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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켈란젤로 전기 (1475-1564)
미켈란젤로
그림
미켈란젤로 - 그의 생애 요약
미켈란젤로는 1475년 3월 6일 토스카나의 카프레제라는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14 세의 나이에 그는 예술의 위대한 후원자 인 로렌초 데 메디치 (Lorenzo de' Medici)의 궁전에서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피렌체에서 온 편지. 그것은 에서 수행 된 예술적 견습의 시작이었습니다. 거의 독학했습니다. 이 기회에 그는 미래의 교황을 만났는데, 그는 자신의 가장 위대한 작품. 예술의 전통적인 원칙을 뒤흔든 그는 빠르게 봉헌되고 "신성"이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바티칸의 성 베드로 대성당의 피에타를 빚지고 있습니다. 다윗과 모세의 조각품, 금고에 창조를 설명하는 프레스코 화 시스티나 예배당과 같은 예배당의 제단 벽에 있는 유명한 최후의 심판. 이 마지막 작품은 당시 열띤 논쟁을 불러일으켰는데, 등장인물들의 유쾌한 누드는 충격적이었다. 1541년에 완공된 이 건물은 1564년에 이 신성한 주인공들을 다시 입히기 위해 수정되었습니다. 오직 라파엘만 그리고 그와 동시대를 살았던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이 르네상스 시대의 천재와 경쟁할 수 있었습니다.
미켈란젤로 - 상세한 전기미켈란젤로: 기를란다호의 스튜디오에서 보낸 어린 시절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 피렌체의 조각가, 화가, 건축가 및 시인은 1475 년 3 월 6 일 카프레제에서 태어나 로마에서 사망했습니다 1564년 2월 17일.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지성 중 한 명이었던 이 사람은, 아레초 교구의 카프레제 성에서 태어났다. 카센틴 지방, 1475년 3월 6일 일요일, 로도비코 디 레오나르도 부오나로티 시모니 그리고 프란체스카 루첼라이. 그가 살아 있는 동안에도 족보학자들은 내려오고 있었다 Canossa의 백작의 Simoni, 그러나 미켈란젤로에게는 쓸모없는 귀족의 주장 오늘날에는 완전히 정당화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1444 년에 태어나 1534 년에 사망했습니다 – 그의 어머니는 1497 년에 사망했습니다 – 그 당시 Caprese와 Chiusi의 podestà였습니다. 6개월 그의 임기가 만료되었을 때, 로도비코는 세티냐노로 와서 작은 땅을 소유하고 있었다 거기서 그녀의 아들은 석공의 유모에게 맡겨졌다. 미켈란젤로의 가족 그의 형제들은 비단 무역에 종사했다. 은혜를 입은 사람 그는 피렌체에 있는 프란체스코 다 우르비노(Francesco da Urbino)라는 문법학자의 학교에 보내졌다. 아이 그러나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감히 그림을 그리려고 했을 때 그의 아버지와 그의 삼촌들은 그를 때렸고, 예술에서는 자신들에게 어울리지 않는 솜씨만을 보았다. 그러나 그는 Ghirlandajo에게 레슨을 받고 있던 Granacei와 친구가 되었고, 그의 아버지와 삼촌들의 반대가 극복되었을 때, 그것은 작업장에서였다 미켈란젤로가 1488 년 4 월 1 일에 들어간 기를란다호 (Ghirlandajo)의 3 년 동안 들어갔고, 주인은 모든 관습과는 반대로, 이번에는 학생에게 24 골드 플로린을 지불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가능한 한 빨리 그림을 그리는 기술을 배웠고 주인의 인쇄물을 발견했습니다 콜마르 (Colmar), 마틴 쇤 (Martin Schœn), 성 안토니오 (Saint Anthony)의 조각가가 악마에게 구타당했을 때, 그는 그것을 복사하고 그는 자발적으로 그것을 채색했다. 기를란다호의 영향력은 매우 작았다 미켈란젤로에; 그는 이미 산 스피리토의 프레스코화를 연구하고 있었고 그곳에서 스승을 찾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강력하고 자연에 가까운 마사치오. 그가 그것을 베끼는 동안, 그의 솜씨로 그는 그의 첫 번째 작품 인 Ghirlandajo를 제작하기 전에 처음으로 부러워하는 사람들을 끌어 들였습니다 그 자신도 이 일로 괴로워했고, 질투심 많고 난폭한 토리지아니는 주먹을 휘둘러 그를 괴롭혔다 그의 코에는 그의 굳은 얼굴에 더 야만적인 억양이 묻어났다. 미켈란젤로는 또한 도나텔로와 야코포 델라 케르시아를 연구했으며, 그들의 연구에 그의 전 생애를 되살렸다. 그는 젊은이였지만 예술에 대한 가장 큰 계시는 장로들에게서 나왔습니다.
