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만원-안정권-정규재-변희재-우원재-정안기의 이구동성 : "김구는 한국판 빈 라덴"
마침 최근 정안기 박사가 [테러리스트 김구](2024)라는 제목으로 김구의 실체를 까발리는 책을 냈고, 안정권 대표 역시 지금 썰방에서 광복절 특집으로 김구의 실체를 낱낱이 까발리고 있으며, 변희재 대표 또한 우원재 자료를 가지고 다음과 같이 김구의 실체를 까발리는 논평을 냈다.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53349
대한민국 보수우파에서 테러리스트 김구의 실체를 가장 먼저 까발린 건 지만원 박사였다.
정안기 박사 역시 이 책을 쓰면서 지만원 박사의 저서 [조선과 일본](2019)과 [일본의 의미](2024)를 참조를 안 할 수가 없었을 것이다.
안정권 대표의 경우는 김구에 대해서 요즘으로 치면 백은종 같이 유튜브 켜고 자극적인 음모론 지껄이면서 슈퍼챗 터는 좌빨 어그로꾼이라고 좀 색다르게 설명을 했다. 물론 조선 회귀론자도 난 좋게 안 보지만, 김구는 애초에 조선 회귀론자도 아니고 기회주의자다. 김구의 실체에 대해서는 필자가 과거 티스토리에서도 다룬 바 있다.
https://nosarang0523.tistory.com/m/83
참고로 지만원 박사는 만기 출소를 약 5개월 정도 앞두고 있는데, 이번에 또 옥중에서 김영삼 졸개 권영해와 김대중 졸개 김경재의 증언을 바탕으로 5.18 관련 책을 추가로 하나 더 낸다고 하니, 혹시라도 하나 더 나오면 그것도 많은 구입 부탁드린다.
한편, 5년 전 [죽창가] 타령 하며 이승만학당 팀의 [反日 종족주의](2019)를 구역질 나는 책이라 폄훼하던 반일좌파 사노맹 빨갱이 조국, 그는 이번에도 또 정안기 박사의 신간 서적에 대해 완전히 개발작을 하고 있다.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53291
안정권 대표님 말씀대로, 이번 기회에 윤석열 정부는 광복회 빨갱이들을 제대로 때려 잡아야 할 것이다. 변희재 대표도 지적했듯이, 물론 광복절에 건국의 의미도 당연히 포함돼 있는 거지만, 그렇다고 해서 광복절에 건국의 의미가 담겨 있으면 안 된다고 하는 자들은 대체 어느 나라 사람들인가?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53193
끝으로, 놀랍게도 이주천 교수가 요새 마지막 최후의 결정적인 순간에 지금 지만원 박사의 5.18 연구에 겐세이를 놓고 있는데, 참 실망이 크다. 물론 지만원 박사님께서 이주천 교수 저격 글은 홈페이지에서 삭제를 하신 상태다.
2024.08.15.
운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