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회원님^^
188 비공개와 99멀티팩까지 하신 회원님으로써~~
보체유닛과 브라복스 우퍼가 그리 좋다는 글을보고 다시 큰맘먹고 올라오셨네요^^
흐흐~~
오늘 그 성과는 대단했을거라 예상합니다
인클로우져는 미송나무 제작으로 포트형 31리터 작업이며 오디슨 보체는 우리 페이트님
왜 사람들이 그러게 이야기하는지 잘 알겠네요
한말씀^^*
마지막으로 처음보시는 방음이실겁니다!!
특수 우레탄 폼매트입니다!!
특수버전모델로 1BOX 5장이 들어가있으며 무계는 차량 연비를 생각하여 매우 경량급을 시켜놓고~
두깨는 알리미늄 매트 3배 정도 두껍습니다^^
소음을 반사시키는 용도가 아닌 소음을 흡수하기때문에 전체적인 설계단가부터 비쌀수 밖에없는 폼매트입니다
앞으로 보다 많은 방음작업의 선택이 폭넓어질거라 예상합니다^^
오늘 마니 마니 만족하고 가신 페이트 회원님^^
조심히 내려가세용!!
첫댓글 역시최고ㅋ부럽다ㅜㅜ
멀리 대구에서 오신회원님 . 기존 rs베이스 트윗에서 보체로 변경과정입니다 . 다시 재작업 하기에는 시간적인 부분이 많이 부족하여 기존 위치 포인트 그대로 재차 재가공하였습니다 . 발광판의 면적이 너무 얇아서 작업하기에 다소 위험한 부분들이 있었지만 . 저의 숙련된 ?? 테크닉으로 재차 가공을 완료 하였습니다 . ^^;; led컬러는 기존 사용하시던 화이트 . A필러 마감색상은 천장과 이질감 없는 밸런스를 위해서 실버 컬러의 스웨이드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회원님 . 조심히 내려가시고요 .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음악생활 하세요~
- 포차 인스톨팀 - 인스톨러 J.sm
수고많았다!!
오늘 저녁에 작업하시던분이 페이트 님이셨군요~~ 저랑 거의 같은 시스템이네요 ㅎ
미송나무 는 왠지 부럽네요..;;;;;; 나도 우퍼를 바꿔야겠네요 ㅋㅋㅋ 작업 축하드립니다
네 이날 고생많이했습니다^^
또한 동생으로 지내는 입장이라 잘해줄수 밖에요 ㅠㅠ
국산차중 올해 최고의 디자인으로 뽑힌!!!! k5 ~~~~~ 유후~ ^^ 멋지당~~~
차량 디자인만큼은 최고점수를 주고싶은 차량입니다 ㅎㅎ
오디오시스템까지 좋으니^^
제가 실제로 k5시승해보니 하부소음장난아니던데 정말소음많이사라지셨을듯합니다
순정이 18인치라면 하부소음 작살나더라구요 외관상좋긴하지만 ... 실제로 경험해보심
한숨나오죠
실제로 들어보면 죽어죽어!!
하부소음작살입니다ㅜㅜ
k5 많이 심하더라구요 아주 많이^^
음음.. 작업하신 포차 식구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ㅋ 하부소리가.. 많이 줄어들었네요 ㅋㅋ 뭐 태생이 어쩔수 없는부분이지만~ ㅋ 하부소음은 많이 줄어들었으니.. 엔진소음을 잡아봐야겠습니다 ㅋ 그리고 스피커 교체.. 흠.. 보체.. 좋네요!! ㅋ 아직 오디오를 잘몰라 표현을 잘 못하겠지만~ㅋ 부족한느낌을 더 채워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그날 수고 너무 많았어^^
또 보고싶다^^
페이트님 또 훅 갔다 오셨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우사장님 질문요.
청취자 관점에서 브라복스 LMS인클로져와 미송나무 포트형과의 차이점은 어떻게 느껴지며 무슨차이가 있을까요?ㅎㅎ
베이스 리플렉스 와의 차이는 쉽게 공진값과 인클로우져 내부의 공기팽창력으로 통한 db값 상승입니다
즉 라우드함은 더하겠죠!!
k5는 따로 스키케리어구멍이 없어 먼저 저러게 테스트방식으로 제작해보았습니다!!
결과는 아주 좋구요 다만 페이트님이... 제차를 들어보셨다는거 ㅠㅠ
아~하 그렇군요. 이번엔 이해했습니다.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페이트님도 결국 빠지셨군요~.
저도 우사장님차 잠깐 들어가서 귀청소 한번하고 나서 떼시스 아니고는 계속 의심만 품고있는중입니다.ㅠㅠ
치~~~ 별루네 캬캬캬 ㅋㅋㅋㅋㅋㅋ 부러우면 진다
작업하는 날.. 사장님 차와.. 희연아범님 차량을 둘다 들었습니다 ㅠㅠ
두분 다 떼시스;; ㅠㅠ 으헝헝 ㅠㅠ
떼시스 청음하고.. 작업 완료된 제 차량 청음하니 ㅠ 부족해 부족해~ 사장님께 앙탈부렸네요 ㅋ
다시 귀청소하고 적응하고 들으니! 흠 괜찮쿤~ 이랬습니다 ㅋ
제가 요거저거 아쉽다고 징징대니 ㅠ 포차 식구분들께서.. 정말 노력 많이 해주셨습니다 ㅠ
죄송하네요.. 다음 셋팅 받으러 올라갈때는 간단한 요깃거리 챙겨서 갈 생각입니다!! ㅋㅋ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