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중앙 블루힐 조감도.
한국토지신탁은 ‘창원 중앙 블루힐스’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창원 중앙 블루힐스’는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99-2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6층~지상 15층 규모로 전용면적 △21㎡ 474실 △24㎡ 54실 △37㎡ 54실 등 총 582실로 구성돼 있다.
창원 중앙 블루힐스가 위치한 성산구 중앙동 및 상남동 일대는 창원시청, 경남도청 등 관공서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등 쇼핑시설이 집중된 중심상업지역으로 뛰어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25번국도와 창원대로 등을 통한 광역교통 접근성도 편리하다.
또한 창원 중앙 블루힐스는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센터 설치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비롯해 실별 전용 창고를 제공, 계절별 의상 및 불필요한 짐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각 실에 천장매립형 에어컨을 설치했으며 지상 2층을 피트층으로 설계해 피트층 및 옥상으로 실외기를 배치, 추가공간을 확보했다.
아파트 매매와 전세가격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는 창원 지역은 제2안민터널 등의 개발호재가 이어지며 부동산시장이 활황을 누리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창원 중앙 블루힐스는 창원국가산업단지를 비롯해 관공서, 상업시설 등이 밀집해 약 10만명 규모의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고 인근에 상복일반산업단지 및 천선일반산업단지의 추가 개발과 입주로 1인 가구 수요가 늘어나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견본주택은 창원우체국 인근인 성산구 상남동 28-3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055-266-9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