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부터 2박3일간 홍천에서 치뤄진 학부연합엠티에 많은 졸업동문들이 참여 하였습니다.
학생회의 졸업동문참여 프로그램에 대한 준비와 노력이 참으로 고맙게 느껴졌습니다. 또한 학생들과 졸업동문들과의 만남이 처음엔 다소 어색했지만 밤이 깊어가고 술잔이 오가면서 더욱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세월이 감에 따라 MT문화도 많이 바뀌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밤9시부터 11시반까지진행된 CLUB TIME은 물리치료학과 학생들의 뜨거운 정열과 젊음 그리고 개개인의 뚜렷한 개성과 넘치는 끼를 느끼는 자리였습니다. 졸업선배로 참여해 첨엔 좀 쑥쓰러웠지만 여러 후배들의 배려와 리드에 ㅋㅋ 오랜만에 몸좀 풀고 땀좀 뺐습니다. ㅋㅋ 나와 같이 했던 이효근(95) 동문은 물만난 고기였다는거 푸하하하하.. 암튼 정말 신나고 재미었다는거... 약간 챙피했지만..^^
첫날에 참여한 김익환 동문 외엔 참여한 동문 모두 둘째날 밤에 모였습니다. 오랜만에 뵌 교수님들께 인사 드리고 MT 프로그램에 동참해 젊은 피들과 함께 하기도 하고 CLUB TIME 후 회식전엔 졸업동문 각자 간단한 자기소개를 하고 학생조별 회식자리를 돌며 많은 얘기 나누고 게임도 하고 결국 아침 7시반에야 잠이 들었습니다.
저와 이효근, 오승호, 이주환 은 학생들과 출발전 기념촬영하고 버스타고 돌아가는 학생들을 환송한후 우리도 서울로 출발하였습니다.
여러 졸업동문이 참여하여 교수님들과 재학생들 또한 너무 고맙고 즐거웠다고 합니다. 바쁜시간 쪼개어 피곤한 몸을 이끌고 엠티에 참여해 동문회를 빛내준 이효근,최낙정,구자용(이상 95), 서동익,김진범,오승호(이상 96), 장병민,오재석(이상 97), 우성진(99), 이주환(00), 김익환(02), 박진현,김동엽(이상 03), 이윤지,김민경,이제헌(이상 04), 최송화(05), 임영진(06) 동문 모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욱 많은 동문들이 참여하여 후배들에게 좋은 얘기도 해주고 더더욱 즐겁고 재밌는 추억 만들길 바랍니다. ^^ MT 가면 정말 정말 재밌다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