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 가득하고 사랑이 가득한 하나님의 교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새언약 유월절은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기록된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의 실체가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이 시대 구원자로 믿고 증거하며 전하고 있습니다. 구원의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교회 속 '카그라스 증후군'
"왜 로봇이 의붓아버지를 흉내내고 있는 거지?"
남자는 의붓아버지를 바라보며 생각했다. 얼마 후 그는 확신에 차 로봇, 아니 의붓아버지를 살해하고 말았다.
남자는 다름 아닌 '카그라스 증후군(Capgras Syndrome)’ 환자였던 것이다.
카그라스 증후군은 자신의 주위에 있는 사람들과 동물들을 진짜가 아닌 가짜로 믿는 희귀병이다. 자신을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는 아내를 보면서 저 사람은 아내를 닮은 가짜라고 확신하는 남편, 교통사고 이후 부모님
을 보면서 가짜라고 확신해 진짜(?) 부모님을 찾아나선 아들 등 다양한 사례가 있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카그라스 증후군은 측두엽의 손상에 의해 얼굴과 사물을 인식한 정보가 감정을 인식하는 부분에 전달되지 않아 나타나는 증상으로 추측되며, 대상에 대해 감정을 느낄 수 없기 때문에 가짜라고 생각하는 것이라고 한다.
그런데 성경 속에서도 카그라스 증후군에 걸린 사람들을 찾아볼 수 있다. 그것도 집단으로 말이다. 지금으로부터 2000여 년 전 여호와 하나님을 목숨보다 더 사랑했던(?) 유대인들이 그들이다.
유대인들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자신들의 메시아로 이 땅에 오시길 간절히 기다렸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미리 성경에 자신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것인지를 자세하게 기록하셨다(사 9:6, 사 53:1~12). 유대인들이 알아볼 수 있도록 말이다. 그리고 말씀 그대로 그들 앞에 나타나셨다. 바로 ‘예수’라는 이름을 가진 30세 청년의 모습으로.
그러나 유대인들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여호와 하나님 곧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다. 여호와 하나님을 향했던 사랑과 경외의 감정을 느끼지 못한 것이다. 감정을 느끼지 못한 유대인들은 ‘예수는 여호와 하나님이 아니다. 가짜, 거짓 메시아’라며 배척했다. 급기야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이는 일까지 서슴지 않았다. 사람으로 오신 여호와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한 것이다.
오늘날에도 카그라스 증후군에 걸린 집단이 있다. 바로 재림 그리스도를 부인하는 기독교인들이다. 기독교는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하나님)를 믿는 종교다. 예수님께서는 자신이 언제, 어디에, 어떤 모습으로, 무엇을 가지고 올 것인지 자세하게 성경에 기록해두셨다. 하나님을 믿으며 성경을 보는 수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볼 수 있도록 말이다(패스티브닷컴 ‘복음의 종주국 대한민국’, ‘멜기세덱 대제사장의 재림’ 참조). 그리고 말씀 그대로 그리스도인들의 앞에 나타나셨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두 번째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를 알아보지 못하고 있다. 성경의 예언대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께 경외심이나 사랑, 감사함과 같은 감정을 느끼지 못한 것이다. 결국 많은 이들이 재림 그리스도를 가짜로 여기고 그 이름을 훼방하고 있다.
성경 말씀대로 사람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를 보면서도 사람이라 못 믿겠다고 주장하는 자들은 분명 카그라스 증후군에 걸린 것이다. 지금이라도 이 사실을 자각하고 하나님을 진심으로 믿을 수 있는 마음을 간구하기를 기도한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
첫댓글 구원자를 알아볼수 있는 방법은 한가지.... 성경의 예언을 이루신 분이 참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깨닫고 영접하여 구원의 축복을 받으세요~
영생을 얻기위해서는 참 구원자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그 구원자를 찾을수 있는 방법은 오직 성경 밖에 없습니다. 그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분이 바로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이 시대에는 구원자 안상홍 하나님을 믿어야 영생을 얻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