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푸른 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푸른누리 삶 나날살이 묵나물 만들기
그냥수돌 추천 0 조회 320 12.05.26 10:28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5.26 10:37

    첫댓글 바로옆에서 보고 듣고 함께 있는듯 하네..
    보고 싶다 모두~

  • 12.05.27 06:55

    정성이 대단 하십니다 고맙습니다 우리도시 사람들이 먹을 나물을 ?

  • 12.05.27 15:10

    이제 묵나물 철이군요. 나물이 점점 쎄지나봐요. 오늘은 서울 잠시 비왔는데... 푸른누리는 비 왔나요?

  • 12.05.29 17:53

    잘 배웠습니다~~ ㅋ

  • 작성자 12.05.31 06:16

    요즘 날이 궂어서 묵나물 만들기를 쉬고 있어요. 잘 만들어둘게요, 날이 쌀쌀해 지면 드시러 오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