미켈란젤로: 로렌초 데 메디치와 피렌체
로렌초 데 메디치 (Lorenzo de' Medici)는 자신의 궁전에 조각 학교를 설립했습니다 도나텔로의 제자 중 한 명인 베르톨도에게 지휘; 그는 Ghirlandajo에게 제자를 요청했고 화가는 그라나세이와 미켈란젤로를 그에게 보냈다. 미켈란젤로는 1489년 장엄한 학교에 입학했다. 화가로서의 견습 과정을 마쳤다. 그는 성 마르코 성당의 정원에 들어갔고, 고대의 예술과 대조되는 새로운 예술을 창조한 그는 조각상에 감탄하고 너무 놀랐습니다 메디치 가문이 수집한 그리스 그림, 그는 즉시 조각가가 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베꼈다 처음에는 Faun's Mask가 나왔고, Laurent는 그것을 보자마자 매우 만족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식탁에서 예술가를 친근하게 맞이하고 한 달에 5 두캇을 주었다. 거기 미켈란젤로 그는 폴리티아누스와 친해졌고, 그의 조언에 따라 켄타우로스의 전투를 얕은 돋을새김으로 조각하고 피렌체의 Casa Buonarroti에서 거인의 싸움이라고 불리는 Lapiths의, 그는 거의 같은 시기에 만든 마돈나뿐만 아니라 자신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대왕 로렌조 1492년에 매우 빨리 죽었고, 미켈란젤로는 메디치 가문과 거리를 두었다. 그는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갔고, 거기서 그는 1529 년까지 Strozzi 가족에 속한 헤라클레스의 인물을 구성했습니다 프란시스 1 세를 대신하여 Gian Battista della Palla에 의해 지금은 멸종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San Spirite 병원에서 해부학을 공부할 수있었습니다. 전임자의 자비로운 허락, 그는 사라진 것으로 생각되는 나무 십자가를 조각하여 감사했습니다. 1494년 나태하고 무능한 피에트로 데 메디치(Pietro de' Medici)가 회상한 미켈란젤로는 그를 위해 새겨진 돌을 찾았고 그의 즐거움을 위해 눈 조각상을 만들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과중한 업무로 인해 신경질적인 지나친 흥분 속에서, 그는 감명을 받았다 로렌초 데 메디치 (Lorenzo de 'Medici)가 꿈에서 가족의 몰락을 예언하는 것을 본 가수에 의해, 또는 어쩌면 그는 메디치 가문의 아들이 인기가 없어서 몰락이 임박했음을 예견했을 수도 있다 그리고 그의 보호에 지쳐 베네치아로 떠났지만 그곳에서 할 일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는 볼로냐로 돌아와 프란체스코 알도브란디 (Francesco Aldobrandi)의 영접과 보호를 받았습니다. 피사의 니콜라스 (Nicholas of Pisa)에 의해 시작된 성 도미니크 (St. Dominic)의 성물함의 완성, 그리고 그는 산 페트로니노 (San Petronino)의 동상과 촛대를 들고있는 천사의 동상을 처형했습니다. 그 후 1495년 피렌체로 돌아와 1494년 11월 8일 표트르 대제는 피렌체에서 쫓겨났고, 메디치 가문을 위해 조각품을 만들었다 공화당 지부 인 로렌조 디 피에르 프란체스코 (Lorenzo di Pier Francesco)는 베를린 박물관에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작은 세례 요한 (Saint John the Baptist)입니다. 그는 또한 잠자는 큐피드를 조각합니다. 만토바 미술 아카데미 (Academy of Fine Arts of Mantua)와 로렌조 (Lorenzo)의 조언 일 수 있습니다 디 피에르 프란체스코 그는 골동품을 위해 그것을 통과시켰다 : 추기경 산 조르지오 (San Giorgio)가 그것을 샀다 그래서 그는 속지 않고 미켈란젤로와 사랑에 빠지고 로마로 오기 위해서였다.
1495년부터 1505년까지의 미켈란젤로
1495년에서 1505년 사이의 10년간은 행복하고 조용한 시기였다 미켈란젤로와 그의 삶의 모든 평온함이 그의 작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스무 살의 나이에 그는 자신의 예술을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이미 유명해졌고 곤란에서 벗어났습니다. 학교에 대하여, 사람이나 사물이 아직 그에게 불리하지 않다. 1496년 6월 25일, 미켈란젤로는 로마에 도착하고, 그 영원한 로마를 채우며 성장시켜야 했습니다 그의 생각; 그는 1501년까지 그곳에 머물렀다. 그가 로마에 처음 머무른 것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그를 위해 파견된 산 조르지오 추기경은 그를 돌보지 않았지만 그는 보호를 받았다 1497 년 켄싱턴 박물관 (Kensington Museum)에서 무릎을 꿇은 큐피드 (Kneeling Cupid)를 만든 야코포 갈리 (Jacopo Galli) 피렌체 국립 박물관의 술취한 바커스. 거의 동시에 그는 조각했다 국립 박물관에도 있는 죽어가는 아도니스는 1498년에 추기경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Jean de Villiers, Saint-Denis의 대 수도 원장이자 Alexander VI의 Charles VIII 대사, 로마의 성 베드로 성당 (Pietà of St. Peter 's) : 서명 된 유일한 작품 인 피에타 (Pietà) 미켈란젤로에게 450 골드 두캇을 받았다. 1504년, 피콜로미니 추기경은 그는 비오 3 세의 이름으로 잠시 동안 교황이었고 도서관을 위해 15 개의 동상을 의뢰했습니다 시에나의 두오모 : 아마도 4 명만이 처형되었을 것이고 현존하는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오늘은 토리지아노에 의해 시작되었다. 같은 해에 미켈란젤로는 피렌체로 돌아왔다. 대성당의 작품에는 대리석 블록이 있습니다 1468 년 바르톨로메오 디 피에트로 (Bartolommeo di Pietro)가 스케치 한 거대한 것은 시뇨 리아를 불쾌하게했다. 레오나르 더 이상 할 수 있는 일이 없다고 말했었다. 