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7월 4일을 앞두고 휘발유 가격이 10% 하락할 예정올 여름 휘발유 가격 10% 하락 전망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gas-prices-set-tumble-10-ahead-fourth-july
여름철 운전 성수기에는 휘발유 가격이 오르는 경향이 있지만 미국인들은 올해 운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RSM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조 브루수엘라스(Joe Brusuelas)가 발표한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국내 수요 및 공급 상황 완화 덕분에 휘발유 가격은 4월 중순에 갤런당 3.67달러로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몇 주 동안 계속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는 "휘발유 도매 가격을 살펴보면 국내 휘발유 가격이 현재 갤런당 3.44달러에서 10% 더 하락할 여지가 있다"고 썼다. "이것은 확실히 여름 지출 시즌을 앞두고 미국 가계 대차대조표를 강화할 것입니다."
AAA에 따르면 수요일 일반 휘발유 1갤런의 평균 가격은 3.44달러로 한 달 전보다 약 4% 하락했습니다. 지속적인 인플레이션과 급증하는 공급에 직면해 소비자들이 지출을 줄이면서 수요 부진으로 인해 가격은 더욱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임대료가 정체되고 있어 높은 인플레이션이 지속될 수 있음을 시사
2023년 11월 28일 워싱턴 DC의 Amoco 주유소. (Al Drago/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AAA 대변인 앤드류 그로스(Andrew Gross)는 "올해 대부분의 기간 동안 휘발유 수요가 2023년을 뒤쳐왔고 분석가들은 경제적 불확실성이 올 여름 수요를 억제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전형적인 여름철 운전 시즌은 과거의 일입니까? 아니면 가스 수요가 증가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입니까? 가을이 되어서야 알 수 있습니다."
휘발유 가격의 하락은 3년 이상 계속되는 가격 인상 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미국인들에게 반가운 구제책이 될 수 있습니다 .
인플레이션은 2022년 6월 최고치인 9.1%에 비해 크게 하락했지만, 여전히 연준의 목표인 2%를 초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플레이션 위기가 시작되기 직전인 2021년 1월과 비교하면 가격은 거의 20% 상승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은 대부분의 미국 가구에 심각한 재정적 압박을 가해 식품, 임대료 등 일상 필수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가격 인상은 특히 저소득층 미국인들에게 치명적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부족한 급여를 필수품에 더 많이 지출하는 경향이 있어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유연성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파월은 연준이 인플레이션이 극복될 때까지 금리 인하를 서두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또한 연준이 경제를 둔화시키고 인플레이션을 진정 시키기 위해 2022년과 2023년에 금리를 20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급격하게 인상한 이후 높은 금리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 정책입안자들은 이제 언제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4월 2일 로스앤젤레스 405번 고속도로의 교통 상황. (Eric Thayer/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Brusuelas는 휘발유 가격 하락으로 인플레이션 수치가 낮아질 수 있으며, 이는 결국 올해 말 요금 인하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Brusuelas는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휘발유 가격 하락이 연준이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활용하는 인플레이션 총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썼습니다. "휘발유 가격 하락은 최고 수준의 인플레이션을 약화시키며 이는 올 가을 요금 인하 주장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Brusuelas에 따르면 미국은 하루 약 1,320만 배럴의 석유를 생산하는데, 이는 2023년 12월 기록된 1,330만 배럴의 기록보다 약간 낮은 수준입니다. OPEC+로 알려진 산유국 연합이 생산량을 줄여 공급을 억제하려고 시도했지만 미국, 캐나다, 노르웨이, 브라질 등 비OPEC 산유국 덕분에 새로운 공급이 여전히 시장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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