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을 추천하는게...참 조심스러워요.
그렇지만...이 병원이 도움이 되지 않을 확률보다는, 도움이 될 확률이 훨씬 높다고 생각되니..추천할께요^^
저희 아이들도 도움 많이 받고 있고,
신장과 방광, 요도..관련 질병으로 임상경험이 풍부하신 선생님입니당..
서울 마포구 성산동에 '캣츠앤독스 동물병원' 의 이미경원장님(여자분)- 070-8727-4511
추천해요..다른 동물병원에서도 소견서 써서 이미경원장님께 진료 많이 보내고있고, 고양이 좀 잘 본다는 병원의사샘들은 대부분 다 알고 계세요. 세미나도 많이 하시고..
저는 다른 질병으로도 이곳에 방문하지만,(참고로 수원으로 이사온지 8개월정도 되었는데, 계속 이 병원 다니고 있어요..)
가까운 질병은 집근처에 고양이 전문병원으로 가시고...신장 관련 질병일 때는 캣츠앤독스로 가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병원의 검사도구와 장비들은 2차병원만큼은 아니더라도,
어지간한건 바로 알 수 있구요. 동네 동물병원보다는 훨씬 나아요..
아이의 병에 대해서 꼼꼼하게 잘 설명해주시는 병원에 있는가하면..꼬치꼬치 물어봐야만 하는 병원도 있지요.
이 병원은 아이의 상태를 보시고...
아이가 어떤상태인지, 어떤검사가 필요한지, 이 검사들은 왜 해야하는 것인지, 이 검사를 통해 어떤 것들을 알 수 있는지....이 아이는 어떻게 케어해야하는지 등등을 세세하게 알려주시는 편이예요.(항상, 모든케이스마다는 아닐 수 있습니당..대부분 그러셔요.)
어떤 병원이든지 모든사람이 만족하는 병원은 아마 한군데도 없을거예요.
만족하는 사람이 있으면, 맘에 안들어하는 사람도 있고...
대부분의 병원이 그렇듯이 이 병원 또한 모든 반려인들에게 만족을 100%줄 순 없답니다.
하지만, 아이가 신장이나 방광질환으로 괴로워할 때 동네 동물병원이나 신장관련 임상경험이 많지 않은 수의사들에게 맡기는 것 보다는 이곳에서 치료를 받는것이 병의 예후가 더 좋을 것이라는거라 저는 믿고 있어요.
너무 먼 지방에서는 가시기 힘들겠지만, 서울/경기권은 가실 수 있을거예요..
병원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한분 빼고는 다 여자분이시라서...아이들도 덜 경계해요..^^
모쪼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첫댓글 아주 중요한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울집 아이들도 베뇨/신장계통은 이병원에 가고 싶네요..2차병원보다..수의사가 임상능력이 좋은게 훨 나아요...2차병원은 설비는 좋지만...경험이 부족하면 돈만 깨어지는 경우도 많거든요..
저도 달봉맘이 추천해주신 병원가보고 싶었는데.. 우리 나비는 수술을 꼭해야해서.. 할수없이 2차를 갔지만 미리미리 정기검진하고 달봉맘처럼 유지를 잘해주시는것이 최고인것같아요..
달봉맘이 추천병원이 너무 멀다고 생각하시면 인덕원 동물병원도 좋을듯합니다. 이번에는 대수술이라고해서 2차로갔지만 인덕원 원장선생님과 문원장님 자세히 봐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