미켈란젤로, 이 불가능에 유혹을 받아 1501년 8월, 귀국하자마자 그는 그 구획의 양보를 얻어냈고, 그가 맹세한 대로 2 년 만에 그는 다비드를 가져 왔는데, 그 앞의 시뇨 리아에 오랫동안 놓여 있었다. Palais-Vieux는 현재 미술 아카데미에 있습니다. 담당 위원회에서 400 두캇을 받은 다비드상을 받기 위해 레오나르도 다빈치, 필리피노 리피(Filippino Lippi), 기를란다호(Ghirlandajo), 페루지노(Perugino), 보티첼리(Botticelli): 피렌체 도시 전체를 보며 열정적이었다. 당시 피렌체 사람들은 친절하기를 원했습니다. Marshal de Gié의 곤팔로니에 Soderini는 미켈란젤로로부터 청동 다비드를 의뢰했지만 매우 바빴던 미켈란젤로는 1508년까지 완성하지 않았고 원수는 그가 불명예를 당하자 피렌체 사람들은 그를 재무관 로베르테에게 보냈다 그때 그들이 필요로 했던 자: 이 다윗은 잃어버렸느니라. 1503년 4월 25일, 파브리스인들은 미켈란젤로는 미켈란젤로에게 12사도의 조각상을 처형하도록 위임했지만 피렌체 아카데미에있는 성 마태 (St. Matthew)를 스케치 한 후이 작업을 포기했습니다. 같은 시기에 그는 피렌체 국립 박물관에 있는 바르톨로메오 피티(Bartolommeo Pitti)가 의뢰한 두 개의 원형 옅은 돋을새김, 즉 아기 예수 마돈나와 세례자 성 요한을 작곡했습니다. 그리고 미술 아카데미 (Academy of Fine Arts)에있는 타데오 타데이 (Taddeo Taddei)가 의뢰 한 성모와 아기 예수 런던; 그는 또한 플랑드르 상인들이 의뢰 한 브뤼헤의 마돈나를 작곡했다. 1506 년 브뤼헤의 성모에 배치되어 여전히 거기에 서있는 Moscheroni와 켄싱턴 박물관의 여성의 머리. 또한 같은 시기였는데, 더욱이 단테에 대한 열정이 넘쳤던 그는 시에 많은 관심을 기울인 것 같고, 시를 그리고 또 그리기 시작했다. 그는 도니의 마돈나라고 불리는 트리뷴의 처녀 아뇰로 도니 (Agnolo Doni)와 아마도 맨체스터의 처녀 (Virgin of Manchester)를 만들었지 만 그의 천재는이 그림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에게는 너무 좁았다. 같은 해인 1503년, 피렌체의 치안판사들은 고궁의 회의장을 장식하기 위해 레오나르도 다빈치에게 한쪽을 맡기고 다른 하나는 미켈란젤로에게. 불행히도, 세계의 예술 작품이 될 수 있었던 이 장식은, 가장 아름다운 것은 처형되지 않았다. 만화만 그것으로 만들어졌고 레오나르도는 잃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미켈란젤로의 것은 1512 년의 문제로 파괴되었습니다 : 바사리는 그것이 Bandinelli라고 주장합니다 누가 그를 잘라 버렸습니까? 그것은 피산 전쟁의 에피소드를 묘사했습니다. 몇 가지 조각 등반가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인물은 Marc-Antoine과 아고스티노 베네치아노 (Agostino Veneziano)에 의해 HokIham 성에서 만화의 그리 자일 (grisaille) 사본이 있습니다. San Gallo에서 왔으며 Schiavonetti가 새긴 영국에서. 10월에 시작된 피사 전쟁의 만화. 1504 년, 1503 년 8 월에 완성되었습니다. 1506 년에 전시 된 이 작품은 엄청난 감탄을 불러 일으켰고 라파엘로는 그것을 연구하러 왔습니다.
Michel-Ange et le Pape Jules II
1503년 11월 1일, 비오 3세가 사망한 후, 율리안 델라 로베레 추기경이 교황 율리우스 2세가 되었다. 이 강력한 남자는 미켈란젤로를 유혹했고, 미켈란젤로는 그에게 매료되어 1505년에 로마로 돌아왔습니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두 지성의 만남에서 뭔가 대단한 것이 탄생한 것이 분명했고, 미켈란젤로는 감동을 받았다 그는 그해 4월 율리우스 1세가 자신의 기념비적인 무덤을 의뢰했을 때 매우 기뻤습니다. 그분은 살아 계십니다 그 엄청난 사업은 그 경우에 닥치게 될 무수한 불행을 즉시 예견하지 못한 채 이루어져야 했다. 그에게 1545년이 되어서야 완공될 이 무덤은 그가 얼핏 보았던 것과는 너무나 달랐다 무엇보다도, 40년을 예견하지 않고 42개의 인물로 그것을 구성했다 Tragœdia della Sepultura가 그에게 지속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즉시 카라라로 떠났고, 그곳에서 처음에 그는 구슬의 크기를 줄이기 위해 구슬을 찾고 그 중 몇 개를 거칠게 다듬는 데 8개월을 보냈습니다. 교통비; 그리고 구슬이 로마에 도착했을 때, 그것들은 절반을 채웠다. 성 베드로 광장의. 미켈란젤로는 작업에 착수했지만, 곧 율리우스 2세와 루이트는 화를 냈다. 작가는 로마를 떠나 1506년 7월 피렌체에 도착했고, 그곳에서 잠시 생각에 잠겼다 콘스탄티노플에서 페라까지 다리를 건설하도록 요청한 위대한 주님의 제안을 수락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러나 율리우스 2세는 미켈란젤로를 곤팔로니에 소데리니에게 요구했고, 협상을 통해 부오나로티를 요구했다 교황이 반란을 일으킨 볼로냐와 전쟁을 벌이러 가는 길에 볼로냐로 가기로 동의했다. 루이 12세에게 버림받고 벤티볼리오에게 심하게 방어당하자 마침내 그에게 복종했다. 교황 볼로냐 (Bologna)시를 위해 그로부터 그의 청동상을 의뢰했다. 미켈란젤로는 두 가지 캐스팅을 해야 했습니다 이 수치는 3.50m 높이였으며 1507 년 11 월 10 일에 두 번째를 만들었습니다. 동상이 제막되었습니다 1508년 2월 21일; 그에게 1,000 두캇을 지불했지만, 미켈란젤로의 편지에 따르면 대영 박물관에는 4 1/2 만 남았습니다. 1511년 혁명이 일어나자 벤티볼리오 가문이 돌아왔다 볼로냐에서는 동상이 부서졌고 조각은 페라라의 알폰소 공작에게 팔렸고, 알폰소 공작은 대포를 녹였습니다 그는 줄리엔느 (Julienne)라고 불렀습니다 : Ducal Palace에 홀로 보존 된 머리는 그 이후로 사라졌습니다. 매달의 1508 년 3 월부터 미켈란젤로는 피렌체에 있었고, 소데리니는 반디 넬리가 다비드 (David)에 대응하여 처형 할 헤라클레스와 카케스 (Caces)를 만들도록 위임했습니다. 5월에 그는 로마에 있었다. 거기서 그는 무덤에서 그의 일을 다시 시작했지만, 브라만테가 그것이 불행을 가져온다고 설득했던 율리우스 2세는, 브라만테가 성 베드로 성당을 재건하고 라파엘로가 슈탄체를 그리는 동안 교황은 미켈란젤로에게 시스티나 성당의 둥근 천장을 장식하도록 의뢰했다.
