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레이드 이사가고 나서 : ) 멜번의 하늘에 오랫만에 들어왔더니 멜번내 한인 여행사들 관련해서 얘기가 많군요;;
(앗 저 애들레이드로 이사갔지만, 피터팬은 애들레이드/멜번/브리즈번에 한국인 직원 계속 상근합니다 ㅎ
멜번 지점 닫았냐구 물어보시는 분들 워낙 많아서 -_-;; )
여기서 오해만 조금만 풀어드리겠습니다.
다음에 여행갈 분들도 참고만 하세요.
1. 여행사랑 투어회사는 틀립니다.
여행사는 상품 판매만 하는 거고 투어를 진행하는 건 투어 회사입니다.
현재 멜번 내에서 투어를 진행하는 곳은... 하나투어/고려여행사/조이투어/아벨라투어 입니다.
저희 같은 경우에는 여행사니까 판매만 하고... 멜번 내에서는 하나투어 & 고려여행사 상품을 판매하구요.
(출발 요일등이 좀 틀려요)
결제는 어디서 하든 같은 금액입니다. 고정금액이니까요.
2. 멜번에 있는 각각 다른 여행사에서 결제했어도 시드니 투어 회사는 같을 수 있다
시드니에서 투어 진행하는 곳은 대한관광투어 / 드림투어 두 개가 있습니다.
시드니 하나투어도 종종 진행하는데, 대부분 예약하시면 대한관광투어/드림투어 둘 중 하나로 들어가요.
저희는 둘 다 예약 넣는데, 메인으로는 대한관광투어로 넣고 출발 안하거나 자리 없거나 하면 드림투어 넣구요.
멜번의 어떤 여행사에서 예약을 하셔도 99%는 둘 중 하나로 들어갑니다.
3. 에어즈락 vs 앨리스 스프링스
에어즈락 보시려면 앨리스 스프링스로 가시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충분한 설명이 없어서 서로 오해가 좀;;
에어즈락 공항 / 앨리스 스프링스 공항 두 개 있는데요.
에어즈락 공항에 내리시면, 율랄라 리조트에 머무시면서 데이 투어 또는 셔틀로 구경하게 되고.
에어즈락만 딱 보고 오는 거면. 셔틀로 다녀와도 되지만... 어쨌든 2박3일에 셔틀로 에어즈락 하나만 보고 와도.
항공료 편도 300불 x 왕복 + 숙박비 도미토리 50불 + 셔틀 50불 정도 등등 해서 대략 800불 정도는 들어가구요.
앨리스 스프링스 공항으로 내리시면 일반 백패커 숙박 가능하고.
여기서 보통 출발하는 2박3일 투어가 에어즈락 - 카타투타(올가스) - 킹스캐년 루트입니다.
300불 ~ 800불 정도 합니다. (투어 회사마다 틀려요)
타이거 항공이 다니니.. 왕복 항공료 150불 + 숙박비 52불 + 투어비 320불 다 해서 550불 정도면 다녀올 수 있죠.
(보통 광고에 나오는 260불 에어즈락 투어가 이 320불 짜리입니다. 현지비용 60불은 첫날 가이드에게 내시는 거예요)
에어즈락 가는 가장 싼 방법입니다 : )
다들 좋은 여행 하시기 바래요. ^^;;
첫댓글 아니 언제 애들레이드로 가셨서요? ㅎㅎ
한달되었습니다 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애들레이드 -> 앨리스 스프링스로 이어지는 6일/7일/10일 투어도 있습니다 ㅋ
호주내는 금액 다 똑같아요 ㅎ
먼저 학생이 에이즈록-공항간다고 나오더니--
엘리스로 가는게 제일낫네요--감사합니다=
넵 앨리스로 가는 게 가장 저렴하지요 ^^*
멜번왔져?
377 다녀왔음 ㅋ 나 지금 핸펀 ㅡ,.ㅡ 옵터스로 바꾸면서 번호 하나도 없어졌어요.
내 번호는 그대로인데.... ㅋ 금욜 점심때까지 멜번에 있음.!
헐 연락 없으심 ㅜ_ㅜ 전화 주세요. 나 번호 없어요.
이 댓글을 지금 봐써여 ㅡ.ㅡ 전화드리겠슴돠 :)
빨리도 보시는 군요 ㅋㅋㅋㅋ
하지만 전 지금 시드니라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게 나마 글올려요~ 고려여행사는 절대 가지 마세요 완전 바가지에 불친절 ㅡ ㅡ
여기 사장은 직원들 얼마로 굴려먹을까..? 최저 시급은 지키고 계십니까?
아뇨 ㅇ_ㅇ 최저시급 안 지키고 있습니다. 능력제로 페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