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대 초반, 올바른 생활습관이 10년을 좌우한다주름은 장기전이다. 아직까지 표면으로 떠오르지 않았을 뿐 피부 속에서는 이미 진행 중이다. 이때는 올바른 생활습관을 기르고 팔자주름을 만드는 표정 습관을 교정하는 것이 우선이다. 이때 케어를 잘하면 10년 후 모두가 부러워한다.
● 팔자주름을 가속화하는 나쁜 습관
1 높은 베개를 베고 잔다 높은 베개는 얼굴과 목 라인의 각도가 커지면서 턱살이 중력에 의해 더 늘어진다.
2 구부정한 자세로 컴퓨터 작업 나쁜 자세로 컴퓨터 앞에서 장시간 보낸다면 혈액과 림프액 순환장애가 생긴다.
3 시도 때도 없이 턱을 괸다 턱을 괸 쪽은 볼살이 밀리고 한쪽으로만 근육이 치우쳐 주름을 만들며 위로 올라간다.
● 팔자주름을 늦춰주는 좋은 습관
1 수분 공급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한다 피부 건조는 모든 피부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 메마를 틈이 없도록 관리하자.
2 긍정적인 마음으로 좋은 음식을 먹는다 잡곡밥, 생선,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고 물을 자주 마신다.
>> 20대 중반~30대 초반, 이때부터는 마사지, 근육운동에 투자하라 이제 수면 위로 드러나, 다른 사람의 눈에도 팔자주름이 보이기 시작한다. 아직 굵게 파인 주름은 아니지만 가늘게 하나둘씩 잡힌다. 하지만 늦지 않았다. 이때 적극적으로 페이스 요가와 마사지를 시작하면 몇 년은 늦출 수 있다.
●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데일리 마사지
한 번에 한쪽 볼을 중지와 약지로 두 손을 번갈아가며 마사지한다. 턱과 광대뼈 사이의 볼 근육을 위쪽으로 잡아당기듯 리프팅 동작을 취한다. 매일 아침에 3회, 저녁에 5회를 반복하면 효과적이다.
1 가네보 임프레스 마사지 크림 유분이 적은 가벼운 질감의 마사지 크림. 100ml 5만8000원.
2 오휘 링클 사이언스 링클 리페어 필러 주름을 즉각적으로 매워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30ml 11만원.
>> 30대 중반 이후, 이미 빠져나간 콜라겐과 지방, 피부 속부터 리모델링하라갑자기 볼살이 빠지고, 광대가 두드러지며 굵은 팔자주름이 완전히 자리잡는다. 뒤늦게 후회해봐야 소용이 없다. 피부 속 진피부터 재생하고 채워주는 제품이 필요하다.
● 팔자주름에 효과적인 시술 필러 팔자주름이 심하다면 골이 파인 곳을 채워주는 필러를 이용하면 굴곡이 사라진다. 임산부는 금물이며 시술 후 생기는 약간의 부기는 일주일이면 모두 사라진다.
탄력레이저 진피층의 탄력섬유인 엘라스틴과 콜라겐 섬유의 생성을 자극해 피부 탄력을 높이는 시술. 대표적으로 서마지 레이저 모노, 폴라리스 레이저 등이 있다. 2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받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세 자가 지방이식 볼륨을 채워야 하는 양이 많다면 필러보다 효과가 좋고 지속력이 긴 미세 자가 지방이식. 두 달 정도 지나면 부기가 빠지고 자리를 잡아 아기 볼처럼 된다고.
1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컨투어 퍼밍 포뮬러 레티놀 펩타이드 복합체가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준다. 50ml 9만3000원.
2 설화수 자함 패치 팔자주름용 팔자주름 위에 붙이면 즉각적으로 완화된다. 12매 7만원.
보톡스 의심 연예인 3인방 갑자기 어려지고 어딘가 모르게 탱탱하게 예뻐진 그녀들, 성형외과&피부과 의사들이 속 시원히 비결을 설명해줬다.
현영 미세 자가 지방 이식까지는 아니더라도 얼굴에 볼륨을 주는 시술을 한 것이 보입니다. 원래 이목구비가 뚜렷한 데다 볼까지 볼륨이 더해지니 전체적으로 앳되어 보이는 인상을 연출합니다.
장서희 많이 알려진 경우인데요. 워낙 볼살이 없었던 스타일이라 비포&애프터가 극명하게 차이 나는 거죠. 장서희 씨와 비슷한 경우라면 미세 자가 지방이식을 추천합니다.
채정안 자가 지방 이식을 받은 듯한 얼굴입니다. 이럴 경우 시술이 뜸해지면 급격하게 주름이 두드러지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치아 교정도 병행하셔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신 것 같네요.
http://cafe.daum.net/Upstyle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