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이번 TCM 2006은 더 많아진 개발진과 핵심 멤버들의 충원으로 최고의 작품이 될겁니다.
이적 시스템의 변화는?
선수를 임대하거나 이적하려고 할 때 더 많은 옵션들이 제공될 것이고, 타 구단과의 경쟁 협상 내역 등의 정보들을 보여주는 새로운 화면이 도입될 것이다.
아울러 선수 찾기 기능이 더욱 강화된다.
경기에 패했을 때, 원인 분석이 가능한가?
정확히는 밝힐 수 없지만, 선수들의 경기 분석 기능이 도입된다.
실명을 사용하는 리그가 더 늘어나는가?
TCM가 가지고 있는 모든 라이선스를 사용할 것이고, 이것은 현존 축구게임 중 압도적으로 많은 양이다.
화면구성이 변하는가? 어떤식으로?
당분간 인터페이스 변화를 주지 않아도 좋을 정도로, 굉장히 많은 인터페이스-메뉴 이동-와 화면의 변화가 있을것이다.
에디터에는 어떤 변화가 있는가? CD에 포함되나? 패치로 출시되나?
에디터를 먼저 공개할 계획이 있고, 현재로서는 큰 기능상의 변화를 말할 것은 없다.
언제 데모가 공개되나?
9월초로 계획하고 있고, 2007년 1월까지 플레이가 가능할 것이다.
일부 기능은 데모에선 생략된다.
데이터베이스의 변화되는 부분은?
30개의 속성에서 이번에 44개로 확대되고, 이 데이터들로 AI가 보다 정교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퓨전에서 변화는?
가장 큰 변화는 퓨전이 사라진다.
2004에서는 FIFA 엔진을 사용했지만, 개발시기 문제로 자체 엔진을 개발했다.
TCM과 FIFA팀이 수주간 작업을 했지만, 퓨전이 TCM 자체의 AI품질을 떨어뜨리게 되는 큰 요인이라 생각해 과감히 없앴다.
사생활 기능이 재등장 하나? 어떤 변화가 있나?
올해는 재등장하지 않는다.
현재로서는 축구 기능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새로운 팀을 창단한다면, 많은 돈이 필요할 것이다.
2006에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1. AI
2. 사실적인 매니징
3. 비밀 특성 A(^^)
4. 비밀 특성 B
5. 2005에서의 문제점 수정
조만간에 비밀 특성 A, B를 공개하겠지만, 축구 매니지 게임의 대단한 혁신이 될 것이다.
계약 관련 변화는? 좀 더 사실에 가깝도록 추가되는 부분이 있나?
많은 내용을 계약상황이나 조건, 협상을 위해 추가했다.
이 모든 추가 내용은 실제 축구 에이전트사에서 사용하는 정보들이다.
매치 엔진의 변화는? FIFA 2006을 사용하나?
FIFA 2006 엔진은 TCM 작업 시점에 사용할 수 가 없고, 또 목적이 다른 두 팀(FIFA와 TCM)이 같이 작업하는 것이 서로 힘든 부분도 있다.
그렇지만, 많은 그래픽 내용들은 FIFA 2006의 내용을 사용했고, 올해는 Champions League 2005의 엔진을 사용한다. 이런 이유로 충분간 개발 기간을 가지고 엔진 튜닝을 할 수 있게된다.
매치 AI의 경우에는 2005에 비해서 4배나 많은 작업 시간을 투자했다.
드리블, 패스, 크로스, 슈팅 모든 부분에서 향상이 되었고, 제라드와 램파드처럼 중거리에 유능한 선수들은 더 많은 중거리 슛을 활용할 것이고, 루니와 호나우딩요 같은 선수는 보다 더 많은 드리블 돌파를 시도할 것이다.
태클 AI, 맨마킹, 위치선정, 커버링 등도 향상 되었고, 패스 공간 활용 능력도 향상 되었다.
골키퍼에도 많은 향상이 있었고, 더 이상 멍청한 위치 선정을 하지 않을 것이다.
또 직접 프리킥, 간접 프리킥 모두 많은 향상이 있다.
전술쪽은 특히 유저들의 의견을 많이 반영해 많은 향상이 있을것이고, 주심은 이제 어드벤티지 룰을 적용한다.
