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남원지구협의회 적십자봉사관 이전 개소식 및
적십자평생대학 제21기 개강식 개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남원지구협의회(회장 이충선)는 남원시 광한북로 57번지(구. 남원문화원자리)로 적십자 봉사관을 이전하고 3월12일 10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이선홍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과 남원지구협의회 봉사원, 적십자평생대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과 아울러 남원적십자 평생대학 2024학년도 제21기 개강식을 개최하였다.
그동안 전라북도와 남원시의 배려로 남원시 월락동 남원의료원 입구에 소재 한 남원적십자 봉사관 건물에서 취약계층 가정에 나눔의 구호 활동 및 적십자평생대학 수업을 실시하며 적십자 봉사관을 운영하여왔으나 건물의 용도변경으로 부득이 (구)문화원자리인 현 위치로 이전하여 개관식을 갖고 새출발을 하였다.
올해부터 청사 2층에 새롭게 보금자리를 마련한 남원적십자 봉사관은 남원지구협의회 사무실과, 평생대학 교육장 및 봉사원 회의를 위한 강당, 평생대학 조리실 등이 함께 자리하고 있어 남원적십자봉사회 운영에 편리함과 함께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많은 사회봉사단체들이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는 건물에서 남원적십자봉사회가 사용하는 장소는 이층이라 적십자평생대학 어르신들이 사용하시기에는 조금은 불편한 면도 있지만 어르신 들이 오르내리시며 걷기운동을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남원적십자봉사관 이전 개관을 위해 남원지구협의회 이충선 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 여러분과 평생대학 점심식사봉사를 해주신 보절봉사회 우경순 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아울러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관계기관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이번 봉사관 이전 개관식에서는 남원 오작교봉사회 정상규 회장과 정윤재 봉사원이 공동으로 “리빙플랜 자외선살균소독기 (금액132만원)”를 협찬하였다. 평생대학 급식봉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며 협찬에 감사를 드립니다.
첫댓글 남원지구협의회(회장 이충선)님을 비롯한 봉사원봉사원님들께서
협업하여, 적십자평생대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과 평생대학
2024학년도 제21기 개강식을 개최하시느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앞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광남 국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김태순 차장 잘 지내시지? 격려 고마워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래요 굿나잇 ♡♡♡
이충선 회장님 봉사원님들 " 봉사관 이전 개관식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임창만 회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남원지구협의회 이충선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적십자봉사관 이전 개소식 및 적십자평생대학 제21기 개강식
개최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