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시사평론 - 정론직필을 찾아서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세계인이 가장 증오하는 국가 1위가 한국?..
유성 추천 6 조회 1,603 12.09.09 12:39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9.09 13:12

    첫댓글 더럽고,부정직하고,교화가 덜되엇고,불법복제가 판치고,,,라는 의미는

    더럽다-> 사기꾼,불량식품 제조꾼,협잡꾼이 많아 사회 구성원 모두가 거의 도둑놈이라는 의미,

    부정직하고-> 공무원,정치가들이 업자와 결탁하여, 나라세금이나 도둑질하고, 뇌물받아 오입이나 하고,

    교화가 덜되엇고-> 대학교이상 공부를 더 많이 한 사람일수록, 도덕적이나닌 양심불량의 도둑질만 하고 잇고

    불법복제가 판을 치고-> 그렇게 더럽게 번 돈으로, 자식들 유학보내서,좋은 직장을 갖게하여 애비와 같은 도둑놈(자식) 복제하고

  • 12.09.09 14:25

    음~~부끌럽구나~~

  • 12.09.09 14:43

    굉장히 사실적인 글입니다 여기카페 수준이 높아서 망정이지 무식한 사이트에 이 글 올리면 원색적인 비난...

  • 12.09.09 14:44

    내가 투표했다. 하더라도 한국에 하겠다. 솔직한 심정이다.

  • 12.09.09 19:55

    이 나라는 희망이 없다 오직 희망이라곤 북조선뿐이야..

  • 12.09.09 21:24

    미국 딱가리 한국,일본 1.2위... 제조 되었죠... 한심함에 극치를 증오라고 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 12.09.10 09:59

    원래 미쿸이 1위인데.... 때리는 시어머니보다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고 미국의 충실한 개역할을 해주는 한쿸이 1위를 차지했네요.

  • 12.09.10 13:54

    틀린말 하나도 없구만, 일본이 조직적으로 올려? 일본놈들 밉지만 개인적인 소양은 한국애들 하고, 국제적인 기준에서 문화적인 교양수준에서 비교가 안될정도로 내가 본 일본인은 수준이 높더라... 한국은 후진국이야, 먹고사는게 후진국이 아니고, 역사가 말해주잖아. 미국놈들 욕하지만, 적어도 기본적인 법적인 평등은 이루어져 있어. 초엘리트들 과 무지랭이들 하고 달리 살아서 그렇지. 부끄러운 일이지. 외국영화에 korean이 나오면, 1위가 창녀촌,나이트 클럽 깡패, 임금착취 공장주, 매너 젖나 없고, 예의란 없는 상대하기 싫은 인간, 등이야. 젖같지만 사실이야

  • 12.09.10 14:25

    누가 그렇게 만들었나요? 당한놈들이 멍청하다고요? 너무 혼네지마세요... 다 살려고 발버둥 친겁니다... 젖같지만 이게 한국의현대사입니다.

  • 12.09.10 20:03

    중동 무슬림국가들은 북한은 상당히 높이 평가하던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