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멕시코 자동차 공장은 10,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예정이며 미국에는 이익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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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6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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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 11시 3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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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3개BYD 멕시코 자동차 공장은 10,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예정이지만 미국에는 아무런 이익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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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학
중국 자동차 제조사 BYD가 멕시코에 매장을 차린다. 그 결과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American Journal of Transportation은 BYD 멕시코 공장이 10,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고 보고합니다 .
멕시코에 공장을 건설하려는 BYD Co.의 계획은 약 10,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며 이는 미국 최대 자동차 공장 중 일부와 맞먹는 수준이 될 것입니다.
BYD의 멕시코 지사장 호르헤 발레호(Jorge Vallejo)는 화요일 인터뷰에서 거대 전기 자동차 회사가 시설 위치에 대한 최종 협상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몇 달 안에 공식 발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근로자 중 얼마나 많은 수가 계약업체나 공급업체에 비해 BYD에 직접 고용될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러한 규모의 공장은 아우디와 같은 국내의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의 시설보다 더 많은 인력을 고용하게 될 것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인 폭스바겐 푸에블라 공장에는 조립 라인 근로자 6,100명, 감독 직원 5,000명, 부품 조립을 담당하는 직원 수천 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카마커는 올해 국내에서 50,000대를 판매할 속도에 있다고 Vallejo는 말했습니다. 지난달 BYD는 멕시코에서 Shark 하이브리드 트럭을 출시했는데, 이는 회사에 대한 국가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는 또 다른 신호일 뿐입니다.
바이든의 102% 관세, 트럼프와의 싸움 격화
중국산 차량 수입이 극도로 낮았음에도 불구하고 바이든은 중국산 전기차에 102.5%의 비중을 두며 트럼프와의 무역전쟁을 격화시켰다 .
바이든 대통령이 중국 전기차에 대한 관세를 약 100% 인상할 계획이라는 소식이 나온 지 하루 만에 도널드 트럼프는 백악관 경쟁자인 한 단계 더 나아갔다.
전 대통령은 지난 토요일 뉴저지에서 열린 집회에서 멕시코에서 제조된 중국산 자동차를 언급하며 “그 공장에서 들어오는 모든 자동차에 200% 세금을 부과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바이든이 관세 중심의 무역 의제를 훔치고 있다고 제안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바이든이 마침내 내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4년 정도 늦었어요.”
백악관은 새로운 관세가 180억 달러 규모의 중국산 제품에 적용될 것이며, EV 배터리, 주요 광물, 의료 제품 등이 대상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국 반도체에 대한 관세율은 2025년까지 25%에서 50%로 두 배 증가할 예정이다.
바이든의 결정은 트럼프 대통령이 원래 3000억 달러 이상의 중국산 수입품에 부과한 관세를 둘러싸고 행정부 내에서 수년간 이어져온 고통스러운 논쟁을 종식시켰다. 2018년과 2019년에 시행되고 바이든의 새로운 조치로 강화된 이러한 의무는 이제 중국에 대한 미국 정책의 영구적인 특징인 것처럼 보입니다.
브루킹스 연구소의 에스워 프라사드 선임연구원은 "이러한 관세는 양국 간 산업 정책 충돌의 정점이자 미국의 다가오는 선거 시즌의 정점"이라고 말했다.
미국 소비자에게 이익이 되지 않음
바이든은 중국산 수입품에 엄청난 관세를 부과했기 때문에 이들 자동차와 트럭 중 미국에 들어오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트럼프는 더 높은 관세를 약속했다.
흥미롭게도 트럼프는 USMCA로 알려진 자신의 NAFTA 대체품을 재떨이에 던질 것으로 보입니다.
USMCA는 트럼프가 주장한 성공이 아니었다. 오히려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EU 관세 비교
이에 비해 EU의 관세는 미미한 수준이다. 그들은 7월 4일부터 수입 중국 전기차에 38.1%의 관세를 부과할 것을 제안했다.
그러나 EU와 중국 간 논의가 진행 중이어서 제안이 아직 최종 확정된 것은 아니다.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이 다시 물릴 것이다
IRA는 배터리, 광물, 부품에 대한 미국 내 생산과 그 규모를 확대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GM과 Ford의 UAW 근로자들은 엄청난 임금 및 수당 계약을 따냈습니다.
미국 자동차 수출
트레이딩 이코노믹스(Trading Economics)의 차트 제공
이 모든 것을 합치면 미국이 비용 측면에서 글로벌 리더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멕시코는 멕시코인들이 구매하지 않는 제품을 유럽과 남미로 수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궁금합니다…
다른 어떤 나라가 우리 차를 사고 싶어할까요? 얼마나 많은 미국 소비자가 이를 감당할 수 있습니까?
국가별 자동차 수출 데이터는 중국과 독일의 고대 역사인 202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매우 오래되었습니다.
BYD, 멕시코에서 제작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픽업트럭 '샤크' 공개
5월 14일, BYD가 멕시코에서 제작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픽업트럭 '샤크(Shark)'를 공개 했습니다.
중국 자동차 제조사 BYD(Build Your Dreams)가 올해 멕시코에서 생산될 주행거리 700마일의 PHEV를 발표했다.
이제 우리는 이것이 멕시코에 10,000개의 일자리를 가져오지만 미국에는 하나도 가져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멕시코는 미국 수출품을 잡아먹는 수출용 자동차를 생산할 것입니다.
최고 비용 생산자
트럼프와 바이든은 모두 미국 소비자가 자동차에 대해 세계에서 가장 높은 가격을 지불한다고 주장하며 우리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이런 어리석음 때문에 인플레이션율 하락은 일시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득세를 관세로 대체하려는 트럼프의 계획은 경제적으로 넌센스다
보호 관세에 대응하여 미국 제조업체는 가격을 인상할 것입니다. 이것이 그들이 역사적으로 해왔던 일이며, 같은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다른 나라들도 보복할 것이다.
전반적인 무역의 둔화와 그에 따른 세계 경기 침체로 인해 순소득이 쉽게 감소할 수 있습니다.
6월 21일, 나는 소득세를 관세로 대체하려는 트럼프의 계획은 경제적 넌센스라고 논평했습니다.
모든 스태그플레이션의 어머니
Summers는 Bloomberg Television의 Wall Street Week에서 David Westin과 함께 소득세 수입의 상당 부분을 관세로 대체하는 것과 관련하여 “ 이것은 모든 스태그플레이션의 어머니를 위한 처방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세계적인 경제 전쟁”을 일으킬 것입니다.
나는 래리 서머스(Larry Summers)의 의견에 종종 동의하지 않지만, 그것은 내 생각이기도 합니다.
40세 미만 인구 중 76%가 중국형 자동차를 고려할 것입니다.
6월 14일에 나는 40세 미만 인구의 76%가 중국형 자동차를 고려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젊은 성인은 중국 자동차 회사에서 자동차를 구입합니다. 바이든은 그들을 막고 싶어합니다. [트럼프도 마찬가지다].
세계 경제가 침몰할 위기에 처한 트럼프와 바이든은 서로 관세 전쟁을 벌이고 있다.
그리고 트럼프는 무역의 기본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외국 기업은 관세를 내지 않습니다. 미국 소비자가 비용을 지불하거나, 미국 수입업자가 비용을 부담하거나, 또는 일부 조합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역사는 비용의 대부분이 미국 소비자에 의해 발생함을 보여줍니다.
트럼프는 토론에서 이 질문에 대비해야 한다. 나는 그가 그것을 날려버릴 것이라고 예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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