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
중추가절을 알차게 보내시고 조상님의 음덕을 듬뿍 받으시기 바랍니다.
밤하늘에 떠 있는 둥근 보름달처럼 모든 회원님들의 얼굴에도 환한 웃음이 꽉차게 피어나기를 바랍니다.
올해에 한번도 가보지 못한 무주 금강에서 가을 햇살에 반짝이는 잔물결과 새빨간 사과들, 그리고 온갖 아름다운 들꽃......
무주 금강은 모든 분들이 아주 편안하고 즐겁게 카약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여울도 간간히 있어서 흥미진진한 카약 투어가 되어줍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시간: 9월 20일 오후 1시부터~21일 오후 6시까지.
장소: 무주군 부남면 체육공원
오시는 길: 무주 IC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나와서 금산 방향으로 가시는 길로 접어들면 부남면 가는 길이 나옵니다.
이번 행사는 회비없이 모든 식사준비를 개별적으로 하겠습니다.
단체로 하는 것이 편하기도 하지만 매번 단체로 하면 회원여러분의 장비와 캠핑의 맛이 떨어질까봐.
개별적으로 하는 시간도 가질려고 합니다.
낚시에 소질이 있으신 분들은 쏘가리 루어 낚시를 준비해 주시면 아주 고급 쏘가리매운탕을 혹시 먹을 수 있을 지도 모를겠습니다.
무주에는 사과밭도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사과도 구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날씨가 좋다면 철지난 물놀이로 한낮의 더위를 떨쳐버릴 수도 있을 것 같내요...
가을 의 들꽃이 피어나는 무주의 비단강의 주변을 꼭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주문한 배가 오면(470노아) 제 배를 타고 참가하고 싶네요..회원님들 얼굴도 뵙고 싶습니다.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하늘빛님 그때까지는 카약이 꼭 옵니다. 추석전에 보내라고 했는데 월요일 다시 연락을 해 보겠습니다. 마음이 잡히지 않으시지요.... 금강 정말 편하고 좋은 곳입니다. 전에는 일년에 5번 정도는 간 곳인데 이제는 회원님들이 질려하내요,ㅎㅎㅎ
카약이 와서 잘 있습니다 가지고 내려가겠습니다. 조심히 오십시오.
참석 합니다~~ 카약 조립하는 법이랑 분해하는 법 열심히 배워야지...ㅋㅋ
배 없이 사는 사람도 참가해도 되나요?...
예, 오셔서 연습하십시오. 지난번 자라섬하고는 또 다른 세계를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jomo님! 저 전화 좀 알려 주세요......!!
010-5276-9098 입니다.
참석하겠습니다. 22일 주간 회사 전시회 준비로 21일은 전시장엘 가야할것 같아 토욜날에만 참석 가능할것 같습니다. 우리 가족님들 모두모두 건강하고 즐고운 추것 보내십시오
참석합니다..
조모님 야영지는 어디인가요..?? 카약 투어후에 야영지로 복귀 하나요 아니면 카약에 모든짐 싸지고 가다가 중간에 야영 하는지요..??
부남체육공원이 9/6~7일 투어시 공사중이 었는데 작업이 끝났으려나?.......
약 10여키로를 투어하게 되는데 투어 후에 출발지로 돌아오게 됩니다.
조모님~ 전주사는 지인이 카약투어를 체험을 하고 싶다기에 남해쪽을 포기하고 금강으로 가려합니다.....야영하러 20일 오후에 야영지로 찾아 가겠습니다....이분은 캠핑카쪽에서 트럭캠퍼를 6대나 만드신 전설적인 분이며 지금은 다 시집보내고....당분간 캠핑은 접으신다기에 카약 한번 해보시라 권했는데 마침 금강에서 한다하니 참가하신다 합니다 ......사모님에게 카약은 안전하다는 신뢰감을 주어야 가능할 듯 합니다/광주(천사꼴똥)님이 21일날 온다고는 했는데...
