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은 아침에 소보원에 신고접수를 했고 그리고 일이 커진걸 알았는지 대표가 동생에게 전화가옴 동생은 맘이약해서 또 용서해줄거같다며 누나가 글을 올렸으니 누나랑 이야기하라고 내번호를 알려줬고 나 점심먹는다고 전화를 못받아서 이따 전화다시오면 받을 예정이야
사건이 이지경이 될줄 몰랐나 이렇게 고객응대하는 동안 회사에서 뭐했는지..?
이전글이 너무길어서 새로 글썼는데 공지위반은 아닌지 걱정되네.. 댓글로알려주면 바로 글삭할게!!!
여시들 다들 넘 고마워!!!
아그리고 전글에 오전에 썼는데 해당 홈페이지에서 동생이 구매한 꽃이 감쪽같이 없어짐! 소보원 고소중에 상담원분이 없다길래 보니까 정말 삭제했더라고;;;; 그래도 동생 결제내역 캡쳐해놨어~
☆대표랑전화☆ 뭐 일이 이렇게 되고나버려서 무마하고자 했는진 모르겠지만 대표님 대응은 친절했어;;; 그런일을 끼쳐드려 죄송하고 본인같아도 화가많이났을거라더라고 나도 엄청 화가 많이났고 고소까지 진행하고 있는상황이라고 말씀드렸어 그리고 우리도 이렇게 고소까진 하고싶지않다 우리 요구사항을 어느정도 들어주면 선처하겠다고 말했어 요구사항은 상담원이 동생에게 구체적이고 진심어린 사과를 유선으로 할것 상담원 퇴사는 우리가 요구한게아니라 업체에서 이야기한부분이기에 우리가 요구하는 내용은 진심어린 사과라고 말씀드렸어 그리고 솔직히 분이 삭혀지지 않아 서면으로 사과문을 작성해서 팩스든 메일로든 보내주기를 요구했어 그리고 솔직히 돈같은거 필요없고 안받아도 그만이지만 이제는 100퍼센트 환불받아야겟다고 말씀드렸어
대표님, 서면으로는 사과가 힘드니 어떻게든 유선으로 전화해서 사과드리겠다고 하더라구 정성담아. 몇분간 이야기가 오가다가 일단은 그러시라고 했어 그리고 100퍼센트 환불도 사실 바로 그러겠다고 할줄 알았는데 머뭇거리시더라고;; 그리고나서는 해주겠다고 하더라고 ㅋㅋ 석연치않은 부분이 있었지만 그냥 좋게 마무리하고 싶어서 13분정도의 통화는 마무리됐어 아그리고 나중에 주문하면 정성으로 응대해주겠다고하더라구 ㅎㅎ 그건 이사건 마무리되고 나서 생각해보겠다고했어 다시 이용할 생각은 없지만 말이야;;; 아버지가 자영업하기때문에 선처해주려고 노력햇고 직원들 교육은 제발 잘시켜주셔달라고 이야기했어 나같은 2차피해자가 안나왔으면한다고.
근데 그러고 30분뒤쯤? 상담원이 동생한테 전화를 했어 근데 죄송하다는 말만 연거푸 반복하며 구체적으로 어떤부분이 미안한지 언급없이 감정없는 죄송하다는 말만 기계적으로 반복했고 동생은 화가 안풀려서 이런식으로 진행하면 그냥 진행하던 고소 마저하겠다고 했어
조금 뒤에 저도 상담원한테 전화를 받았는데 어제와 전혀 다른 사람 처럼 친절하더라고;;; 그래서 솔직히 어제와 완전히 다른 모습에 신뢰는 안가지만 사과를 하니 받기는 받겠다고 했고 세상 살아가시면서 이런식으로 하면 피차일반 서로안좋지않냐 좀 긍정적으로 살아가시라 말씀드렸어 동생이 착해서 그러신거냐고 강약약강 사람따라 달리하시는거 하지마시라고 말씀드렸고 본인이 어제 기분이 좀 안좋아서 그런거같다고 하대;;; 그럼 고객에게 화내도 되는부분.....???;;;;; 고객한테 그러지말아야되는건 아시죠? 하니까 알겠다고 죄송하다하더라고ㅋㅋㅋ 어제 신뢰가 바닥나서 사실 진심인지도 모르겠고 그냥 저정도로 만족했음;;;;; 그리고 나는 됐고 동생한테 진심어린 사과 전화해서 다시하라고 말씀드렸고
