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같은 모델을 두고 저는 헤이그를 케이스로, 대광위는 카셀을 케이스로 삼았네요. ^^
현대로템도 현대자동차와 협력을 통해서 2021년까지 주행거리 200 km 급 수소 트램(LRV)을 개발한다고 하는데, 온실가스 배출 측면에서 Well-to-Wheel 전 과정을 놓고 보면 수소가 썩 좋은 대안은 아니지만, 이게 제 때 나와 준다면 트램-트레인 확대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railjournal.com/news/hyundai-rotem-to-enter-hydrogen-train-market/
첫댓글 좋은 글 정말 잘 보았습니다.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에서도 트램트레인 도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향후가 기대됩니다
http://www.molit.go.kr/metro/main.jsp
감사합니다. 같은 모델을 두고 저는 헤이그를 케이스로, 대광위는 카셀을 케이스로 삼았네요. ^^
현대로템도 현대자동차와 협력을 통해서 2021년까지 주행거리 200 km 급 수소 트램(LRV)을 개발한다고 하는데, 온실가스 배출 측면에서 Well-to-Wheel 전 과정을 놓고 보면 수소가 썩 좋은 대안은 아니지만, 이게 제 때 나와 준다면 트램-트레인 확대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railjournal.com/news/hyundai-rotem-to-enter-hydrogen-train-market/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