미켈란젤로: 시스티나 성당
앞서 말했듯이 브라만테가 미켈란젤로를 잃고 싶다고 주장한 것은 아니었다 불가능한 일이지만 율리우스 2 세가 결정을 내린 것은 그에게서만입니다. 미켈란젤로 Ghirlandajo와 함께 공부한 초기 몇 년 이후로 프레스코화로 그림을 그리지 않았던 사람,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1508년 5월 10일 작업에 착수했다. 그를 위해 비계를 만든 브라만테 그에게 어울리지 않는 그는 그것을 철거하고 필요에 맞는 시스템을 발명하여 자신을 위해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작품; 그런 다음 먼저 도움을 구하려고 시도한 후 모든 사람을 돌려보냈습니다. 자신의 색깔을 갈고, 혼자 살고, 자신의 물질적 존재를 거의 잊고, 시스티나의 고독 속에서 뚫을 수 없는 삶. 금고의 첫 번째 부분이 완료되었습니다. 1509 년 11 월 1 일 브라만테에게 아이디어를 준 군중의 열광 속에서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라파엘로를 교황에게 제안하여 작업을 계속하도록 했다. 그러나 율리우스 2세는 그의 말을 듣지 않았고, 미켈란젤로는 1512 년에 그는 다시 일하러 가서 금고 장식을 완성했습니다. 이 어마어마한 작품은, 인간의 마음 중 가장 강력하고 아름다운 것 중 하나이며, 라파엘 자신도 그 중 하나가 되려고 했습니다 그의 Sibyls of the Pace에서 영감을 얻은 9 개의 구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장의 전체 너비와 5 개의 작은 천장을 차지하며, 각 4 개의 그림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창세기의 행위 : 천사들이 운반하는 하나님 아버지, 빛의 창조, 창조 남자의 창조, 여자의 창조, 아담과 이브의 유혹, 낙원에서의 추방, 노아의 희생, 홍수와 노아의 술 취함; 펜 던 트에는 그려져 있습니다 일곱 선지자: 스가랴, 예레미야, 요엘, 다니엘, 이사야, 에스겔, 요나, 그리고 다섯 개의 시빌, 리빅, 페르시아, 델포이, 에리, 트레아, 그리고 쿠마에의; 네 모퉁이에서: 골리앗을 무찌르는 다윗, 뻔뻔한 세라, 홀로페르네스의 머리를 방금 베인 아만과 유딧의 형벌; 여덟 개의 고막에서: 구주의 계보. 미켈란젤로는 피곤한 눈으로 2년 동안 쉬어야 했다.
미켈란젤로와 교황 레오 10세
1542년, 율리우스 2세는 그의 무덤 공사를 재개하라고 명령했다. 무덤은 이미 줄어들었다 웅장함에는 기념비적 인 석관과 대리석 인클로저가 포함되었습니다 많은 수치로. 율리우스 2세는 1513년에 죽었고, 새로운 그의 집행자들과 맺은 조약에 따라 무덤은 7년 안에 완공되었음에 틀림없다. 미켈란젤로는 16,500 두캇의 금을 받았을 것입니다. 1546년에는 9년이 주어졌다. 미켈란젤로가 모세에 대해 작업한 것은 아마도 이때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레오 10세는 성공했다 율리우스 2세에게, 그리고 권위로 전임자의 무덤을 방해하고, 미켈란젤로에게 기도했다 건축가가 되어 피렌체의 메디치 교회를 완성하도록 의뢰했습니다. 브루넬레스키가 시작한 산 로렌조(San Lorenzo)의 외관. 미켈란젤로는 1515 년에 카라라의 대리석; 그러나 레오 10세는 채석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곧 그를 소환했다 피렌체 영토의 산타 피에트라 산에있는 대리석; 미켈란젤로가 떠났다 산타 피에트라 산과 그곳, 개발되지 않은 채석장 한가운데서 그는 5 년을 보냈습니다. 1516 년에서 1521 년까지, 가장 큰 어려움으로 쓸모없는 대리석을 추출하기 위해, 외관 때문에 일어나지 않았다. 라파엘로의 본성을 너무나 잘 느꼈던 레오 10세는 미켈란젤로를 이해하지 못했다. 그는 끊임없이 그에게 계획을 거듭 요청함으로써 그의 천재성을 지치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산 로렌조 (San Lorenzo)의 외관은 결코 만족하지 못했고, 부주의하게 그는 그의 활력을 소진했습니다. 산타 피에트라의 슬픈 망명; 그러나 다행히도 그는 젊었을 때 죽기 전에 죽게 되어 있었습니다. 1520년 3월 그는 메디치 가문의 무덤을 의뢰했다. 드물게 머무는 동안 그는 미켈란젤로는 미네르바 교회에 있는 십자가의 그리스도를 처형하기 시작했지만, 변덕스러운 사람들에 의해 그의 시간이 무너지는 것을 보고 낙담했습니다 레오 10세의 요구에 따라 그는 그것을 포기하고 페데리고 프리치(Federigo Frizzi)가 완성했습니다. 십자가에 달린 그리스도는 1521년에 세워졌고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프란치스코 1세는 그를 위해 미켈란젤로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책 몇 권을 요청하십시오. 레오 10세는 1521년 3월 15일에 선종했고, 교황 아드리안 6세는 엄격한 네덜란드인이었다. 그의 뒤를 이은 사람은 1522 년과 1523 년에 무덤에서 일할 수 있었던 Buonarroti와 관련이 없었습니다 율리우스 2세의; 그러나 1523년 11월 19일 새로운 메디치 가문인 클레멘스 7세가 교황으로 선출되었고, 미켈란젤로가 교황으로 선출되었다 그는 산 로렌조의 무덤으로 돌아가야 했다.
