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멤버십 제일 중요한 폼목이라고 생각하는 CEO
코스트코 CEO는 매장에서 판매되는 다른 모든 것보다 한 가지 품목이 더 중요하다고 말합니다.코스트코 멤버십 비용은 60달러 또는 120달러이며 작년에 회사의 카드 소지자는 1억 2,800만 명에 달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costco-ceo-says-1-item-more-important-than-everything-else-sold-store
핫도그, 휘발유 및 수천 개의 대량 품목에 대한 Costco Wholesale의 거래는 체인이 제공하는 최고처럼 보일 수 있지만 회사 CEO에 따르면 판매되는 품목 하나가 가치 측면에서 큰 상자 안에 있는 다른 모든 품목보다 우선합니다.
코스트코 CEO 론 바크리스는 지난 달 인터뷰에서 포춘과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판매하는 가장 중요한 품목은 회원카드다"라고 말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그 거래를 지원합니다."
코스트코는 Executive와 Gold Star라는 두 가지 멤버십을 제공합니다.
Gold Star 멤버십은 연간 $60이며 회원은 온라인 및 창고에서 쇼핑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멤버십 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회원이 언제든지 만족하지 못할 경우 멤버십을 취소하고 환불받을 수 있는 보장이 함께 제공됩니다.
코스트코 금은 판매가 '상당히 증가한 것 같다': WELLS FARGO
한 쇼핑객이 2002년 3월 8일 일리노이주 나일스에 있는 코스트코 도매점에 들어서면서 자신의 코스트코 도매 회원 카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팀 보일/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그러나 실제 비용 절감은 연간 120달러의 Executive 멤버십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Executive 멤버십을 통해 회원은 골드 멤버십의 모든 혜택에 더해 코스트코 서비스에 대한 추가 혜택과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은 적격 Costco 및 Costco 여행 구매 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00의 연간 2% 보상을 받습니다 .
코스트코는 입구에서 회원카드 스캐너를 테스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Costco CEO Ron Vachris는 진정한 "금"은 멤버십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에릭 세이어/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예를 들어, 회원이 식료품, 의류, 종이 제품과 같은 가정 필수품에 매달 $300를 지출하는 경우 가전제품 및 전자제품에 대해 연간 $1,000; 가구 및 침구류 $300; 코스트코 웹사이트에 있는 계산기에 따르면 자동차, 여행, 라이프스타일 비용으로 연간 600달러를 지불하면 코스트코에서 약 110달러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회원은 또한 도매 클럽의 인기 있는 $1.50 핫도그와 음료 콤보 와 같은 일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재고가 너무 많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가장 가치 있는 품목을 선택하는 것이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Vachris는 회사에서의 경험으로 인해 그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가장 적합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스트코 핫도그가 1985년부터 $1.50 가격을 유지하는 이유
2024년 2월 28일 수요일 미국 뉴저지주 테터보로의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용 식품을 준비했습니다. 코스트코 홀세일 주식회사는 3월 7일 수익 수치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Stephanie Keith/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
바크리스는 코스트코 창립 41년 만에 CEO 직함을 맡은 세 번째 CEO로, 코스트코와 합병된 프라이스 클럽에서 17세의 지게차 운전사로 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사이트에 따르면 Vachris는 40년 넘게 회사에 근무하는 동안 Costco의 비즈니스 운영 및 판매 활동과 관련된 모든 주요 역할을 수행한 Costco 베테랑입니다. 그는 CEO로 임명되기 전 2022년 2월부터 코스트코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2024년 1월 1일 Craig Jelinek을 대신하여 CEO로 취임했습니다.
FOX 비즈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Fox News Digital은 Costco에 연락하여 논평을 요청했지만 즉시 답변을 듣지 못했습니다.
코스트코의 가장 최근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회원 수는 약 1억 2,800만 명으로 증가했으며 갱신율은 90%에 달했습니다. 지난해 회비 수익은 8% 증가해 총 46억 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