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채널이라는 편견을 깨라!'
스포츠 전문 채널 몬스터짐에서는 학교나 직장, 집안일 등 정신없는 일상으로자신의 건강을 위한 시간 조차 내기 벅찬 현대 여성들을 위해 간단한 요가 동작으로 가벼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데일리 요가 프로그램인 '레이디 핏' 시즌 1을 편성했다.
'레이디 핏' 시즌 1은 총 8주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자세 교정, 힐링 등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동작들이 소개되어 있으며, 요가 그룹 'Mind Body Soul(마인드 바디 소울)'의 요가 전문가들이 초보자와 숙련자 그리고 코치의 역할을 분담하여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먼저 이번 주의 주제는 '뭉친 어깨와 목을 이완 시켜주는 요가'이며 세번째 동작은 '스탠드 백밴드(서서하는 목 이완)'다.
스탠드 백밴드(서서하는 목 이완)는 뭉치거나 경직된 목과 어깨를 가볍게 풀어주는 동작이다.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현대인들이 쉬는 시간에 잠시 짬을 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 주변의 통증 유발점을 자극하여 순환을 돕고 편두통 완화에 효과적이다. 특히 목 디스크 환자들에게 꼭 필요한 동작이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철에는 더욱 더 웅크려 지내기 마련이다. 오늘부터 몬스터짐의 '레이디 핏'의 데일리 요가를 매일 따라한다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충분히 건강하고 아름답운 몸매를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을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