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 하고 많은 참석 해주셔서 행복 했습니다~~~~
오랜만에 회원님들 만나 즐거웠고 환경생각하며 아차산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회장님을비롯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봉사에 또 만나여~^^
도토리님~~~~방문 감사 드림니다~~~~~~~~
첫댓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 하고 많은 참석 해주셔서 행복 했습니다~~~~
오랜만에 회원님들 만나 즐거웠고 환경생각하며 아차산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회장님을비롯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봉사에 또 만나여~^^
도토리님~~~~방문 감사 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