미켈란젤로와 교황 클레멘스 7세
그러나 카를 5세의 독일군과 스페인군은 로마를 약탈했고, 클레멘스 7세는 는 포로로 잡혔고, 피렌체는 메디치 가문에 대항하여 반란을 일으켜 두 번째로 그들을 몰아냈다. 1527년 5월. 그러나 교황과 황제는 화해했고, 그때까지 남아 있던 미켈란젤로는 로렌초 데 메디치 (Lorenzo de' Medici)의 기억에 대한 애착으로 정치와 거리를 두었습니다. 야심에 찬 이 여성은 조국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느끼며 양심의 가책을 느꼈고, 클레멘스 7세에 반대한다고 선언했다. 1529년 4월 6일, 그는 요새화와 요새화의 군주(Lordship Commissary General)에 의해 임명되었다. 그것은 San Miniato의 언덕을 여전히 존재하는 요새로 둘러싸고 있습니다. 어느 날 Vauban의 연구와 감탄. 4월 말에 그는 6월에 리보르노로 갔다 피사에서 그는 아르노 방어를 위한 작업을 준비했고, 포위 공격이 있기 전 6개월 동안, 그는 모든 것을 지켜보며, 피렌체로 내려가지 않는 산 미니아토에서 거의 끊임없이 살고, 바사리는 메디치 가문의 무덤에서 비밀리에 일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말한다. 그의 영혼의 불안과 필요. 그러다 갑자기 Seigneury에 갔다 콘도티에르 말라테스타를 도시의 분열 한가운데서 수비수로 비난하기 위해, 곤팔로니에 카르두치오에게 욕을 먹고 그의 의견이 멸시당하는 것을 보고 그는 9월 말에 피렌체를 떠났고, 현기증에 사로잡혀 모든 것을 가지고 도망쳤다 그가 베네치아에서 소유했던 것, 거기서 그는 의기양양하게 영접을 받았지만, 거기서 그는 단지 14일 동안 머물렀다. 만약 시뇨리아가 그를 반란군으로 선언했다면, 피렌체 시는 그보다 더 강력하다고 주장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11 월에 적의 군대를 통과하여 미켈란젤로는 즉시 자신의 위치로 돌아 왔습니다 클레멘스 7세에게 포위된 피렌체는 1530년 8월 12일까지 저항했다. 말라테스타의 배신으로 구원을 받았다. 미켈란젤로는 죽음에서 자신을 구하기 위해 숨어 지내야 했습니다. 그러나 클레멘스 7세는 곧 그를 용서했고, 그는 메디치 가문의 무덤을 계속할 수 있었지만, 1531년 11월 21일자 브리핑에서 교황은 그의 지친 건강을 살리기 위해 그의 파문의 고통 속에서 San Lorenzo의 엄폐물 밖에서 어떤 일이라도 할 수 있습니다. 1520년에 시작된 메디치 예배당은 1533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이 별도의 예배당 산 로렌조 (San Lorenzo) 교회의 작고 정사각형이며 차갑고 냉정한 스타일로 벽 안에 들어 있습니다. 현대 조각상의 걸작, 가장 큰 슬픔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미켈란젤로의 삶에서 그의 아름다움이 바닥에 반영하는 것은 제단입니다. 양쪽에서, 레오 X의 형제 인 줄리안과 웅장한 자의 손자 인 로렌조의 무덤. 카트린 드 메디치의 아버지; 로마의 승리 줄리안과 로렌스, 일 펜시에로소, 그들의 무덤 위에 앉아 있고, 석관 위에 펼쳐진 낮과 밤, 새벽과 황혼의 인물들이 누워 있습니다 그들의 발치에서; 제단 앞에는 아기 예수 마리아와 함께 성모님이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의 Thiers 컬렉션에있는 청동 모델 : 그 근처에는 두 명의 성도 인물이 있습니다. 미켈란젤로의 제자 인 라파엘로 다 몬테 루포 (Raffaelo da Montelupo)와 프라 조바나뇰로 (Fra Giovanagnolo)에 의해 처형되었습니다. 그리고 거의 이 모든 것은 그 활기찬 광채 속에서 미완성으로 남아 있었다. 앞으로 2, 3년 동안, 피렌체의 포위 공격에 이어 미켈란젤로는 피티 궁전의 공원을 그렸고 페라라의 알폰소 공작 (Duke Alfonso)이 의뢰하여 프란시스 1 세 (Francis I)에게 판매 한 레다 (Leda). 현재 내셔널 갤러리에 있으며, 부분적으로 다시 칠해졌으며 아폴로 운반을 조각했습니다. 피렌체 국립 박물관에서 그의 화살통에 건네다. 그 후 1532년에 그는 로마로 돌아왔다 클레멘스 7세는 그에게 시스티나 성당의 양쪽 끝을 그려달라고 요청했다. 그는 그럴 수밖에 없었다 반역한 천사들의 타락과 최후의 심판을 묘사합니다. 거의 즉시 그는 만화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그러나 클레멘스 7세는 1534년에 죽었고, 미켈란젤로는 율리우스 2세의 무덤을 되찾기 위해 이 작업을 포기할 생각이었는데, 그때 교황 바오로 3세는 이에 반대하고 1535년 영장에 의해 그를 바티칸의 건축가, 화가, 조각가로 임명했다. 최후의 심판은 중단 없이 작업한 후 1541년에 처형되고 완성된 유일한 심판이었습니다 거의 여덟 살이 된 이 끔찍하고 거대한 프레스코화(높이 17m, 너비 13m) 시스티나 성당의 뒤편을 11 개 부분 또는 11 개의 장면으로 장식했는데, 그 중 8 개는 하늘에도 있고 땅에도 셋이 있으니 해골들이 무덤에서 나오고 연옥의 동굴과 Caron의 날개 달린 Barque; 감탄을 자아냈다 그리고 시끄러운 토론.
