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McKinsey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EV 소유자의 거의 절반이 휘발유 구동 차량으로 다시 전환하기를 원합니다.미국 EV 소유자의 대부분은 구매자의 후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nearly-half-american-ev-owners-want-switch-back-gas-powered-vehicle-mckinsey-data-shows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를 소유한 미국인 중 상당수가 구매자 후회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달 발표된 McKinsey & Co.의 2024년 모빌리티 소비자 펄스(Mobility Consumer Pulse for 2024)에 따르면 미국 EV 소유자의 46%가 다음 구매 시 휘발유 차량 소유로 다시 전환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답했습니다.
새로운 McKinsey 조사에 따르면, 미국 EV 소유자의 거의 절반이 가솔린 차량 소유로 다시 전환하고 싶어합니다. (iStock)
전환을 원하는 미국인의 비율이 높아 컨설팅 회사도 놀랐습니다.
McKinsey의 미래 모빌리티 센터 책임자인 Philipp Kampshoff는 Automotive News에 "그렇게 될 줄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한번 EV 구매자는 영원한 EV 구매자'라고 생각했습니다."
EV 충전 케이블 도난은 전기 자동차의 매력에 대한 또 다른 도전으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약 37,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여론 조사에서 호주는 내연기관 소유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다고 답한 미국보다 EV 소유자 비율이 더 높은(49%) 유일한 국가였습니다.
설문 조사에 포함된 다른 국가는 브라질, 중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및 노르웨이였습니다. 조사에 참여한 모든 국가에서 전기차를 버리고 싶어하는 응답자의 평균 비율은 29%였습니다.
전 세계 연구에서 휘발유 자동차로 다시 전환하고 싶다고 답한 EV 소유자 중 약 4분의 1은 집에서 차량을 충전할 수 없다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아이스톡)
EV 소유자가 다시 휘발유 차량 소유를 원하는 가장 큰 이유는 사용 가능한 충전 인프라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35%). 두 번째로 높은 이유는 EV를 소유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이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34%). 3명 중 거의 1명(32%)은 EV 보유로 인해 장거리 여행의 운전 패턴이 너무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EV 소유자이자 자동차 애호가는 완전 전기식 푸시가 '어리석은 일'이라고 말하며 하이브리드가 더 나은 전환이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McKinsey는 충전 가용성에 대한 전 세계 소비자의 만족도가 작년 조사 이후 일부 개선되었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고 지적했습니다.
모든 국가의 EV 소유자 중 11%는 자신이 살고 있는 인프라가 충전 지점 측면에서 잘 구축되어 있다고 답했으며, 40%는 고속도로와 주요 도로에 충전기가 충분하지 않다고 답했으며, 38%는 도시에 충전기가 충분하지 않다고 답했습니다. 그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휘발유 구동 차량으로 다시 전환하기를 원하는 전 세계 EV 소유자 중 가장 먼저 언급된 이유는 충전 인프라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Gregory Rec/Portland Press Herald via Getty Images)
이번 연구 결과는 바이든 행정부가 미국 소비자와 자동차 제조사들이 EV를 수용하도록 추진하고 미국인들의 대다수가 여전히 완전 전기 자동차를 선호하지 않는다는 최근 여론 조사를 강화한 지 몇 년이 지난 후 나온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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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den의 EV 의제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민주당은 2021년에 10년 말까지 미국에 50만 개의 충전소를 건설하는 데 수십억 명의 납세자 달러를 투입하는 인프라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그러나 3년이 지난 지금까지 연방 자금을 지원받은 충전기는 7대만 제작되었으며, 느린 진행은 정치권 양측 의 비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