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8시 23분에 전화를 해서
개인워크아웃 신청을 하지도 안고 사기를 치네마네
말을 했던사람을 금융감독원에 고발을 했는데
별로 뾰족한수가 없네요
금융감독원에는 국민카드민원실전화번호를 가르쳐주고
국민카드 민원실에서는
알았다고 그 사람하고 통화를 해보겠다고 하고
그 사람은 전화해서 담당전화번호를 가르쳐 달라는데
개인워크아웃 담당자는 아직 신청단계에만 있는 건에
대해서 어떻게 말을 하기가 곤란하다고
제가 통화를 할 입장이 아니라고하니
정말 중간에서 어디로 폭발하고 싶은 심정이네요
저혼자만 좁은 벽사이에 껴서 죽을것 같은 심정이니
이걸 어떻게 해야 하죠
첫댓글 전화하지 마시고 글을 올려놓는건 어떨까요...우선은 신청하셨으니깐 담당자이름을 다른방법으로 알아보셔서 국민카드한테만 말해주세요...워크에서 전화받기 싫어서 않가르쳐주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