율리우스의 무덤이 곧 완공될 참이었습니다. 레오 10세, 클레멘스 7세처럼; 메디치 가문의 영광에 사로잡혀 그의 말을 가로막았다. 그러나 율리우스 2세의 조카인 우르비노 공작의 주장에 따라 미켈란젤로는 세상을 떠났다 1531 년에 새로운 계약을 맺고, 축소 된 기념물을 위해 자신의 손으로 6 개의 그림을 만들기로 약속했습니다. 그 후로 본즈의 성 베드로 성당에만 배치되었다. 그런 다음 최종 조약에 의해 1542년 8월 20일부터 몬테루포는 리아와 레이첼의 조각상을 완성하고 미켈란젤로의 그림에 따라 다른 인물들을 만들 예정이었습니다. 무덤이 완성되어 안치되었습니다 1545 년 이후 본즈의 성 베드로 성당 : 미켈란젤로는 리아와 레이첼 또는 활동적인 삶과 관상 생활을 완성했습니다 인류의 상징 바로 그 자체에서 인간 이외의 것으로 나타나는 엄청난 모세; 성모님, 예언자, 시빌은 몬테루포와 누워있는 모습 출신이었습니다 마소 델 보스코 (Maso del Bosco)의 율리우스 2 세 (Julius II)의, 그러나 그림의 재미없는 액세서리 만으로 보였다 주변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숭고함. 이렇게 Tragœdia della sepultura는 끝납니다. 루브르 박물관의 두 명의 훌륭한 죄수들은 원래 기념비의 일부로되어 있었고, 미켈란젤로가 프란시스 1세에게 경의를 표한 그의 친구 로베르토 스트로치에게 주었다. 프랑수아 1 세가 몽모랑시 (Montmorency)의 경찰관에게 Ecouen 성을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Henri de Montmorency를 참수 한 후 Richelieu에 속했습니다 그의 재산을 몰수하여 푸아투 성으로 보냈다. 리슐리외의 마지막 원수 Roule에 있는 그의 호텔에 그들을 배치했습니다. 마침내, 1793년에, 알렉상드르 르누아르는 마구간이 국가를 대신하여 그들을 샀고 오늘날 그들은 최고의 영광 중 하나입니다 루브르 박물관; 스케치 된 4 명의 죄수는 피렌체에 있습니다 Boboli Garden과 무덤으로 향하는 Genius of Victory는 피렌체에 있습니다 국립 박물관에서.
미켈란젤로와 마르키오네스 비토리아 콜론나
1538년경, 미켈란젤로가 최후의 심판에 몰두하고 있을 때 Marquise de Pescaïre, 그 절묘한 Vittoria Colonna, 최고 수준의 생물을 만났습니다. 그는 지친 영혼을 쉴 수 있는 무한히 존경스럽고 부드러운 부드러움의 대상이었다. 35 세의 미망인, 1525 년 파비아에서받은 상처로 사망 한 Marquis de Pescaire 그리고 그녀가 열렬히 사랑했던 비토리아는 그녀의 기억으로 가득 찬 나폴리에서 먼저 살았다 그리고 이스키아, 그리고 나서 그녀는 페라라로 갔는데, 그곳은 기후가 그녀에게 위험했고, 거기서 그녀는 로마에서 미켈란젤로를 만났을 때 돌아왔다. 그 이후로, 그녀가 로마로 도망쳤는지 아니면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갔는지 비테르보가 되기 전까지, 그녀는 이 위대한 사람과 정신과 마음의 끊임없는 친밀함 속에서 살았다. 높은 지적 교양과 심오한 박학다식함을 지녔으며, 그녀는 상냥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그녀 역시 시인이었으며, 그들은 종종 서로를 위해 자신의 생각을 시로 표현했다. 이 시기는 다비드 가문과 함께 미켈란젤로가 가장 많은 시를 쓴 시기였다. 그러나 벌레는 그가 아직 고난을 겪지 않았을 때 작곡된 그의 30년은 무엇보다도 연습이었다 그의 지성이 여유로워진 곳에서, 그의 60 세의 사람들은 가장 훌륭합니다. 광범위하고 강력하며 아이디어, 철학적 또는 종교적 구절에 대해 쓰여진 표현입니다. 그의 생각과 그의 삶. 1547년 비토리아 콜론나의 죽음은 미켈란젤로에게 최고의 슬픔이었다. 그가 그린 그녀의 초상화가 있으며 아마도 Bronzino가 컬렉션에 그렸을 것입니다 런던에 있는 캄파나리 씨의.