☆추가 상담원 동생에게 다시 전화함☆ 이미 동생도 심신이 지친 상태에서.. 죄송하다고 다시 전화오고 해서 알겠다고 마무리했어.. 사실 동생이나 나나 사과 믿지않음ㅋㅋㅋ 어제의 대화내용을 보면... 누가 믿겠어..? 그냥 조용히 넘어가려 정말 애썼음 그리고 환불은 100퍼처리되었어 다행히 퇴사확인은 시말서랑 득실확인서로 하기로 했고 사실 퇴사는 우리가 바란거도아니고 업체에서 제시한거고 진짜 하는지안하는지.. 뭐확인할길도없고 바라지도않아 사실 계속 쓰면 더좋아^^ 고객을 잃어갈테니~ 진심어린 사과면 됐는데 정말 고객이뭘원하는지 몰라서 저러는건지 일부러 저러는건지 싶어 ㅋㅋㅋ 많은 여시들이 가족인지 확인하라했는데 사실 물어보면 아니라고 할꺼고 알방도가 없어 그냥 그부분은 넘어갔어 ㅠ 서면 사과문은 이러저러 이유로 끝까지 피하시길래 그냥 받은 전화로 대신한다고 햇어..휴.. 시원한 마무리는 아니지만 동생도 나도 지치고 오래끌고싶지않아서ㅠㅠ 동생은 고소준비하던건 취하하기로했어 다른 집안일도 잇고해서 현재 둘다 너무 힘든상태라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으무ㅜㅜ 핵사이다 후기를 들려주지못해 미안해 ㅜㅜ 정말 다사다난한 30시간이었고 심신이 지친다 ㅋㅋ 일 발단부터 해결해온 과정은 공익을 위해 그대로 남겨둘려고 해!!!! 혹시 추가되는 내용있으면 다시글찔게!! 혹시나 일처리가 제대로 안되는 부분이있으면 다시 고소접수할거야 다들 너무고마워!!!!!
그리고 충격적인 사실은 이글올린거알더라 이거도 보고계시겟죠? 통화후에 글썻다고 하셧는데 저랑은 통화하기 전에 이글썻구요. 글쓴 시간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또 대표님이 서면사과문 주신다고 여기 명시해놓은게 없고요 제가 요구하겟다고써놧어요. 그리고 본부장님이 어제 글삭을 요청하셧어요 심지어 글삭하면 돈준다고 하지않으셧나요? 대표님이 요구했다고 쓰지않았습니다. 이정도로할게요. 글을 보고계시면 제대로 읽어주세요! 저도 이까지만 하고 좋게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리고 글은 당당한 소비자 권리니까 안지울거야!! 많이들 읽어줘!!!
+) 여시들 왘ㅋㅋㅋ 내가 판에 쓴 글 1탄2탄 임시조치됨ㅋㅋㅋㅋㅋ 대다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맘고생 많이 했다ㅠㅠ
나두 기분 좆같은데 전화해서 이유없이 비꼬고 싸워도 되는 부분인가? 기분이 안좋았대 존나 웃곀ㅋㅋㅋ
진짜 믿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을 왜그렇게 하시는건지....... 큰 실수 하신걸 제대로 모를듯 여시야 정말 고생 많았어 동샌분도ㅠㅠ
또라이..이름 기억하고 절대 안갈거다 주변에도 소문내야지
환불 망설이는게 웃기네ㅋㅋㅋ
ㅋㅋㅋㅋ환불그돈이아까워? 웃기다ㅋㅋㅋㅋ
여시랑 동생분 너무 고생했다 저렇게 끝내준 게 보살이지ㅋㅋㅋㅋㅋㅋ기분안좋으면 사회생활중에 아무한테나 시비걸고 짜증내도됨? 인터넷꽃집은 믿지말라더니 여기서 제대로 보여준듯
와 그지새끼들이가 그거 얼마한다고 환불을꺼려 ㅋㅋㅋㅋㅋ 사태파악못하고 글 다 퍼져서 매출 뚝 떨어져야 정신차릴려나 진짴ㅋㅋㅋ 네 안사요^^~~~~~
와 정말 고생했다 여시..ㅠㅠ
잘처리됐다하고 다시 전편읽었는데 또 열받음
아니 무슨 이런 근본없는 업체가 다 있어ㅠㅠ 나 인터넷으로 꽃 자주 시키는데 여기 어디야 비댓으로 좀 알려주라 거르게
아 존나 읽다가 화나서 쥬금 ㅠㅠㅠㅠ 개빡쳐 ㅠㅠㅠㅠㅠㅠ 이용 안해야지 진짜
여후 또라이 존나 기억해야지~ 누가 산다고하면 머리끄댕이잡고 말릴게요
환불 안하는거 존나 구질구질 이 댓글도 지금 보고있지 업체야? 존나 너네 구질쩔어ㅠㅠㅠㅠㅠㅠ 누가 너네 업체 이용한다고하면 뜯어말릴게~
아니 그깟 칠만원 환불 안하려고 악써가면서 일벌이네 세상 참 피곤하게 산다~ 저런 업체는 꼭 망하더라고
그리고 상담원도 진짜 좀 지능 낮은 것 같은게 저런 일 있으면 걍 대충 사과하고 사진 보내주기로 한 담당자한테 넘기면 되지 왜 지가 담당아니라면서 욕하고 앉아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