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첩들을 극형으로 처벌하고, 민노총은 완전 해체해야 한다!
나라가 간첩사건 으로 떠들썩하고 충격에 빠졌다. 민주노총의 핵심 간부가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수사 대상이 되어 압수 수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자들은 캄보디아 와 베트남 등에서 북한의 대남 공작원 지령을 받고, 국내에서 노동조합을 중심으로 반 대한민국 단체를 설립하려고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국가정보원과 경찰은 서울 중구 정동의 민노총 본부 등 민노총 산하의 노동조합 사무실, 제주도, 세월호 평화쉼터 등 전국적 으로 10곳 정도를 압수 수색했다.
이들은 북한의 대남 공작원과 이메일 계정, 아이디 와 비밀번호를 공유 하여 수년간 교신 하고, 북한 지령 이행, 상황을 보고한 것으로 조사 되었다.
이번 민노총 간부들 중심으로 암약한 간첩단 사건은 국민들에게는 정말 엄청난 충격이다.
촛불난동을 주도한 민노총이 결국 대한민국을 전복 하기 위한 전초기지 역할을 한 것인가?
노동자 천국을 만들겠다고 설친 민노총은 결국 대한민국을 무너 뜨리려고 하는 것인가?
문재인 정권 5년 동안 국민들은 간첩 잡았다는 소릴 듣지 못했다.
그렇다면 일부러 안 잡았다는 것인가?
어떤 정신 나간 정치인은 “요즘 간첩이 어디 있나?” 라고 지껄인다. 또 어떤 자들은 “빨갱이가 어디 있나?”, “아직도 냉전 사고에 젖어 있느냐?” 등의 궤변 으로 좌익세력과 간첩과 빨갱이를 비판하는 사람들을 시대에 뒤떨어진 사람으로 프레임을 씌우고 조롱한다.
그런데 지금 우리 나라에서 일어나는 꼴을 보자.
근로환경과 근로조건, 복지제도 의 개선을 주목적 으로 하는 노동조합 이 간첩의 소굴이 된 것처럼 보이고, 노동조합의 간부란 작자들이 간첩 혐의 가 있다고 하니 정말 놀라지 않을 수없다.
이래도 빨갱이가 없다고 말하고, 냉전적 사고라고 비판할 것인가?
정말 비판을 받을 사람들은 바로 좌익이나 간첩을 두둔하는 그 작자들 이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아직도 좌익을 신뢰 하고 있는가? 공산주의 나라나 사회주의를 지지 하는가?
그렇다면 정말 뇌가 있고, 정신이 있는자 들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
작년 8.15 전국 노동자 대회에서 민주노총은 한미동맹 해체를 주장하고, 미군 철수를 소리쳤다.
한미군사 훈련도 중단하라고 요구 했다.
국가보안법을 폐지 하라고도 주장했다.
그동안 이런걸 북한이 주장하는데 그럼 그것은 바로 북한을 지지한다는 얘기나 마찬가지 아닌가?
북한이 70년 동안 끈질기게 주장하는 것을 민노총이 똑같이 주장한다.
그렇다면 민노총은 북한의 지령을 받고 이런 주장을 하는 것인가?
아니면 민노총은 자생적 공산주의 단체인가?
이제 그 궁금증이 풀렸다.
간첩의 지령을 받은 자들이 핵심간부 이니 당연히 그렇게 했을 것 같다.
민노총이 주장하는 것처럼 미군이 철수 하면 북한의 도발은 뻔한 일 아닌가?
대한민국의 공산화 는 시간문제다.
이래도 미군철수를 주장하고, 한미동맹의 해체를 바라는가?
민노총에 동조하며 같이 외친 자들에게 물어보자.
“당신의 가족과 자녀들을 김정은이 통치하는 나라에서 살게 하고 싶은가?”
당신은 지금 어떤 대답을 하고 싶은가?
간첩질을 하는 좌익을 지지하는 국민들이여! 당신들이 바라고 살고싶은 나라가 북한인가?
아니면 캄보디아인가? 베네수엘라인가?
정상적인 사람이 라면 도저히 상상도 할 수 없다.
지금 공산주의를 하고 있는 나라가 잘 사는가?
평등한 나라인가? 눈과귀가 있으면 똑바로 보고 들어라.
북한의 지령을 받아 대한민국을 전복 하고 공산주의 나라를 건설하면 잘 살게 될 것 같은가?
사회주의를 하는 베네수엘라는 어떤가?
먹을 것이 없어 이웃나라에 가서 생필품을 사고, 여성들은 이웃나라 컬럼비아에서 몸을 팔아 생계를 유지 하는 것을 모르는가?,
베네수엘라의 모든 국민들이 평등하게 고르게 잘 사는가?
이런 나라가 당신들이 꿈꾸는 나라인가?
아마도 대한민국 에서 배 부르게 잘 사니 눈에 뵈는 것이 없어 헛소릴 하는 것이리라.
그러고 싶지 않다면 당장 좌익 세력을 버려라.
좌익들과 헤어져야 한다.
좌익을 떠나는 행동 은 지능(IQ)순서로 일어난다.
머리가 나쁘면 결국은 망한다.
이제 나라 곳곳에 진지를 구축하고 기생하는 공산주의 세력, 좌익세력들을 완전하게 갈아 엎어야 나라가 산다.
당국에서는 국내에 암약하는 남파간첩, 자생간첩들을 철저히 조사하여 모조리 잡아 처벌하라.
그리고 민노총은 이적단체로 규정하여 조속히 해체 하기를 강력히 촉구한다.
2023년 1월 24일
자유정의시민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