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에어백 도입 시절, 유럽에는 자동차 에어백을 반대하던 사람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90년대 우리나라 자동차에 에어백이 도입될 무렵에도 에어백이 포함되면 자동차 가격 및 유지보수 비용이 올라가고, 에어백이 들어가봐야 측면의 사고에 대해서는 별로 안전하지도 않다는 등 반대 의견이 있었다고 하네요.
저는 화이자 2차 접종까지 완료하니 맘이 편하고 뭔가 보호 받는 느낌. 백신 반대 외치는 분들도 곧 과학적 사고로 마음의 평화를 얻길 바라며.
저도 백신2차접종 끝나서 뭔가 후련한 느낌(?)인데요.. 백신접종과 에어백은 좀 다른 문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어백 설치한다고 일정 % 사람들이 죽거나 회복하기 힘든 후유증이 생기지는 않으니까요. 현재 코로나19로 사망하신분(2544명, 위중증 375명) 코로나 백신접종후 사망자(730명, 위중증 9222명, 중환자실입원후 사망자 295명) 백신접종완료까지 백신접종후 사망자가 더 늘어날거로 추정되므로 코로나자체로 죽는 분들의 50%이상이 백신으로 사망할 것으로 예측 됩니다. 에어백 없이 사고로 죽는 사람의 50%가 에어백 설치하다고 죽을수 있다고하면 이야기가 또 달라질거 같습니다..
첫댓글 저는 내일 2차접종 마의의 평화를 두배로 즐길시간이 하루남았네요~^^
내일이면 투명인간 됩니디만… 독감 백신도 안맞던 저인데…이번 백신은 일단 맞고나니 뿌듯하긴 한데…
무식하면 용감하죠 ㅋㅋ
저도 백신2차접종 끝나서 뭔가 후련한 느낌(?)인데요..
백신접종과 에어백은 좀 다른 문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어백 설치한다고 일정 % 사람들이 죽거나 회복하기 힘든 후유증이 생기지는 않으니까요.
현재 코로나19로 사망하신분(2544명, 위중증 375명)
코로나 백신접종후 사망자(730명, 위중증 9222명, 중환자실입원후 사망자 295명)
백신접종완료까지 백신접종후 사망자가 더 늘어날거로 추정되므로
코로나자체로 죽는 분들의 50%이상이 백신으로 사망할 것으로 예측 됩니다.
에어백 없이 사고로 죽는 사람의 50%가 에어백 설치하다고 죽을수 있다고하면 이야기가 또 달라질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