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스카이프 사용하시는건 어떨런지요? 미국 1년반 정도 있었습니다... 그때 스카이프를 사용했었습니다. 음질도 괜찮고요. 전화요금은 unlimited world 를 사용하시면 월 12.95 달러입니다. 한달 동안 전세계 무제한 사용하는 겁니다. 한국 집이나 핸드폰으로 통화가능합니다. 물론 한국에 계시는 분이 스카이프를 사용하시면 무료로 통화가능합니다. 다만 컴퓨터로 통화해야 하니까. 이게 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아 물론 인터넷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제가 사용해본것중 제일 저렴했습니다. 덕분에 집 사람이 한국에 무지 많이 통화했었지요....
첫댓글 스카이프 사용하시는건 어떨런지요? 미국 1년반 정도 있었습니다... 그때 스카이프를 사용했었습니다. 음질도 괜찮고요. 전화요금은 unlimited world 를 사용하시면 월 12.95 달러입니다. 한달 동안 전세계 무제한 사용하는 겁니다. 한국 집이나 핸드폰으로 통화가능합니다. 물론 한국에 계시는 분이 스카이프를 사용하시면 무료로 통화가능합니다. 다만 컴퓨터로 통화해야 하니까. 이게 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아 물론 인터넷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제가 사용해본것중 제일 저렴했습니다. 덕분에 집 사람이 한국에 무지 많이 통화했었지요....
한국의 친구에게 부탁해서 070 인터넷 전화를 신청해서 보내달라고 하세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가능, 한국에 거는 모든 전화 -시내요금으로 사용합니다. 무지하게 전화해도 한달 만원이하로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