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몸무게 현진영130kg 까지 몸무게를 늘려 음악을 위해 자신을 살신성인하여 외양까지 바꾸며 열정을 쏟은 사연이 눈길을 끌었다. 과거 꽃미남 외모에 날렵한 토끼춤을 선보이던 현진영이 못알아볼만큼 거구로 다시 태어나 오랫만에 얼굴을 보였다.
현진영은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지금까지 5번 정도 음악을 위해 일부러 살을 찌웠다"며 "얼마 전 98kg까지 찌우다 쓰러져 응급실로 실려갔다"고 털어놨다.
이어 현진영은 1998년에 갑자기 살을 찌우는 바람에 쓰러져서 응급실에 실려가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토록 위험을 감수하면서 살을 찌우고 빼는 이유를 묻자, "살을 최대로 찌웠을때 안정적인 음을 얻을 수 있다"며 "앨범속 내 목소리는 평생 남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대답했다.
현진영은 "5집 `소리쳐봐`를 녹음하면서 목소리를 바꾸기 위해 130kg까지 찌웠다가 72kg까지 빼고 활동을 했다"며 "그리고 다시 6집을 준비할때도 마찬가지로 찌우고 빼기를 반복했다"고 말했다. 현재는 107kg정도 된다고도 말했다.
위에는..기사와 영상이구요........
물론 여러가지눈으로보면 안좋게보일수도있지만.....
허접한동내음악하는사람으로써 참 존경스럽네요...ㅎㅎ
앨범속내목소리는 평샌남는것....
이거 정말 교훈인거같네여 ㅎㅎ
뭐 앨범은아니지만.... 사이트에 노래올리는것도 비슷한거니~~
평생 인터넷을 훨훨떠돌아다닐테니까요 풉
ㅎㅎㅎ
멍청한 저는.. 또 이기사를 보고
아 요즘 내가 살빼가지구 소리도못내고 목도 더 나빠진건가(?)
요따위생각했네여...낄낄낄..추잡시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음악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네요.... 그런의미에서.. 살... 미친듯이 찌워볼까.ㅡㅡ...
헐 형님... 저거 ... 사실임뉘까 ??? 살찌면 안정적 음이 .. 나오는게 ???
저도 요즘 살쪄가는....ㄷㄷㄷ;;
아..이거봤었는데 멋잇다는*.*
아, 살빼는 중인데 이거 사람 참 심란하게 만드는 글이군요 형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