미켈란젤로: 성 베드로 성당의 건축가
1542년, 바티칸에 바오로 예배당을 지은 바오로 3세는 그 예배당을 꾸미고 싶어 했다 미켈란젤로에 의해, 그가 사랑했고 그의 영광은 엄청났다. 미켈란젤로는 교황에게 간청했다 율리우스 2세의 무덤을 먼저 완성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그의 기도에도 불구하고, 그는 시작해야만 했다 그때부터 그의 프레스코화는 성 바오로의 회심과 성 베드로의 십자가 처형, 그의 마지막 채화 작품들인데, 고통스러웠지만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 그리고 오늘날에도 매우 퇴색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교황이 사망 한 1549 년경까지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미켈란젤로는, 1534 년 클레멘스 7 세가 사망하자 메디치 가문에서 완전히 분리되어 조각을했습니다. 브루투스의 그의 감탄할 만한 흉상은 코시모 대공으로부터 가장 매혹적인 제안을 받았습니다 피렌체에 그의 영광을 회복하고 산 로렌초의 성찬식이 그에 의해 완성되는 것을 보고 싶어서, 그리고 그가 로마를 떠날 수 없었던 것에 대해 사과하면서 그들을 거절하자, 1558년에 대공이 그를 만나러 왔다. 그러나 미켈란젤로는 죽기 전에 피렌체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그의 작품은 항상 새로워졌습니다 그는 극도로 늙을 때까지 로마에 머물러야 했다. 72세의 나이에 그는 예술 작품을 맡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다른 어떤 것보다도 그를 괴롭히고 적대시하는 일이었을 것이다. 산 갈로가 죽자 바오로 3세는 1547년 1월 1일 성 베드로 성당의 건축가 미켈란젤로를 임명했다. 그가 원하는대로 계획을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미켈란젤로는 거절하면서 그 혐의를 받아들였다 그리고 이 거대한 건물 주변에서 벌어지고 있던 모든 인신매매를 종식시키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성 베드로 성당의 원래 계획 인 브라만테 (Bramante)의 계획은 그리스 십자가였습니다. 라파엘 그것을 라틴 십자가로 만들었다. 발다사레 페루치(Baldassare Peruzzi)는 브라만테(Bramante)와 산 갈로(San Gallo)의 계획을 이어받았다 라파엘로는 그것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미켈란젤로는 모든 것을 단순화하고 그리스 십자가로 돌아 왔습니다. 1549년 11월 10일, 바오로 3세가 사망하자 상갈주의자들은 미켈란젤로를 멀리하려 했다 성 베드로 성당의 성당이었지만, 새 교황 율리우스 3세는 그를 계속 공직에 앉히고 변호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그의 적들을 대적하여. 이 무렵 미켈란젤로는 궁전과 테라스도 지었습니다 Capitoline Hill의 그는 Palazzo Farnese의 아름답고 유명한 처마 장식을 구성합니다. 그는 또한 일한다 바사리가 지적한 작은 피에타와 함께 십자가에서 온 증언에, 그의 마지막 조각 작품은 현재 피렌체의 두오모 (Duomo)에있는 높은 제단 뒤에있는 것입니다. 이미 80세가 된 그는 무덤에 놓을 대리석을 조각하고 있었지만, 수년간의 작업 끝에 불만을 품은 그는 제자 Calcagni가 그를 구출했을 때 그것을 부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을 받아들이고 끝낼 수 있도록 허락을 구합니다. 1556년, 상갈리스트의 친구인 마르켈루스 3세가 율리우스 3세의 뒤를 이었으나 그는 21일 만에 사망했다. 그의 후계자 폴 4 세는 다니엘 드 볼테르 (Daniel de Volterre)가 입은 최후의 심판 (Last Judgement)의 인물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의 별명은 미켈란젤로 (Michelangelo)에게 남았습니다 Saint-Pierre의 작품 관리. 미켈란젤로, 돔의 기둥을 강화 한 후 확실히 17m입니다. 두께, 1558 년, 83 세의 나이에, 구호의 모델을 제공합니다 성 베드로의 돔; 그의 늙음에 대해 감히 그를 비난하는 그의 적들에 의해 다시 괴롭힘을 당한다 그런 일을 한 후에도 그는 여전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큐폴라가 완성되는 것을 못했지만, 충분히 그러나 그는 그것이 바뀌지 않기를 바랄 수도 있습니다. 비오 4세, 교황 재임 중 그가 곧 죽을 것이었으므로 그의 음모에 맞서 끝까지 그를 방어해야했습니다. 상갈리스트. 르네상스의 모든 거장들은 오래 전에 죽었다. 가장 위대한 미켈란젤로만이 살아남았고, 마지막까지 위대했다. 그의 최신작 로마의 산 조반니 디 피오렌티니 (San Giovanni di Fiorentini) 교회, 로마의 피아 게이트 (Pia Gate) 및 변형이었습니다 산타 마리아 델리 안젤리 (Santa Maria degli Angeli) 교회의 디오 클레 티아 누스 목욕탕 (Diocletian Baths of Diocletian)에있는 방. 미켈란젤로는 고통스러웠다 돌; 2월 14일 월요일, 그는 피곤해서 예전처럼 말에 올라탈 수 없었다 습관; 그러다가 몸이 더 아파서 다니엘 드 볼테르에게 조카에게 편지를 써 달라고 부탁했다 레오나르도는 그에게 와서 다니엘 드 볼테르와 토마소 데 카발리에리에게 구술했다 이 짤막한 성약에는 "나는 내 영혼을 하느님께 드리며, 내 몸을 땅에 드리며, 내 소유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드리노라"고 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친척들"이라며 그가 곧 죽을 때 수난에 대해 들을 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했다. 그리고 그는 죽었습니다 – 그가 살았던 집에서, 국회의사당 기슭에서, 델레 트레 말뚝을 통해 – 1564년 2월 17일 금요일. 로마에는 큰 흥분이 있었고 그를 매장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성 베드로 성당에서 화려하게 지냈지만, 미켈란젤로는 피렌체에 안장되기를 요청했고, 레오나르도는 그렇게 해야만 했다. 로마인들을 깨우지 않기 위해, 그의 시신을 몰래 옮기기 위해, 피렌체로 성대한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7 월 14 일까지 연기되어 산 로렌조 (San Lorenzo)에서 그에게 만들어졌고 그의 영묘는 산타 크로체 (Santa Croce)에 세워졌습니다 조반니 델 오페라 (Giovanni dell 'Opera), 치올리 (Cioli) 및 로렌지 (Lorenzi)의 바사리 (Vasari)의 그림.
