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DER 아래 양식에 맞춰 수리 접수를 해주세요. 무선 마우스를 수리 의뢰하실 경우는 무선 리시버도 함께 보내주세요.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는 공지사항 [중요]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를 참조해주세요. 수리할 제품을 발송한 후 3일 이내에 수리 관련 문자를 받지 못했다면 작업실로 전화/문자 남겨주세요. "070" 문자열을 스팸 등록해두셨거나 MVNO(알뜰폰)의 경우 80자 이상의 문자(LMS)를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자 정보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문제로 이름(상호)/연락처/주소는 댓글에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 연락처는 메세지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 번호로, 주소는 도로명주소가 아닌 지번주소를 알려주세요. - 댓글을 비밀글로 설정하는 방식은 댓글을 작성한 후 ← 이 부분을 ← 이렇게 잠궈주면 됩니다. 주문내역 수리 의뢰 품목 : 제닉스 STORMX M5B 수 량 : 1 증상/기타 문의 : 더블 클릭 및 드래그 풀림 THANK YOU
"070" 문자열을 스팸 등록해두셨거나 MVNO(알뜰폰)의 경우 80자 이상의 문자(LMS)를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5.09 09: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5.09 14: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5.09 09: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5.09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