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 수난시대 : 안정권, 변희재, 전광훈, 이진원, 옥은호 등 자유우파 애국 인사들 무차별적 탄압하는 미친 윤석열 정부!
나는 며칠 전부터 사실 윤석열-이원석-심우정 조작 검사 무리들의 국가 영웅 안정권 죽이기 음모를 알고 있었고, 손미진 대표 측에도 이를 개인적으로 토스를 했다.
https://m.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477717
이건 일단 나랑 손미진 대표님, 이렇게 둘만 개인적으로 알고 있으려 했는데 오늘 유권의 눈 단톡방에 이런 기사가 떠서 이거랑 연결시켜서 본격적으로 공론화를 시켜야 할 것 같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2747632
한마디로 헌법이 보장한 집회-결사의 자유도 개무시하고 안정권 대표를 다시 잡아넣는 것은 물론 과거 박근혜와 최서원을 경제 공동체로 엮은 그 수법 그대로 똑같이 안정권과 손미진을 경제 공동체로 엮어 손미진 대표까지 같이 잡아넣고 벨라도 회사 자체를 아예 싹 다 초토화시켜 버리겠다는 것이다. 대다수의 우연 안빠들은 그 배후로 한동훈을 지목하며 한 목소리로 한동훈을 성토하고 있는데, 나는 한동훈이 아니라 그 윗대가리 윤석열이 그 배후에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본다.
한편, 안정권뿐만 아니라 그의 철천지 주적 변희재도 지금 2심에서 법정 구속 위기에 놓여 있는 상황이다. 변희재 대표는 현재 검찰에서 징역 3년을 구형받은 상태고, 문재인과 윤석열의 개 엄철 판사가 지금 변희재-황의원 대표와 미디어워치 팀을 향해 인민재판을 가하고 있다. 오영국 대표의 경우는 거기서 항의하다가 유치장에 감치까지 당하기도 했었다고 한다. 물론 변희재 새끼가 우익사회에 그동안 끼친 해악이 너무 크다 보니 그가 다시 재구속된다고 해도 그를 도와 줄 우파 인사들은 거의 없고 현재 그와 궤를 같이 하고 있는 좌파 인사들 중에도 그를 도와 줄 사람들은 많이 없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윤석열-한동훈과 태블릿PC에 관한 한, 그는 대단히 올바른 지적을 한다. 변희재 대표의 다음 공판 기일은 결혼 후 10월 말경으로 잡았다고 한다.
최서원-정유라 母女 역시 엇갈린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최서원 원장은 변희재와 송영길에게 우호적인 스탠스를 취하는 반면, 정유라는 그렇지 않다.
또한 이진원 대표와 JY 회장이 운영하는 애국자들 유튜브 채널 역시 현재 수익 정지를 당한 상태고, 이진원 대표는 현재 박주현, 고영주 등 여러 같은 우익 인사들은 물론 국민의힘 측에도 고소-고발에 시달리고 있으며, 황경구, 우파삼촌 등 한동훈 만세 아스팔트 우메바들과도 국힘 당사 앞에서 자주 충돌하곤 한다. 옥은호 대표 역시 얼마 전 윤석열-김건희 부부를 까다가 구글 빅테크 빨갱이들에 의해 라이브 영상을 강제 삭제당한 바 있다. 문재인 정권의 교회 탄압에 온몸으로 맞선 전광훈 목사님 사랑제일교회 교인들 또한 대법원에서 다들 유죄가 확정되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817833?sid=102
윤석열 정부 들어서도 이렇게 자유우파 애국 인사들에 대한 처우는 전혀 개선되지 않고 있고, 그 고령에도 여전히 감옥을 벗어나지 못하는 지만원 박사와 최서원 원장은 말할 것도 없다. 이런 미친 윤석열 용산 전체주의 위장 주사파 굥산주의 검찰 독재 정권, 하루빨리 태블릿 진실의 검으로 우리가 먼저 앞장서서 끌어 내리고 국가 영웅 안정권 대표님과 안정권 신당 '극우혁명정권당(가칭)'을 중심으로 하는 진정한 정통 자유보수 태극기 혁명 정부를 세우는 것이 하루빨리 지금 당장 해야 할 급선무 아니겠는가? 지만원, 이동환, 변희재, 옥은호, 이진원, 김태산 등 여러 우익 애국자들이 이구동성으로 지적한 것처럼, 한동훈, 이원석, 심우정, 조희대 등도 전부 다 우익의 탈을 쓰고 제주 4.3과 광주 5.18을 만세-찬양하는 더러운 빨갱이 개잡놈들이다.
2024.08.26.
운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