구단을 사는 기능이 있나?
감독으로 번 돈으로 새로운 팀을 창단하는 것이 구현되어 있다.
실시간 감독모드의 향상은?
훨씬 더 향상된 기능이 제공될 것이다.
하이라이트 기능이 향상되고, 수 많은 정보들이 제공될 것이지만, 지금 모두 말 할 수는 없고 조만간에 직접 보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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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버전
우리들은 최근에 TCM에 사이몬 Humber에 많은 질문에서 2006 팀을 보냈습니다. 다음 몇 일동안 우리들은 그의 대답이 그렇게 그들을 위해 망을 본 serialising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포함한 많은 새로운 정보.
안녕 여러분.
TCM '06명은 아직 게임의 가장 크고 가장 좋은 버전이기 위하여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팀 사이즈는 작년보다 더 큽니다, 그리고 우리들은 다음 레벨까지 게임을 하기 위하여 훌륭한 축구 두뇌를 가진 굉장히 많은 사람들을 고용하였습니다. 우리들은 당신과 함께 webchat을 셋업하는 것을 희망합니다 곧 도망칩니다 그래서 우리들은 새로운 게임에 관해 이야기할 수 있고 특징에 영화 시사회를 줄 수 있습니다. 우리들은 Gary 우리들의 공상적인 AI 코더와 Producer인 사이몬의 독일로부터 Gerald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 때까지, 일반적으로 질문받은 질문에 약간의 피드백이 있습니다.
감사, 사이몬.
어떻게 반송장치는 올해에 개량될 것입니까? 예를 들면 TCM 2006는 이 번에 FIFA/UEFA의 이동 법칙을 적합시킬 것입니까?
당신이 플레이어를 사거나 빌려주는 것을 시도한 올해에 많은 더 많은 선택 항목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다른 클럽들과 협상하는 것을 위해 조금 더 여유를 제공합니다. 또한 일어나는 이동이 당신이 즉시 약간의 거래들에 당신이 적어도 당신의 대상들 중의 하나를 상륙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도록 일하여야 할 더 살아 있는 듯한 의미가 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소요된 시간 ;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들을 완성하기에는 매우 오래 걸리면 거래들을 수송중에 강탈하려고 하는 다른 팀의 조심하십시오. 도와주다 입찰을 추적하는 것은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받아들여지다 우리들은 이것들의 모두를 통나무로 자르는 새로운 역사 스크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동 탐색 표준들은 또한 부피가 커 확장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그 뒤로인 플레이어의 일종을 발견하기 위하여 기술의 정확한 결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팀이 패배할 때, 나는 다르게 무엇을 할지를 해결하는 것이 힘든 것을 압니다.
잘못되었는지를 알고 있는 것의 몇몇 방법이 있을 것입니까?
확실히 있을 것입니다. 우리들은 할 수 없습니다 분배하다 너무 많이 단지 아직, 그러나 주요한 신규 추가들 중의 하나는 부분의 어떻게 그들의 플레이어들이 노는지에 대하여 훨씬 더 많이 이해하다 그리고 그래서 그들은 각각의 상대를 위해 옳은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경영자들을 도울 것일 게임입니다.
리그들의 더 많은 수는 실제 이름들(e.g. EA이 그 면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Champions League)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EA이 Champions League 게임 그러나 그 권리를 발표할 권리를 가지고 있는 것은 옳습니다 반드시 우리들이 인증한 다른 축구 타이틀들에 확장하지는 않으십시오. TCM이 그렇게 할 면허를 가지고 있고, 우리들이 저기 밖의 훨씬 더 많은 면허들을 다른 경영 게임들의 그 무엇으로 시키는 곳이면 어디든지 우리들은 정확한 이름을 사용할 것입니다.
스크린 설계도는 개량될 것입니까? 으면 그래서 방법?
스크린 설계와 인터페이스는 부피가 커 항해를 훨씬 더 단순한 과정으로 만들기 위하여 개선되었습니다. 이 스크린들의 표정은 또한 훨씬 그리고 떨어져서 우리들이 이제까지 가지고 있었던 가장 좋은 예술 지휘입니다 그리고 우리들은 우리들이 특징에 집중하도록 허락할 아직 다시 내년에 주요한 길에 인터페이스를 바꾸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 이상의 질의 응답을 위해 사이트를 지키십시오!