Michel-Ange : Regard sur l'Oeuvre
조각가, 화가, 건축가인 미켈란젤로의 거대한 작품을 마침내 보기 위해서입니다 늦은 시간에 자신이 예술의 결정적인 소유라고 느꼈을 때, 메디치 왕비의 저자, 시스티나 성당과 성 베드로 대성당의 돔이 가장 큰 것으로 보입니다. 현대 예술의 창시자. 고대의 아름다움으로부터 예술의 계시를 받은 그는 이 예술에 새로운 형태를 부여하고, 고대인들의 조형적 공식을 따라 그는 그 공식을 발견한다 현대인의. 그의 시대 조각의 망설임 중에서, 예쁜 불확실성 옆에, 베네데토 다 마하노(Benedetto da Majano)의 미켈란젤로는 자신에 대한 확신에 차 있으며, 다음과 같이 날마다 작품을 만들어낸다 다윗의 젊음과 죽어가는 아도니스의 매력에서 시작하여 극한의 감각에 도달하는 그의 삶의 발전과 인간 열정의 전개 모세와 시스티나 예언자들; 더욱이 숙달의 제자가 없고, 가르침이 되기에는 너무 개인적이며, 그들의 과잉을 낳지 말아야 했다 몬테루포와 볼테르만 있습니다. 설계의 안전성은 보증하는 것이 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처형으로, 그가 시스티나를 거의 모델 없이, 심지어 누드 인물 없이 그릴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루카 시뇨렐리(Luca Signorelli)가 오르비에토(Orvieto)에서 그렸던 것처럼, 그에게 영감을 주기보다는 그보다 앞서서 그렸던 것처럼, 또한 극도의 자유로움에도 대리석을 조각할 수 있도록 하여 자신의 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리석에서 직접 자신의 수행자가 되십시오. 결연한 비전은 무엇이 있었는지에 대한 것이 아니고, 그러나 그가 하고 싶었던 일, 더욱이 그의 천재성은 자연에서 감히 실패하도록 허용했다. 그의 작품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재료 정확성의 결함으로 그를 이끌었습니다. 성 베드로의 피에타 (Pietà)에있는 마돈나 (Madonna)가 너무 작습니다. 건조하고 신경질적인 기질의 땅딸막하고 중간 크기의 앙상한 머리는 토리지아니의 펀치에 더욱 단단해졌다. 미켈란젤로는 매우 강건했고, 매우 단순했으며, 불굴의 에너지를 지녔으며, 그의 작품에서 모든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적게 먹고, 거의 않고, 종종 옷을 다 입고 잠자리에 든다. 그는 콘디비에게 "비록 부자이지만, 저는 늘 가난한 사람으로 살아왔어요." 그가 사랑했던 외로움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를 사려 깊고 우울하게 만들었다 그 엄청난 성공은 때로는 고통과 심지어 불의의 지점으로 가라앉습니다. 그는 페루지노와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위해 우연히 그것을 증언했습니다. 더욱이 그는 독립적이었다 뻣뻣할 정도로 그는 Agnolo Doni에게 자신의 그림을 위해 140 두캇을 요구함으로써 증명했습니다. 그에게 70 달러를 지불하기를 거부했으며, 심지어 아이러니하게도 그는 비판하는 소데리니에게 증명했습니다 데이비드의 코는 눈앞에서 만지는 척하며 의견을 물었다 곤팔로니에에게 "감탄할 만하군! 당신은 그에게 생명을 주셨습니다." 그는 찾고 있었다 평온함, 쓸데없는 동요로부터 예술을 위해 도망치고, 삶 밖에서 자신의 삶을 유지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의 작품을 결코 못하게 한다. 그래도 학생들에게 그림을 주는 것은 아주 좋습니다. 그들의 작곡을 위해, 그의 늙은 하인이자 색채 분쇄자 우르비노를 애정으로 사랑합니다. 이렇게 제시된 바와 같이, 미켈란젤로의 생애는 매우 강렬한 유형이다 예술가의 삶 : 스무 살에 명성을 얻은 그는 모든 어려움을 극복합니다. 그것은 그에게 오는 모든 것들과 슬픔으로부터 그분께 옵니다. 사람들은 숭고한 환상 속에서 그분께 나아온다 찬란한 아름다움 한가운데서 존재에 의해 붙잡히고 좌절된 그의 예술에 대해 그는 엿볼 수 있다. 그러나 지나가는 사건들보다 더 강하다. 평생을 순결하게 살았고, 겨우 60세의 나이를 바라보며 큰 투쟁과 긴 노동 끝에 한 여인의 첫 미소; 그리고, 비토리아가 죽었고, 모두 혼자이고, 늙고, 그의 장엄한 영광과 도달할 수 없는 천재성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적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러워하며 마지막 날까지 그의 육체적 힘으로 서 있었다.
— 에티엔 브리콘(Étienne Bricon)
The Great Encyclopedia의 약력: 과학, 문학 및 예술에 대한 합리적인 목록. 스테픈 모이산(Stéphen Moysan) 제공.
라파엘로 (1483-1520)
의 그림
라파엘
약력
선택한 테이블
라파엘
친구와 함께한 자화상
라파엘
발다사레 데 카스틸리오네
라파엘
빈도 알티비티
라파엘
담 이자벨 드 레케센
라파엘
엘리자베타 곤자가
라파엘
베일을 쓴 여인
라파엘
더 그레이트 마돈나 카우퍼
라파엘
카네이션의 마돈나
라파엘
초원의 마돈나
라파엘
마돈나 델라 로사
라파엘:
마돈나와 어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