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지기 안썩쥔장모드입니다.
벌써 다음주면 한해의 마지막 달, 12월입니다.
올 한 해 좋은 일 많으셨나요?
저는 올 한해도 그냥 쏘쏘합니다. 좀 서글픈건,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 것 같아요. 아직 마음만은 10대, 20대인데...
그렇기 때문에 올 한해 꽃보다청춘 시리즈를 더 재미나게 봤던것 같네요.
이렇게 아쉬운 올 한해,
마지막 달이라고 그냥 넘어갈 순 없죠.
2014년을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5년을 후회없이 맞이하기 위해
그리고 묵힌 감정은 풀고 또는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기 위해 카페 내에서 작은 이벤트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주의사항을 말씀드리자면,
이벤트이긴 하지만 카페 차원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경품은 없습니다.
또한 참가신청이나 이벤트 수행을 열심히 잘 하고 이런것 들은 모두 다 개인의 자율에 맡깁니다.
선물이 없기 때문에 열심히 안하셔도 상관없지만, 오히려 선물이 없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진심어린 마음으로 그리고 순수한 마음으로 이벤트를 즐기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더 마니또 : 게임의 법칙>
마니또 게임은 다들 아시죠?
제비뽑기를 해서 정해진 상대에게 들키지 않고 수호천사가 되어주는 것.
이 것을 카페 회원들 간에 진행을 하는 데,
분명 "수호천사? 뭐하라는 거지?" 라며 궁금해 하실 거예요.
별거 없이,
수호천사가 되어서
상대가 좋아하는 관심사에 관한 소식 및 글을 많이 올려주시고, 또한 상대가 글을 쓰면 거기에 댓글도 달아주고 하는 겁니다.
예를들자면,
제가 Mr.Everything님의 마니또가 되었습니다면
Mr.Everything님이 좋아하는 시카고불스의 소식을 포럼에다가 꼬박꼬박 올리기도 하구요.
Mr.Everything님이 쓰신 글에 제가 꼬박꼬박 댓글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응원방에 가서 가끔 로즈 화이팅! 하면서 응원도 같이 하구요.
당연히!
자신의 마니또에게 들통안나게끔 티 안나게 해야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제가 아는 우리 카페 회원들은 분명 밀땅 잘 못하고 밀기만 하시는 철벽분들이신데, 이 기회에 밀땅 스킬 좀 늘려보세요. 썸타는 것처럼 관심을 보여주다가도 아닌 척 내숭도 좀 떨어보고..
어장관리 하는 듯이 마니또가 아닌 사람한테도 관심을 보이기도 해보구요.
마니또 게임의 종료는 12월 25일 0시가 딱 되면, 본인의 마니또는 누구였을 것 같다라며 추측을 합니다. 맞췄으면 마니또가 작은 소원을 들어주는 것이고요.
이것 또한 강제성은 없으니 적당한 소원을 요청하면 되겠죠.
못맞추면, 우러나오는 미안한 감정으로 자신의 마니또가 원하는 작은 소원을 하나 들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못맞췄다는 것은 반대로 마니또 역할을 제대로 수행을 못했다는 뜻이기도 할테니, 너무 큰 소원을 요청하시면 안되요.
아,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모든 것은 모두 비 강제적입니다. 터무니 없는 소원을 요청하면 그냥 안들어주시면 되요. ㅎㅎ
또한 여기서 그냥 끝나면 분명 재미가 없을 겁니다.
마니또 게임에 참가하지 않는 분들도 A회원은 B회원의 마니또다!라면서 맞출수가 있어요.
누가 누구의 마니또인지 정답을 가장 많이 맞추신 한분에게는 제가 소정의 상품을 드릴 계획입니다. 상품은 비밀이예요. ㅋ
참가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 글의 댓글에 1. 본인이 좋아하는(관심이 있는) 팀, 2. 본인이 좋아하는(관심이 있는) 선수 를 적어서 신청을 합니다.
이것은 향후 자신의 마니또가 될 분에게 주어질 힌트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공개댓글로 남겨주세요.
농구를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야구팀을 쓰셔도 좋고, 축구팀을 쓰셔도 좋습니다. 배구도 좋구요.
