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온라인 쇼핑의 급증과 사진 속 백화점의 몰락
https://mishtalk.com/economics/the-surge-in-online-shopping-and-death-of-dept-stores-in-pictures/#google_vignette
2024년 6월 18일
•
오후 1시 8분
•
댓글 74개온라인쇼핑의 급증과 백화점의 몰락, 사진 속
•
경제학
두 장의 사진을 통해 코로나19가 어떻게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가속화했는지 알아보세요.
Mish의 소매 판매 차트
온라인 쇼핑 차트 참고 사항
- 일반적으로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 품목의 비율을 계산하여 위 차트를 만들었습니다.
- 계산에서는 휘발유 및 레스토랑 식사와 같은 명백한 사항은 제외됩니다. 또한 자동차 판매와 식료품 쇼핑도 제외됩니다.
-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지만 거의 모든 사람이 실제 매장에서 대부분의 식료품을 구입합니다. Doordash와 같은 것들은 외식에 비해 사소하며 영원히 그대로 유지될 것입니다.
추세는 짧은 기간 동안 선형으로 보이지만 온라인 구매 경향은 다음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실제로는 기하급수적인 추세입니다.
장기 사전 소매 판매 대비 비점포 소매 판매 비율
온라인 쇼핑 추세로 인해 백화점 쇼핑이 죽음의 침대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사전 소매판매 대비 백화점 매출 비중
백화점 매출 1992년 vs 현재
- 1992년 백화점 매출은 사전 소매 매출의 13.63%를 차지했다.
- 현재 백화점 매출은 사전 소매 매출의 2.31%를 차지하고 있으며, 제외 사항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1992년과 현재의 비점포 판매
- 1992년에는 비점포 판매가 사전 소매 판매의 8.95%를 차지했습니다.
- 현재 비점포 판매는 사전 소매 판매의 34.36%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차트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온라인 쇼핑이 지속적으로 2%포인트 증가했습니다.
부정적인 수정으로 인해 5월 소매 판매가 매우 약세를 보임
Mish의 명목 및 실질(CPI로 조정된 인플레이션) 소매 판매 차트.
오늘 오전 에는 부정적인 수정으로 인해 5월 소매 판매가 매우 약세를 보였다고 언급했습니다.
누군가 소비자가 강하다고 말한다면 이 게시물을 읽어보라고 하세요. 강한 소비자는 모두 인플레이션의 신기루입니다. (차트 4개)
Amazon은 초기부터 온라인으로 책을 판매하는 것에서 거의 모든 것을 판매하는 것으로 발전했습니다.
이는 온라인 쇼핑의 가속화된 추세의 가장 큰 수혜자입니다.
백화점? 누가 필요합니까?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출처는 MishTalk.Com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쉬
카페 게시글
경제
미국 온라인 쇼핑의 급증과 사진 속 백화점의 몰락
이매진
추천 0
조회 12
24.06.19 21:30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