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의 대공수사권 경찰 이관은 국가멸망 행위! 윤 대통령의 보완 지시, 즉각 강력 집행하라!
국민 여러분, 윤석열 대통령님,
국가적 간첩수사를 경찰에 맡기는 나라는 세계 어디에도 없습니다. 국정원 대공수사권의 내년 1월 폐지는 폐지돼야 합니다!
첫째, 남북한간 제1의 비대칭전력은 종북세력입니다. 최고 15만명의 간첩과 내란음모 민노총 및 RO조직들이 곳곳에서 암약 활동하고 있습니다!
▶간첩 15만명 ☞ 북한 정찰총국(한국 국정원 격) 핵심간부 출신 김국성씨 2022년 공개증언 ▶간첩 5만명 ☞ 황장엽 전 북한 노동당 서기 2008년 증언 ▶이석기의 내란음모 RO 외 예비RO조직들 암약 ☞ 전직 대공요원 증언(2015년 3월 월간조선)
둘째, 간첩 암약으로 멸망한 남베트남(월남)과 공산당 정권이 접수한 홍콩의 현실을 보십시오! 북한은 대남적화혁명 목표를 한 시도 버린 적 없습니다!
▶남조선혁명론(한반도 공산화)를 새긴 북한 노동당 규약 전문은 이 시간에도 대한민국 땅에서 위장평화공세를 동원한 붉은 숨을 거칠게 내쉬고 있습니다. ▶제도권의 민노총을 통해 온라인 공간과 장외집회에서 반 대한민국 선동봉기를 버젓히 하고 있고, 그 외 모든 암약 조직들도 똑같습니다.
셋째, 현재 간첩은 거의 백% 해외 접선입니다. 해외정보협력 및 방첩망 기능이 없는 경찰로 대공수사권을 넘긴 문재인은 대역죄인입니다!
▶간첩침투는 90% 이상이 해외에서 국내 종북세력과의 접선으로 실행 ▶온·오프라인을 통한 정교한 공작에 대해 통신감청·해독과 사이버 교신 등 국가정보기관 수준의 과학정보 기능을 갖춘 경찰은 세계 어느 나라에도 없다 ▶10년 내외의 보안이 생명인 수사에도 경찰은 전혀 맞지 않다.(전 국정원 대공수사 간부 2023.01.29. 공식증언)
넷째, 민노총과 범민련, RO조직 및 정계 등 각계 간첩들을 전면 검거해야 합니다. 엘살바도르 정부의 ‘갱단과의 전쟁’을 불사하십시오!
▶북한 간첩단의 전위조직 민노총은 오늘 5월 총궐기, 7월 총파업으로 대공수사에 맞서겠다 공표 ▶중미 엘살바도르는 지난해 3월 7만명에 달하는 갱단 소탕을 위해 비상사태를 선포, 6만명을 체포했고 살인사건 발생률이 38%나 감소중.
다섯째, 야당의 국정원 민간사찰 핑계는 종북세력임을 자임한 행태! 여당 국민의힘 의원들은 대공수사권 환원에 있어 국가와 뱃지중 선택하라!
▶경찰은 치안, 검찰은 비리척결, 국정원은 대공수사 전담 전문기관. 야당의 국정원 민간사찰 핑계는 본질호도. 사람의 문제이지 제도의 문제가 아닙니다.
▶의원 뱃지에만 목매는 여당 국민의힘 의원들은 국가와 뱃지중 선택하라. 국민은 통탄과 분노로 지켜보고 있다.
국민 여러분,
ㅡ 北 강도에게 안방을 내준 꼴인 국정원 대공수사권 박탈은 소 잃고 외양간도 영구히 못 고치는 국가위기 사태입니다. 반드시 원상복구돼야 합니다! ㅡ
네이버 메일 앱에서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