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프랑스의 한 카툰 작가가 우크라이나 전쟁의 실상을 폭로한 1분 27초짜리 영상이다.
우크라이나 주식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젤렌스키가 전쟁의 동력이 떨어지고 그 결과 주가(일루미나티가 추구하는 NWO 수립의 동력)가 폭락하자, 꿈속에서 프리메이슨 로고가 선명한 자리에 앉아 있는 일루미나티 수장에게 불려가 버림받는 악몽을 꾸다 깨어난다.
이에 놀란 젤렌스키가 우크라이나 전쟁을 반대하는 자국민을 잔혹하게 처단하여 전쟁을 독려하고, 그 결과 다시금 전세계에서 주가(일루미나티가 추구하는 NWO 수립의 동력)가 폭등하자 이번에는 일루미나티에게 불려가 칭찬과 함께 그 댓가로 엄청난 보상(뇌물)을 받는 장면이 등장한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소강사태에 빠지고 전세계의 주가(nwo 수립의 동력)가 떨어지자 젤렌스키가 일루미나티에게 불려가 협박을 받고 있다. 피라미드와 프리메이슨 로고를 통해 젤렌스키를 꼭두각시처럼 부리는 세력이 이 땅에 적그리스도의 나라를 세위기 위해 애쓰고 있는 세계정부주의자들(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임을 분명히 보여주고 있다.
일루미나티에게 버림 받는 꿈을 꾼 뒤, 놀랜 젤렌스키가 위스키로 마음을 달래고 군인들에게 전쟁을 독려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있다.
젤렌스키의 명령을 받은 군인들이 무고한 시민들과 전쟁 반대자들을 희생시켜 전쟁을 지속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전쟁이 지속될 수록 각 나라 시민들의 삶은 피폐해져 간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지속되자 다시금 각 나라의 주가(nwo 수립의 동력)가 치솟고 있다.
각 나라에 -6.66%(666) 의 우크라이나 전쟁이라는 변수가 추가 되자, 다시금 nwo 수립의 동력이라는 주가가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렇듯 자국민을 희생시켜 일루미나티의 어젠더를 충실히 수행한 젤렌스키에게 이번에는 일루미나티가 칭찬과 함께 많은 보상을 내려주고 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현재 서방 중심의 새로운 세계 질서(New World Order) 수립에 반대하는 러시아를 약화시키기 위한 전쟁이고, 이 일에 자국민을 희생시켜 자신이 맡은 역할을 잘 수행하고 있는 젤렌스키가 세계정부주의자들로부터 큰 칭찬과 함께 막대한 뇌물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잘 폭로한 영상인 것이다.
영상이 언제 사라질지 모르니 꼭 한번씩 영상을 살펴보고, 필요하면 다운을 받아 놓기를 바란다.
첫댓글 지금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가짜뉴스를 서슴없이 보도하고 있는 타락한 현실입니다.
러시아가 침공하여 우크라이나가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그 반대로 보도하는 거라면요?
@Fate 소설을 쓰세요.러시아가 침공하여
전쟁을 일으켜
우크라이나가 전쟁으로 고통을 당하고 있고
전세계도 지금 직간접적으로 고통을
당하고 ,있어요
@블루버드 소설이 아니라 타락한 현실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언론에 세뇌를 아주 제대로 당하셨군요.
누구의 얘기가 맞는지는 당연히 시간이 해답을 주겠죠.
어서 잠에서 깨어나기를 바랍니다.
@Fate 소설 그만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