TCM 팀으로부터 사이몬 Humber와 우리들의 개발자 Q&A 회의의 2번째 부분을 환영합니다. 충분한 량은 이미 말합니다 - 여기에 당신이 그 뒤로 무엇인 것이 있습니다 :
어떻게 Editor는 올해에 개선될 것입니까? 그것은 게임과 선적할 것이거나 헝겁을 대고 기워집니까?
시합이 일어나기 전에 우리들은 사회가 그들이 알기를 원한 데이타를 더하도록 하기 위하여 게임 전에 Editor을 배로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은 또한 게임과 선적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우리들은 아직 향상의 확실히 100 %이 아닙니다. 우리들은 팬으로 토론을 하였습니다 무엇을 개선할지의 위치를 차지하고, 내셔널 팀과 리그 정착물들을 책임지는 수표와 같은 몇몇 좋은 생각을 입수하였습니다 부분적으로 중복되지 마십시오.
주요한 편집자 향상은 편집자에게 플레이어들을 위해 모든 새로운 제품 속성을 더하고 그것이 정확하게 시합을 새롭게 한지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언제 데모는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까?
9월 초에 이용할 수 있을 영국을 위해 계획된 데모가 있습니다 그것은 계절 1에 1월의 출발까지 놀이를 상승으로 할 것입니다. 몇몇 특징이 데모로부터 제거되어야 한 우리들의 게임 방법의 본질은 다운로드 크기를 받아들일 만하게 하기 위하여 철저하게 시합을 변화형을 나타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데모 스크린들에 설명됩니다.
네덜란드 내셔널 팀은 올해에 포함될 것입니까? 사실상, 포함된 어떠한 새로운 내셔널 팀들이 있습니까?
네덜란드 내셔널 팀은 항상 면허를 획득하기 위하여 도전적인 것으로 판명됩니다, 나는 틀림없이 그들이 포함될 것일지 아닐지를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들은 주제에 그들과 함께 통신에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이 클럽과 내셔널 팀들을 사용하기 위하여 우리들이 면허를 획득하여야 하는 것을 실현하여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부정확한 이름을 그것으로 사용하는 게임에 어떤 것이 우리들이 어리석기 때문이 아닌 것을 아는 곳이면 어디든지, 그것은 법률상의 이유 때문에 있습니다. 예를 위해 플레이어 이름은 FIFPRO에 의하여 인가받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오직 어떤 리그들을 덮습니다. 실제 이름들이 사용될 수 없는 FIFPRO의 일원들이 아닌 국가들에서.
얼마나 많은 향상은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올해에 데이터 베이스에?
각각의 플레이어는 지금 작년부터 30 대신에 44가지 제품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첫째로 심각하게 올해에 인식의 저편에 향상되었던 시합 AI을 작동시키기 위하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의 데이터 베이스 팀은 또한 제자리에서 우리들이 해마다 데이타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가능케할 것일 구조를 표현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누구든지 어느 누구가 데이타 편집자가 되는 것에 관심을 갖으면 사회 관리를 통하여 그들과 연락합니다
첫댓글 EA에서 만든작품이 CM대신에 FM이랑 경쟁하는건가요? 흠 기대되네요 ㅎ
TCM가 가지고 있는 모든 라이선스를 사용할 것이고, 이것은 현존 축구게임 중 압도적으로 많은 양이다. ...는 아니던데요 -_-;; 80~90개 리그면 FM의 반도 안되는(...)
이전버전 해봤는데 FM하다가 해서 그런지 재미 졸 없던뎅,,
tcm은 좀 특이한 매니저 게임 좋아하면 재미있고 아님 별로입니다..제 경우는 어떤 게임이든 즐기는 쪽이라...그리고 2002할떄 너무 재미있게해서^^
아주 기대만빵하게 만드네요 ㅎㅎㅎ ai 개발시켰다니 시뮬레이션 볼만하겠군요 기대만빵!
새팀 .. 창단 덜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