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열린음악회 거제공연
-일시: 2013년.10월1일 오후7시30분
-장소: 삼성조선 축구장
거제시의회의 예산 삭감으로 불투명해졌던 KBS ‘열린음악회’가 오는 10월 1일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 운동장에서 열린다.
거제시는 당초 3년만에 열리는 제19회 거제시민의 날 행사 일환으로 KBS 열린음악회를 계획하고 시의회에 3억원의 예산을 요청했으나, 의회가 1회성 행사 예산 과다사용 등의 이유로 승인하지 않음에 따라 개최 여부가 불투명했었다.
그러나 시는 삼성중공업과 협의를 통해 시민의 날 축하행사 일환으로 오는 10월 1일 삼성조선소 운동장에서 열린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삼성중공업 측은 “거제시민의 문화예술 참여 기회를 넓히기 위해 열린음악회를 개최키로 했다”면서, 현재 “KBS와 출연진과 공연시나리오 등을 협의하는 중이어서 구체적인 계획은 밝히기 어렵다”고 전했다.
한편 KBS ‘열린음악회’는 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쇼를 이끌어 온 대표적인 시사교양프로그램으로 황수경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있다.
출연진 ; 홍서범과옥슨, 장은숙, 김태우, 소향, 노라조, 홍진경, 적우, 권선국, 타이니지, 히스토리 KBS 관현악단, KBS 예술단
첫댓글 티켓을 26일부터 배부한다고 하네요..
초대권 선착순 배부
◆ 배부일정 : 9월 26일부터 ~ 티켓 소진시까지(1인 2매 한정)
◆ 배부장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매표소
http://www.geojeart.or.kr/e00_communication/e10_communication_view_layout.asp?idx=521&menu_id=200&board_i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