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급하게 방을 내놓게 됐는데.. 지금 살고있는 집입니다. 우선 사진설명부터 드리면요. 처음 사진은 현관에서 찍은 방 쪽이구요. 두번째 사진은 주방과 욕실쪽으로 냉장고랑 세탁기 보여드릴려구 찍은 사진이에요. 세번째 사진은 베란다.'-' 베란다가 있긴한데 좀 작습니다. 그래서 저는 짐 쌓아두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구요, 저도 쪼끄만 냉장고랑 냉풍기같은 큰거(사진엔 다 덮어놔서 잘 못알아보실수도;)만 잔뜩 넣어뒀는데도 공간 넉넉하구요. 방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더블침대 놓고도 하나 더 놓을수 있을정도의 공간 충분히 남구요. 세탁기에 냉장고 두고 침대밑으로 살짝 보이시겠지만 컴터놔두는 책상있답니다.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한 화면에 책상까지 안나오길래 의자를 좀 땡겨서 찍었어요..^^;; 공간은 충분히 넓구요, 둘이 살아도 충분합니다. 전 방안에 건조대 두고 빨래 널어두는데 그래도 방안 왔다갔다하기 불편하지 않구요, 빡빡한 원룸 아니랍니다. 여자 혼자 살던 집이라 특별히 손볼곳두 없어요.^^ 베란다 문이 하두 커서 햇빛두 장난아니게 잘들구요.
제가 깜빡하고 욕실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욕실엔 변기있구요, 옆에 한쪽 벽면 다 전신거울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들어올때 제 돈 보태서 세면대 샤워기 달린걸루 새로 한거구요. 원래 있던 세면대에는 샤워기도 없고 너무 낮고 작아서리... 그래서 세면대 오른쪽 벽엔 샤워기도 또 따로있어요. 수압도 정말 세고, 물도 잘 나온답니다. 방 뒤쪽으론 산이 있어 그런지 환기 정말 잘되구요.. 전 요즘 새벽에 추워서 아직두 겨울이불 덮고 잘 정도에요.ㅠㅠ 건물은 도로변에 있는데 제방은 뒷쪽에 있어서 그다지 시끄럽지도 않구요.
주차는 건물옆에도 있고, 앞에 대도 되구요. 건물 옆으로 있는 주차장엔 6대 정도 주차가능합니다. 그리고 건물앞에도 두대정도 가능하구요. 바로 도로변이라 밤길안심^^ 홍제역이랑 녹번역 거의 중간이라고 보심되구요, 집에서 버스정류장까지 뛰면 30초, 천천히 걸으면 1분정도입니다.^^ 늦어서 자주 뛰어봤더니;;ㅋ 종로.광화문.강남.신촌등 거의 안가는곳 없이 다 있습니다.
공과금은 도시가스요금 . 전기요금 따로 고지서 날라오구요. 수도요금은 두달에 한번 건물 현관에 주인아주머니께서 영수증 붙여놔주시는데요
아참, 5층 건물에 4층이구요, 엘리베이터는 없어요. 한층에 4가구 살구요. 보증금 300 월세 31입니다. 관리비없습니다. 주인분들이 좋으셔서 저도 처음에 들어올때 제 형편 많이 봐주셨는데.. 계약기간 두달정도 남은거 못채우고 나가게되서 이렇게 다음 들어오실분 구하는거랍니다. 김치 담글때 되면 집집마다 김치담궜다고 나눠주시구요. 고칠꺼 있음 만사 제쳐두고 오셔서 봐주신답니다. 그리고 주인분은 다른곳에 사셔서 별일없으면 잘 오지두 않으시구요.
보증금올리고 월세 낮추고 보증금 내리고 월세 올리는식으루요. 세탁기 냉장고 컴터 책상이랑 의자 더블침대 혹 들어오실분 필요하시면 저렴하게 팔꺼구요. 나머지 살림살이 필요하시면 그냥 드릴께요.^^ 최대한 빨리 계약 가능하신분, 좋은 집이라 아쉬운데 좋은분 오셨으면 합니다. 되도록 직접 보러 오시구요 , 연락 많이 부탁드려요! 좋은 집 구하세요들!^^*
010 -7130-7192 전화 안받으면 문자남겨주세요! |
첫댓글 보증금이랑 월세는 얼마까지 조정 가능한가요? 전세는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