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맥도날드에서 5달러짜리 식사 거래, 스타벅스, 월마트, 타겟에서도 가격 전쟁
https://mishtalk.com/economics/a-5-meal-deal-at-mcdonalds-price-wars-also-at-starbucks-walmart-target/
2024년 6월 23일
•
오후 8시 38분
•
댓글 31개맥도날드의 5달러 식사 거래, 가격 전쟁 스타벅스, 월마트, 타겟에서도
•
경제학
더 이상 가격 인상을 거부하는 고객을 다시 끌어들이려는 맥도날드, 스타벅스 및 기타 체인점의 전술에서 소비자 피로의 더 많은 징후가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금요일 무료 튀김 및 $5 식사 할인
Quartz 는 맥도날드가 인플레이션에 지친 고객을 되찾기 위해 금요일에 무료 감자튀김을 선보인다고 보고합니다.
맥도날드는 인플레이션을 경멸하는 고객을 되찾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금요일에 최소 1달러를 지출하는 고객에게 주문과 함께 감자튀김을 무료로 제공할 것이라고 목요일 발표했습니다.
McDonald's USA의 Joe Erlinger 사장은 이 계획을 발표하는 성명에서 "우리는 팬들의 크고 분명한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서 훨씬 더 큰 가치를 찾고 있으며 이번 여름에 그들이 얻게 될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카고에 본사를 둔 패스트푸드 대기업은 이번 감자튀김 거래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맥도날드 앱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만 해당되며 2024년 말까지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고객들이 작은 감자튀김, 4피스 치킨 맥너겟, 작은 탄산음료를 주문하고 단 5달러에 맥더블 또는 맥치킨 샌드위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5달러짜리 거래가 6월 25일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거래는 일부 지역에서 여름 내내 진행될 예정입니다.
가격 전쟁
또한 Amazon, Walmart 및 대형 소매업체의 가격 인하 경쟁에 주목하세요.
Amazon, Walmart, Target 등은 모두 할인 거래를 통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가격 인하를 통해 그들은 그들의 할인이 인플레이션에 지친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부 소매업체는 쇼핑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가격을 인하한다고 말하지만, 이러한 노력은 여전히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매출 감소를 상쇄하려는 기업의 요구와 분명히 일치합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수많은 분기별 수익 보고서와 기타 회사 발표를 통해 고객이 거래를 추구하는 정도와 소매업체가 얼마나 신속하게 조치를 취하는지가 강조되었습니다.
시장 조사 회사인 IHL 그룹의 기술 담당 부사장인 Jerry Sheldon은 인플레이션이 미국 가정에 미치는 영향을 언급하면서 “소매업체는 소비자 심리가 전환점에 도달한 것처럼 보일 때 반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체 수요-수요 및 비용 민감도 티핑 포인트는 상당히 취약한 것으로 보이며, 자체 정의된 동종 그룹보다 가격이 더 이상 존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소매업체는 없습니다."
잠깐만. 경제학자들은 임금이 물가보다 더 빨리 오르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나요? 그렇다면 왜 소비자는 더 많은 돈을 쓸 수 없습니까?
스타벅스는 주요 딜로 고객을 확보합니다
스타벅스는 몇 년 만에 처음으로 주요 딜로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부진한 고객 수를 재건하기 위해 스타벅스는 이제 다양한 특별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커피 체인점은 수십 년 동안 이 프로모션을 피했습니다.
시애틀에 본사를 둔 이 운영업체는 현재 할인, 1+1 거래, 충성 고객을 위한 초대형 특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오랫동안 스스로를 프리미엄 커피 체인점으로 홍보해 왔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높은 경향이 있지만 이는 미국의 급증하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미국인들이 집에서 식사하거나 특별한 간식을 버리는 것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란데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일반적으로 체인 메뉴에 약 $5.65에 표시되어 있지만 추가 시럽과 거품을 곁들인 아이스 커피 한 잔의 가격은 정가로 약 $10입니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3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전년 대비 트래픽이 7% 감소했는데, 이는 최소 2010년 이후 가장 큰 분기별 감소입니다. 스타벅스의 활성 로열티 보상 사용자는 12월 31일부터 3월 31일까지 150만 명 감소했습니다.
