤 벗은 채로 그냥 뛰쳐나와 택시를 잡아 탔습니다. 타고 보니 여자 기사였는데 민망스럽게도 . 그녀는 홀딱 벗은 남자를 위 아래로 계속 훑어 보며 음흉한 미소를 짓는 겁니다. 참다 못한 남자가 한마디 합니다. " 당신 남자 몸 처음 봤소? 운전이나 잘 해요! " 그러자 여자 기사의 대꾸 ! * * * * ↓ "택시요금 어디서 꺼낼까 궁금해서 쳐다 봤는데" 왜 뭐 잘못됐어요?"
|
첫댓글 푸하하하
향기롭고 재미있는 글
즐감하고 가며 수소 하셨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사랑하는 마음은 새로운 소식을 돋보이게 하고 神秘한 秘境은 自然의 風景과 잘 어우러 지시고 歲月이 흘러 멋진 모습 感銘 받았으며 所重하고 행복하시고 올려주신 맑고 밝은 希望과 勇氣가 용솟음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香氣로운 맛과 훌륭한 作品은 寶石같이 빛나며 高貴하고 職分에 최선을 다하며 또한 주어진 일에 調和가 잘 어울리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람둥이 남편 때문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바람둥이 남편때문에,바람 피우는것은 좋은 일이여,잘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정답이네요.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수고 하셨읍니다
즐거운 나날 되세요 !!
잘 보고 갑니다.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나체로 뛰어나와 택시를 탄 남자 여운전자가 쳐다보자 뭘봐라고하니 차비를 어디서 꺼내는지 궁굼해서요???????
잘 보고 갑니다.
황당하고 유머스런 이야기 재미있네요!
아무리 급해도 그렇지 홀랑벗은채로 택시를 타는것.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홀딱 벗은 놈이 어디서 큰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난글 잘보고 웃고갑니다 ㅎㅎ
잘 보고 웃고 갑니다.
잘 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