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빛 중학교 RCY 창단식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 ‘하늘빛 중학교’ 최규현 교장은 명예단장으로 17명의 중. 1, 2 학년 학생으로 RCY 신규 창단을 했다.
서부희망나눔 봉사센터 안성현 센터 장은 최규현 교장, 정은옥 교감, 정승호 정 지도교사에게 위촉장을 드렸고, RCY 지도본부 정병호 과장은 최 명예단장에게 단기를 전달했다.
이어서 내빈과 참석한 황희진 학교운영 위원장, 지구협의회 박남순 회장, 오향미 총무는 RCY 배지를 단원에게 달아주었다.
최예린 단장과 단원의 RCY 선서를 하고 명예 단장인 교장선생님의 ‘ 여러 개의 봉사 단체가 있지만 그중에 적십자 RCY를 선택하여 우리 학생들에게 봉사 정신을 심어주는 기회를 주었으니 우리 단원은 학교의 이름처럼 하늘빛 꿈을 품고 자라라고’ 당부했다.
김포 한강신도시에 ‘ 하늘빛중학교’는 금년 3월에 개교하여 ‘정직하고 슬기롭게’를 교훈으로 정직한 학생을 기르고자 무감독양심 시험 및 무인판매대를 실행하고, 아직 학생 수가 적고 예산문제로 RCY 단복을 준비하지 못하였으나 점차 보충하기로 했다.
김포에는 귀여운 통진초등학교, 발랄한 하늘빛중학교, 늠름한 김포대학 RCY가 활동하고 있다.
첫댓글 하늘빛 중학교 청소년적십자(RCY) 창단식을 축하 드립니다.
김포에 하늘빛 중학교 RCY 창단식을 축하 드립니다~
이름도 고운 하늘빛 중학교 RCY 창단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미래의 봉사원 이시죠
박남순 회장님 축하해 주시고 수고 하셨습니다.
주경국 부장님!~ 기쁜 소식 감사 합니다.
김포협의회는 신규 창단식에 귀재들이 많이 모이셨나봅니다
주부장님!!! 수고 하셨습니다
역시 우리나라의 주역은 청소년들이라 봅니다... 나눔도 습관이요,,,봉사도 습관이여야한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중학교RCY창단을 축하드립니다 주경국부장님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주부장님,수고하심에 알씨와이 좋은 장면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