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1호선 검단 연장 노선도입니다 (인천시)
종점에서는 인천2호선 연장선과 환승됩니다.
아라뱃길은 하저터널로 지납니다
첫댓글 아라뱃길을 고가로 넘으려면 경사문제가 발생하니 결국 하저터널이군요. 인천2도 처음부터 하저터널이었으면 검암구간에서 공전에 의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을텐데 비용절감만 신경쓰느라 이렇게 된 것이 안타깝네요.그리고 검단에서 김포, 일산 연장은 인천2호선이 아니라 인천1호선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2 인천2호선은 경전철인데 일산, 김포까지 버틸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반대쪽으로는 광명까지 염두하던데...
@이런기분처음이야 그러니까요......광명쪽 연장은 인천대공원~광명우체국~독산~신독산(신안산선)으로 노선이 결정되었습니다.
@하남역CY 지금이 약 30키로미터 정도인데 광명까지 연장되면 대략 40키로 되겠네요..
아라뱃길 아래로 내려갔다 올라오면 지하수 ㅎㄷㄷ하다네요
삼림훼손으로 인한 환경파과와 생태계 교란 문제가 심각할것 같습니다
미니바타 씨, 댓글을 다는 게 민망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생각없이 글을 올리는 게 티나는군요.미니바타 씨, 매 게시물 마다 댓글들을 올리는 걸 보면 직설적으로 앵벌이하고 있다고 밖에 안 보입니다.몇 번이나 말해왔는데, 죄송합니다라는 댓글을 달지도 마세요.
첫댓글 아라뱃길을 고가로 넘으려면 경사문제가 발생하니 결국 하저터널이군요. 인천2도 처음부터 하저터널이었으면 검암구간에서 공전에 의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을텐데 비용절감만 신경쓰느라 이렇게 된 것이 안타깝네요.
그리고 검단에서 김포, 일산 연장은 인천2호선이 아니라 인천1호선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2 인천2호선은 경전철인데 일산, 김포까지 버틸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반대쪽으로는 광명까지 염두하던데...
@이런기분처음이야 그러니까요......
광명쪽 연장은 인천대공원~광명우체국~독산~신독산(신안산선)으로 노선이 결정되었습니다.
@하남역CY 지금이 약 30키로미터 정도인데 광명까지 연장되면 대략 40키로 되겠네요..
아라뱃길 아래로 내려갔다 올라오면 지하수 ㅎㄷㄷ하다네요
삼림훼손으로 인한 환경파과와 생태계 교란 문제가 심각할것 같습니다
미니바타 씨, 댓글을 다는 게 민망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생각없이 글을 올리는 게 티나는군요.
미니바타 씨, 매 게시물 마다 댓글들을 올리는 걸 보면 직설적으로 앵벌이하고 있다고 밖에 안 보입니다.
몇 번이나 말해왔는데, 죄송합니다라는 댓글을 달지도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