이달 초, 10여년 만에 처음으로 체인은 커피와 아침 식사 음식 묶음을 5달러부터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음료 50% 할인. 시작되었습니다.” 스타벅스는 최근 고객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름 내내 앱에서 더 많은 거래를 확인하세요."
스타벅스에서도 5달러 식사권이 제공됩니다. 멋지네요. 나는 스타벅스에 가본 적이 없기 때문에 스타벅스의 식사 거래에 대해 언급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질문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맥너겟이 먹을 수 없는 튀긴 지방 조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요?
스타벅스에 돌아와서 커피를 마셔도 10달러를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맥립 플래시백
2013년 2월 2일에 Yum!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McRib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구입하세요(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비밀은 소스에 있어요!
McDonald's McRib은 '재구조화 고기' 기술 을 활용한 것으로 일부 업계에서 유명합니다 . 맥도날드는 돼지 심장, 혀, 위를 접시에 담으면 절대 먹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대신 이러한 재료를 갈아서 전형적인 갈비뼈 형태로 넣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렇게 되면 소비자는 자신이 입에 무엇을 넣고 있는지 알 수 없게 됩니다. Chicago Mag가 보도한 바와 같이, 1995년에 이 기술을 혁신한 사람은 다음과 같이 가장 잘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접시에 하트나 혀로 제공된다면 극도로 불행할 것입니다… 그러나 재구성된 제품으로 플레이팅되면 정체성을 잃습니다. 곱창, 심장, 열탕 같은 제품…
즉, 실제로는 갈비뼈가 아닙니다. 대신, 주요 시설에서 처리된 원치 않는 동물 찌꺼기를 갈비뼈 형태로 '재구성'한 조합입니다. 그러다가 70가지 첨가물과 화학물질, 충전재, GMO 성분을 더해 나중에 갈비 맛이 나는 '고기' 제품이 탄생한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부품은 부품"이기 때문에 이것이 여러분의 식욕을 자극하기를 바랍니다.
그건 그렇고, Wendy's가 치킨 샌드위치에 무슨 짓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게 뭐든 간에 그들은 그것을 망쳤습니다. 새 반죽은 엘머 접착제 맛이 나요.
2020년에 홈스타일 치킨 샌드위치를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로 대체하면서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먹을 수 없는 코팅을 제외하고 적어도 Wendy's 치킨 샌드위치는 여전히 한 부분입니다.
올리브 가든의 막대기는 미국 중산층의 재정적 부담을 강조합니다.
혹시 놓친 경우에는 내 6월 20일 게시물인 Olive Garden의 Breadsticks가 미국 중산층의 재정적 부담을 강조합니다.
올리브가든의 트래픽은 3.9% 증가했지만 동일 매장 매출은 1.5% 감소했습니다. 사람들이 무제한 막대기로 배를 채우고 있나요? 와인을 덜 마시나요?
부정적인 수정으로 인해 5월 소매 판매가 매우 약세를 보임
Mish의 명목 및 실질(CPI로 조정된 인플레이션) 소매 판매 차트.
6월 18일에 저는 부정적인 수정으로 인해 5월 소매 판매가 매우 약하다고 언급했습니다.
누군가 소비자가 강하다고 말한다면 이 게시물을 읽어보라고 하세요. 강한 소비자는 모두 인플레이션의 신기루입니다.
재량적 지출
이 포스팅의 모든 글에는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재량 지출에 관한 것입니다.
소비자는 소외되고 그것이 소비자가 줄일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첫 번째입니다.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출처는 MishTalk.Com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