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팀 익산바이크
 
 
 
카페 게시글
다녀왔숑 새라~
달려라자전거 이용호 추천 0 조회 94 26.06.09 13:16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펑3은 자덕신의 인내심 테스트인데 대단하옵니다 👍 모닝장거리 굿이죠👍

  • 작성자 26.06.09 16:00

    펑 3번이 다 기형이 였다는 놀라운 사실.....

  • 26.06.09 14:18

    둘 시커먼스는 안보이고 하늘색만 이뻐보임
    아님 말고^^

  • 작성자 26.06.09 16:00

    맞아요~^^ 하늘이 너무 이뻣어요~!!

  • 펑크3번 ㅋㅋ. 액땜이라생각하고 ..안전하고 즐겁게 탈께요..동생부탁에 선뜻 나와줘서 고마워유^^

  • 작성자 26.06.09 16:02

    너와 함께 하니 펑3번도 즐겁더라는~!!
    니가 부르면 언제든 달려갈거야~~~ 짜짜라 짜라 짜라 짠짠 짠 !~!

  • 설악산에서 크게 소리한번 지르고오세요~화이자 ~~ 구룡령리버스 원킬 한나가 지켜보고있습니다 ㅎㅎ

  • 팀익산의 멋쟁이 청년들 ㅎㅎ

  • 작성자 26.06.09 17:04

    청년~^^ 좋네용ㅎㅎ 감사합니다!! 젊은 영모 형님!!

  • 26.06.09 20:50

    펑3번도 놀랍지만 튜브 3개와 폭탄 3개가 있었다는 게 더 놀라운데요 ㄷㄷ…

  • 작성자 26.06.10 06:02

    난 생각해 보니 내가 기형이 뒤를 너무나 잘 따라 갈수 있었다는게 놀랍다~^^
    3개가 끝 이었다.또 났음 게임끝!!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