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포르쉐의 대표 차량입니다.
911 코드에서 맨 마지막 차량인 991 MK2 까레라 4 GTS 입니다.
이미 신형 992 는 테크텍에서 아주 핫한 튜닝 차량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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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인 N/A 엔진을 버리고 , 포르쉐는 대부분 차량에 다운 사이징 엔진을 장착하고, 터보를 장착합니다.
오랜시간 911 터보 차량에서 쌓아올린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완성도 높은 V6 터보 엔진을 만들었습니다.
엔진은 까페라 노멀 , 까레라 S , 까레라 GTS , 터보 , 터보 S , GT3 , GT2 , GT2 RS , 991 R 까지 라인업도 엄청납니다.
국내에 출시된 차량으로는 노멀 , S , GTS , 터보 , 터보 S 가 대표적입니다.
물론 트랙에서 왕좌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GT3 , GT3 RS 도 포스팅에 많이 보이기도 합니다.
3.0 노말을 튜닝하면......터빈이 더 큰 까레라 S 보다 높은 출력을 자랑합니다.
순정 370 마력 , 토크 45.0 >>>> 테크텍 465 마력 , 토크 61.0
후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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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포스팅 하는 차량 GTS 의 경우 Stage 2 셋팅으로
450 마력 , 토크 50.0 >>>> 550 마력 , 토크 66.0 을 자랑합니다.
센터에서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 작아진 팝콘 사운드 또한 원래의 소리로 돌아갑니다.
3.0 배기량의 엔진으로 이젠 520 마력을 만들어 버리는 포르쉐는 진정 외계인이 설계한 차량인가요? ^^
스포츠카의 대명사. 포르쉐
포르쉐를 대표하는 까레라 차량은 테크텍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부드럽게 쭉쭉 뻗어주는 엔진으로 감탄하고, 부드러워진 미션으로 또 다른 만족을 느낍니다.
테크텍 맵핑이 타 업체와 차별화 되는점은 ?
1. 센터 방문시 원복 없이 입고가 가능합니다.
2. 독일 클럽 포르쉐 트랙팀에 지원하는 데이터로 안정성은 갑입니다.
3. 수 개월 동안 수천 리터의 연료를 투입하며, 다이노 , 온로드에서 필드 테스트를 거친 완벽한 데이터입니다.
테크텍에서 소중한 애마에게 새로운 활력을 넣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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