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가 제공하는
시흥시 관내를 지나는 구상 노선들인 제2경인선, 구로기지이전, 인천2호선 연장 노선도 입니다.
https://www.siheung.go.kr/media/bbs/view.do?bIdx=121056&ptIdx=82&mId=0100000000
첫댓글 오늘 ‘구로기지 이전 무산 가능성’이라는 기사가 떴네요. 타당성 재조사에 들어 간다네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인천2 대공원~독산 연장, 인천2 운연~인천논현 연장, 월곶판교선 개통, 신안산선 개통이면 제2경인선은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중복되는게 너무 많고 인천2보다 선형이 안좋습니다.
그냥 전철 없는 동네 아무렇게나 이어놓은거 같아요 ㅠㅠ
덕분에 선형이 참 이상하죠..
차량기지는 애먼데 주고 혜택은 다 가져가려는 심보가 고약합니다
인천논현-시흥신천 구간은 인천2호선으로 엮고 시흥신천-광명 구간은 그냥 무산되는게 나을것 같기도 합니다. (구로기지 광명이전이 이젠 불가능하다고 봐서요...)
2경인선 사업 한다고 하면 2호선은 그쪽으로 보낼 필요 없다고 봅니다 어차피 서울가는 게 목적이면 뭐하러 역할 똑같은 2개 다 짓죠?그럴 돈으로 다른 사각지대 연결하는 게 낫습니다.
첫댓글 오늘 ‘구로기지 이전 무산 가능성’이라는 기사가 떴네요. 타당성 재조사에 들어 간다네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인천2 대공원~독산 연장, 인천2 운연~인천논현 연장, 월곶판교선 개통, 신안산선 개통이면 제2경인선은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중복되는게 너무 많고 인천2보다 선형이 안좋습니다.
그냥 전철 없는 동네 아무렇게나 이어놓은거 같아요 ㅠㅠ
덕분에 선형이 참 이상하죠..
차량기지는 애먼데 주고 혜택은 다 가져가려는 심보가 고약합니다
인천논현-시흥신천 구간은 인천2호선으로 엮고 시흥신천-광명 구간은 그냥 무산되는게 나을것 같기도 합니다. (구로기지 광명이전이 이젠 불가능하다고 봐서요...)
2경인선 사업 한다고 하면 2호선은 그쪽으로 보낼 필요 없다고 봅니다 어차피 서울가는 게 목적이면 뭐하러 역할 똑같은 2개 다 짓죠?
그럴 돈으로 다른 사각지대 연결하는 게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