산중조사님 천사꼴통인데요, 가족들 데리고 가도 되나요 ? 어찌됐건 돈줄(마누라)한테 결재를 받아야 할 것 같아서요 지금 서울출장 끝내고 사무실입니다, 그때 뵙겠습니다 조모님 광주에서 신삥하나 갑니다 참고해 주세요
예, 시승할 분들이 너무 많아서 줄을 서야 할 듯 하내요. 준비하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집사람을 대동할것 같습니다 작년 교육시승때 같이 가긴했었지만, 제 배 진수식이라고 갈것 같습니다. 다만 조모님께 한가지 부탁은 가격은 노코멘트 부탁드립니다. 여자들이 젤로 민감해서요..ㅋㅋㅋ
잘 알겠습니다. 동그라님 하나 뺄께요.
ㅋㅋ 감사감사..
조모님만 노코멘트 해선 안됩니다. 저도 자라섬에서 100만원 차이 나는 것 뽀록났습니다. 배째라2님 때문에.. 일단 사모님이 오시면 다른 사모님들과 격리를 시켜야 합니다. 꼭(?) 참고 하세요.
프라하님 ㅎㅎㅎ 뇨자들이란 ㅋㅋㅋ 전 이번투어는참석못하고 못햇덤 비행하러감니다 고도~~한 2000~~3000m올리면 함무구까지갈려나 써멀만받처준다면가는데 ㅎㅎㅎㅎ
앗.. 배째라님 비행가시는군요.. 배째라2님도 보고싶은데.. ^^
조모님.. 참석합니다. 열심히 따라 다녀야죠.. ㅎㅎ 동료랑 함께 갑니다. 이번에는 꼭 참석하겠다고 하니 같이 가겠습니다.
열열히 환영할께요... 풍하님 없는데 텐트랑, 침낭은 준비되었는지요. 제것이 있기는 한데....
저도 참석하겠습니다. 작년가을때 금강에서 즐거웠던 생각이 납니다. ^^
블루스님 우리 차 한잔 하시지요. 차는 제가 반야선주님 황차 가지고 갈께요. 다기 좀 준비해주세요. 그냥 간단히요.
넵~ 다기 챙겨가겠습니다.
별일 없으면 저도 참석합니다..인천 서구 출발...카풀 환영합니다...금요일 저녁출발도 괜챦고 ㅎㅎㅎ.
저도 참석할려고 생각중입니다. 아직 100% 확정은 아닙니다. 미국에서 수입하는 것이 있는데 일정이 늦어져서... 토요일 일해야 될 수 도 있어서요. 2주전에 금강 갔다 왔는데.. 아주 먼 옛날에 다녀온듯 합니다.
와우! 문전성시네요. 잘 다녀 오십시요. 전 풍하님과 거제갑니다. 이거 둘만 자주 다니면 사귀는 줄 알라...ㅋㅋㅋ
좋겠습니다. 잘 다녀오십시요. 안전하게요.
금강투어 부남면쪽은 초급자들이 타시기엔 더이상 좋은 곳을 찾아보길 어려울정도로 좋은 코스입니다.잘 다녀들 오세요..전 이븐님과 매물도,해금강다녀오겠나이다~~~
풍하님도 안전하게 잘 다녀오십시요.
풍하님..알죠?....늘 안전운행 ^^
거제도 길 잘 닦아 놓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조심하시구 위험하다 싶으면 122 부르세요.
제 성격아시면서.. 위험하다 싶음 안 하잖아요~~ 해볼만하면 도전..
무주금강에 오시는 분들은 토요일 오후 1시에 카약을 출발할 예정이오니 점심 드시고 오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고기를 꿉지 않습니다. 차와 과자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과일만, 고기는 드시고자 하시는 분이 준비하세요. 근처의 어죽도 맛있습니다.
9월 이후에 주말 시승일정 계획하고 계신지요, 미리 알려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주말에는 보통 긴 거리가 있어서 조금 힘들 것 같기도 한데.... 시간되시면 연락 주시구요. 평일에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