나 스포츠 별로 안좋아함... 이런 분들은 (특히 비스게분들) 본인의 관심사 취미생활 등을 적어주셔도 좋아요.
대신 카페 규정에 위반될 수 있는 것들(AV나 기타 등등)을 적으시면
본인의 마니또가 이벤트에 너무 심취하다가 카페를 강제로 떠나게 되는 불상사가 생길수도 있어요.ㅜㅜ
다 댓글을 남겨주시면,
제가 12월이 시작되기 전에 참가자를 취합해서 랜덤으로 마니또를 만들어드릴겁니다.
서로 쌍이 될 수도 있지만, 가급적이면 '맞 마니또'는 안되도록 돌릴꺼예요.
쪽지나 비밀댓글 등으로 '당신은 OO의 마니또입니다.'라는 말을 전달할 겁니다. 그럼 OO에게 안들키게끔 활동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 또한 누군가가 마니또로 활동을 할 테니, 누구일지 잘 고민을 해보시구요.
12월 25일 0시가 딱 지나면 제 마니또는 누구일 것 같습니다 라고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질문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이벤트이지만 제공되는 선물은 없는데, 어차피 다들 카페생활 뭔가 댓가를 바라고서 하는 거 아니시잖아요.
기왕 글쓰고 호응하고 농구보고 하는데, 이런 소소한 이벤트를 통해서 색다르게 서로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호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카페 운영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꺄
좋은 이벤트네요~~!남자끼리 무슨 마니또냐(?)라고 하실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이벤트가 혹시라도 나중에 결과적으로는 흐지부지되더라도, 이 역시도 카페활동을 더 재밌게 즐기는, 그리고 다른 회원들과 조금 더 소통하고 가까워지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그리고 회원으로서 주인장님의 이러한 노력을 응원합니다~~!
1. Cleveland Cavaliers 2. Lebron James
재밌는 이벤트네요. 항상 신경 써 주시는 운영자님의 섬세함에 감사드립니다^^ 이런 기회로 더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만 25일에 들어오지 못할 수도 있어서 마지막까지 참여하지 못할까 걱정되네요.
1. Miami Heat 2. Alonzo Mourning 하지만.. 지금은 Dwyane Wade입니다.
... 한가지 안타까운 사실은...
@Dwani OTL
와아
이런 계기를 삼아 숨겨왔던 나의~
으악 ㅋㅋㅋㅋ
강제 참가신청되셨습니다 관심사는 '남자'로 해드리겠습니다 ㅋㅋ
@Dwani 강제 참가신청되셨습니다 관심사는 '남자'로 해드리겠습니다 ㅋㅋ
@hollywood visitor 강제 참가신청되셨습니다 관심사는 '남자'로 해드리겠습니다 ㅋㅋ
@Unforgiven 강제 참가신청되셨습니다 관심사는 '남자'로 해드리겠습니다 ㅋㅋ
@Jerry Sloan 강제 참가신청되셨습니다 관심사는 '남자'로 해드리겠습니다 ㅋㅋ
@안썩쥔장모드 아 빵 터졌네요.ㅍㅎㅎㅎ
관심사가 남자인분들은 특별히 관심사가 같은 분들끼리 맺어드릴께요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안썩쥔장모드 아...안돼 OTL
@안썩쥔장모드 저는 임자가 있는 몸이라 거절하겠습니다
@안썩쥔장모드 헉.
카페 가입후 첫 흥한 댓글이...
@Jerry Sloan ㅋㅋ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재미지겠는데요?ㅎㅎ
친한 회원없는 눈팅 회원이지만 신청합니다
1. Portland Trailblazers
2. Damon Stoudamire
(now Dame Lillard)
1. NYK 2. anfernee hardeway
1.LAL 2. Kobe
여자 회원 걸리게 해주세요. AMEN.
1. MEM 2. Vince Carter
혹은
1. SAN 2. Kawai Leonard
저는 쭉빵이나 여시랑 하면 할랍니다!!!
이하 내용은 같습니다.
1. MIA 2. Dwyane Wade
좋은 이벤트네요 ㅎㅎ
1. 레이커스, 클리퍼스
2. 코비 및 레이커스 선수, CP3, 그리핀..
비스게 관심사 : 주로 게임 부분..
1.샌안토니오 2.팀던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