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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1108-01473-00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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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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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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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관리번호 : 21-11-3-1539-00
수 요 기 관 : 부산광역시 사상구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형광등기구
수 량 : 3.000
단 위 : 식
분 할 납 품 : 가능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
입찰(개찰)일시 : 2011/08/10 14:00
납 품 기 한 : 2011.11.26
추 정 가 격 : 155,550,000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사상구 다누림센터건립공사 전기설비 조명기구 제작구입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1/08/09 09: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1/08/10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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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 찰 참 가 자 격
* 아래의 각 항을 모두 갖춘 자
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2010.07.01.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마감일 전일까지 G2B분류번호 8자리[39111501,39111704,39111605)
모두를 제조로 입찰참가 등록한 제조업체
②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둔 자
(단,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부산광역시에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함).
③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팔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당해 물품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품명:형광등기구/세부품명:형광등기구(39111501)]
및[제품명:경관조명기구/세부품명:투광조명(39111704),정원또는공원등(39111605)]3가지
모두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조의 내용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중기간 경쟁물품 계약이행능력심사(조달청 공고-추정가격 고시금액미만)
◐ 참 고 사 항
*세부규격 및 수량은 수요기관요청서 회계재산과-14709(2011.07.21)호에 의함
*수요기관 담당자 및 연락처 : 유승현, 051)310-4142
*검사기관 : 전문기관검사
*계약자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원(계약금액의 2%)을 매입
2. 세부 품명 및 수량
* 조명기구 1식(반드시 붙임 규격서 및 시방서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제출서류
* 전자입찰 : 입찰참가등록사항은 조달청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별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①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및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
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나라장터에서 미수납한 사실이 확인된 경
우에는 미수납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 또는 “다”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
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
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라. 입찰자가 '가'와 '다'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상기 '가' 내지 '라'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조달청 경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④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2항에 의거
계약이행능력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조달청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에 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구매총괄과-2330호, 2010.8.25.), 관련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7. 계약이행능력심사 평가기준
* 조달청 중소기업자간경쟁물품에 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제4조 제1항 제3호( [별표 1-3],
[별표 2-3], [별표 3-2], [별표 4-2], [별표 4-3] )
8.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10-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팀
(담당자 : 손지현 ☎ 070-4056-6537 FAX 0505-480-205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소 : 부산 북구 금곡동 1010-6) (우편번호 616 - 702)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일 7 ~ 3 일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행동강령책임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에 의해 구매된 물품에 대한 A/S부실, 제품하자 등은 「조달물품 하자처리등 사후품질
관리규정(조달청 공고 제2010-51호, 2010.12.6. )」에 따라 조달품질신문고(www.g2b.go.kr,
1588-8128)에서 처리되오니 규정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 조달청 전문기관검사
◎ 본 조달물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4조 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7조에 따라 조달청장이 지정한 전문기관이『조달물품 전문기관검사
업무규정(조달청 고시 제2010-22호)』에 정하여진 절차에 따라 필요한 검사를 실시하는 전문기관검사
조건부로 계약되오니 관련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시담)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전문기관검사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과 검사를 하기 위한 변형, 소모, 파손 또는 변질로 생기는 손상은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계약상대자의 부담입니다.
전문기관검사 수수료 및 처리 등에 관한 사항은『조달물품 전문기관검사 업무규정』
제36조에 따릅니다.
◎ 단가계약의 경우는 전문기관검사 대상품명(물품분류번호 8자리)별 납품요구금액을 누적하고,
누적금액이 일정금액을 초과할 경우 해당물품에 대한 전문기관검사를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이 따로 공고한 내용에 따릅니다.
부산지방조달청 조달 물자 계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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