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예고-2021 중앙미술학원 졸업작품 정선전 展览预告丨2021央美毕业作品精选展
2021년 07월 13일 11:08 새파수장 소스:이페어케이 플러스
시나닷컴, 베이징 시간으로 7월 15일부터 20일까지'공서의 땅'-2021 아트디자인 졸업작품 특선전 R서 SPACE 도시 이상우주선 북경역에서 거행하다.오만한 시절은 사람을 다스리고, 사람을 잘 안다.명사회자&프로듀서 도도직접 현장에 나오겠습니다.5일 플래시몹의 시작막식으로 현장 안내를 하다.중앙미술학원 2021학번인 쩌우야치(쩌우야치)·쉬뤄신(徐若鴻) 등 6명의 창작자가 플래시몹 개막식에 참석해 그들의 창작 과정을 직접 이야기하며 알 수 없는 예술적 뒷모습을 풀어준다.이 밖에 류위광(劉宇光) 베이징창안원 부총설계사, 양쉰(楊勳) 예술가, 저보야오(博博耀) 베이징국제리조트유한공사 선임부회장, 슝레이(熊磊) 베이징 당대예박회 운영감독, 황웨이신(黃威辛) 칭화대 건축학원 박사과정 멘토 등 학계·업계 유명 게스트들도 '공존지'를 놓고 인간과 공간, 자아, 사회의 공생관계를 논의한다.
( 테마 포스터)
오만한 시절은 사회자가 오만하게 만든 자체 매체품이다패, 아트매니지먼트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 오연도 이번 전시의 큐레이터다.'방송인'에서 '프로그래머'로"오만하다, 두 가지.신분의 자신이 다 있다동일한 사명, 즉 창조다새로운 관망법"젊음을 보여주기 위해"예술가의 삶에 대한 사색은 중앙미술대학 2021학번 학부부터 대학원 졸업작품전까지 10팀을 정성껏 추려 '공존지'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자리다.
거대 도시군은 인류 사회 발전의 필연적이고 거대하다큰 도시 공간과 작은 개체가 존재하는 것은 우리가 피할 수 없는 사색일 뿐만 아니라 더욱예술 창작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다의 모제 중 하나. 자부심으로그러나 큐레이터는 첫 번째로 출품되었다.《공서지》에서 명명한이번 전람회는 많은 것을 집납하였다우수 창작자 대인여공간, 자아, 사회 사이의 관계에 대한 조명과 반성.
그중 한 그룹은 사회적 자원에 손을 대려는 쪽을 통과하려 했다.21일 동안 베이징에서 공짜로 살자"는 행위예술로 당대 소유제 창작을 풀이한다.'순간소유제' 그동안중앙아메리카에서 전람할 때 받았다.매스컴의 광범위한 보도를 보았다작가 쩌우야치는 21에 있다.하늘의 시간에 머리채를 쓰다.등선실 휴게실.마시고, 호텔 堂당에서 자고, 호텔 헬스장에서 샤워하고…. 의식주를 통째로 얻어와 유흥을 즐기며 명원씨처럼 우아하게 지냈다.이케아, 해저드래건, 호텔 로비, 경매장. 이 거대하고 붐비는 도시 자체가 쩌우야치 예술창작의 '그림판'이 된 '그림판'에는 소유제에 대한 자신의 사고와 함께 사회가 허점을 점검해야 한다는 기존 제도에 대한 비판의 여지를 남겨두었다.
(추아치 제공)(추아치 제공)(邹雅琦提供)
(추아치 제공)(추아치 제공)(邹雅琦提供)
그 밖에 '인간과 자아'를 조명하고 반성하는 작품작가 서약흔은 자신의 '몸매 초조'를 하나의 체험으로 소화했다.식작품자', 쌓이고 구겨지고의 언어는 추출하고 확대한다, 몸의 힘을 화해를아름다운 주름의 미감이 드러나다여러분에게. 터치를 통해서약흔은 체험작품을 통해 비만에 대한 딱딱한 이미지를 깨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서약흔 제공) (서약흔 제공)(徐若昕提供)
(서약흔 제공) (서약흔 제공)(徐若昕提供)
함께 전시된 다른 작품 중에는 탐사 차량도 있습니다.미래 모바일 오피스의 가능성을 열어두는 과감한 시도로 차량을 겸비하고 있습니다.행 및 사무 등 다양한 용도새로운 모습(랑) |다원화된 고용형상태이동사무공간)또 다른 별을 위해기념비를 세운 《성비》계획'은 인류와 우주의 관계를 기념비의 '영원성'을 빌려 표현한다(청피디스|성비계획).
그 외 전시장소 R SPACER자동차 브랜드 컨셉트의 구상 탑재체로서, 그 자체도 사람과 공간에 대한 관계이다의 예술적 표현. RS페이스 건축의 전체모양은 'R'로 보여줍니다.이니셜 모티브전서(傳書)의 '사람'에서 비롯됐다.동시에 매우 미래과가 있다베이징의 가장 번화한 상가에 자리잡은 마천루와 인간과 공간의 대화가 오가고 있는 느낌이다.
(RSPACE 도시 이상공간 베이징역 로케이션)(R SPACE城市异想空间北京站外景)
이번 전람회는 오만한 시절과 상하이차가 주최했다고 한다프리미엄 스마트 순수 전기차 브랜드 R카 공동 개최, 7월 15일 플래시몹의개막식은 당일 오후에 있을 것이다.4시30분 웨이보에서채널 '오연MM',위챗 영상번호 '오연할 때'빛'과 디더링 플랫폼'앤디의 미원 일상"생방송 계정은 오후 5시30분쯤 종료될 예정이다.생방송에 관심을 갖고 시너지를 하며, R맞춤 커피잔, R SPASE 맞춤 부들(R자동차와 조자공방 공동 제작) 등의 선물도 뽑을 수 있다.또 7월 16일부터 7월 20일까지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종일 공개된다.
북경의 가장 번화한 상가에서 시도한 것이 아무것도 없다'자아·사회'가 대화하는 이상적인 공간, 풍격이 판이한 예술이 되고 있다빨리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