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운수는 1979년말 대전교통에서 분사하여 창업하였기 때문에 당시 버스차종들이 현 대우버스의 전신인 신진,GMK,새한자동차 버스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2004년에 구 신일교통의 뿌리인 산호교통에 인수, 합병하였습니다!
1982년 이전: 새한자동차 BF101 이 있었고 이 외에 BD101 을 비롯한 중문형 버스들이 있었을 것임
1983년: 좌석버스 첫 운행 참여목적으로 무냉방 프론트엔진형식 전문형좌석을 도입
1984년: 대전시 조례개정으로 하차벨에 중문 슬라이딩인 형식을 의무화
시민자율버스제도 시행(전문 승차,중문 하차)
대우 BF101 슬라이딩중문(~1992)도입(중문형 버스 대차완료)
1985년:
1986년: 자사 첫 현대차량인 현대 RB520L 2기 도입(새한 BF101 대차분)
1987년: 좌석버스 냉방화로 리어엔진 냉방좌석 도입(RB520 스틸바디좌석, 증차분)
1988년: 88올림픽 행사 관계로 고령버스들을 대거 대차
1989년: 1982년 이전형식 버스 및 프론트엔진 좌석버스 대차완료
1990년: RB520L(~2000.8) 도입(증차분)
1991년: BS105 대량 도입(1983년~1984년형 버스 대차)
대전 처음으로 현대 신형버스 에어로시티540L 도입
1992년: 1984년 이전 버스 대차완료
1993년: 대전엑스포 행사관계로 엑스포셔틀버스 운행, 폐막 이후 일반좌석으로 전환(BS106 좌석)
1994년: 1986년형 버스 일부 대차, 에어로시티540L 자동변속기차량 도입
BF105 갑작스럽게 도입
1995년: 회사의 적자난으로 이 때부터 1999년까지 대형입석신차 도입이 없었음
1996년: 오지노선 투입 목적으로 25인승 콤비(증차분), 35인승 에어로타운(입석->중형 전환분) 도입
직행좌석 1번 운행개시 참여(증차분)
입석 2대를 좌석으로 형간전환
1997년: IMF 한파 여파로 버스업체가 타격을 입음
1998년: 현대 좌석신차, 대우 좌석신차 2대씩 도입
1999년: 좌석중고차 일부 도입
입석 2대를 좌석으로 형간전환
콤비 대차 완료
2000년: 현대신차 3대 도입
서울 출처 1996년형 중고냉방차량 도입
2001년: 대전 첫 로얄시티 인터쿨러 탑재차량 출고
8대가 구 신일교통이 뿌리인 산호교통으로 양도
6월 NGV 첫 운행(현대차량)
노선개편으로 좌석 2대를 도시형으로 형간전환
2002년: NGV 도입(현대차량)
2003년: 초반에 프론트엔진버스 전멸
10월 노선 대개편으로 중형 5대(좌석->중형 전환분 3대, 증차분 2대) 도입
2004년: 산호교통에 흡수, 합병됨
무냉방 입석차량 2004년 6월에 전멸(대차분 차량은 10월에 출고)
이 후로는 산호교통으로 흡수, 합병된 기간인 관계로 생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