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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 에너지 팬 여러분, 죄송합니다. Net Zero는 가능성이 매우 낮은 결과입니다.
https://mishtalk.com/economics/sorry-green-energy-fans-net-zero-is-a-very-unlikely-outcome/
2024년 6월 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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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2시 53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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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2개죄송합니다. 그린 에너지 팬 여러분, Net Zero는 매우 가능성이 낮은 결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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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토 의정서 기후 목표와 2050년 목표까지의 순 제로가 사실상 가능성이 없는 수십 가지 이유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교토 의정서
교토 의정서는 1997년 12월 11일에 채택되었습니다. 교토 의정서에는 192개 당사국이 있습니다.
협약의 궁극적 인 목적은 기후 시스템에 대한 위험한 인위적(인위적) 간섭을 방지하는 수준으로 온실가스 농도를 안정화하는 것입니다.
현재 목표는 2050년까지 탄소 순 배출 제로입니다.
교토와 2050년의 중간
프레이저 연구소(Fraser Institute)는 모든 소란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교토와 2050년 사이의 중간에 있다고 보고하며 사실상 진전이 없습니다.
그 기사는 44페이지에 달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아래에 몇 가지 핵심 아이디어를 게시합니다.
탄소가 기후에 미치는 영향
프레이저 연구소는 탄소 거부자가 아닙니다. 모든 기후 응원단을 즉시 잃지 않도록 거기서부터 시작합시다.
지구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여러 미량 가스, 특히 이산화탄소(CO2), 메탄(CH4), 아산화질소(N2O) 및 오존에 의해 대기 온도가 조절되기 때문에 광합성에 적합하고 모든 고등 유기체가 거주할 수 있는 곳이 되었습니다. (O3). 이들의 존재가 없었다면 행성의 표면은 약 -18oC에서 영구적으로 얼어붙었을 것입니다 . 그러나 이러한 미량 가스는 나가는(적외선) 복사의 작은 부분을 흡수함으로써 평균 대류권 온도를 지구보다 약 15oC 또는 33oC 높게 유지 합니다 . 그들의 부재(NASA, 2023).
이러한 미량 가스가 기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인식에는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1861년 John Tyndall은 대기 중 CO2의 변화가 "기후 변화를 가져온다"고 결론지었습니다(Tyndall, 1861). 1896년에 Svante Arrhenius는 CO2의 기하급수적인 상승은 표면 온도의 거의 산술적인 상승을 가져올 것이며 산업화 이전의 CO2 수준이 두 배로 증가하면 지구 온도가 5~6oC 정도 상승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Arrhenius, 1896).
에너지 전환
전 세계 인위적 CO2 배출 순 제로에 도달하려는 목표는 역사적으로 전례가 없는 속도, 규모 및 양식(기술적,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을 갖춘 에너지 전환을 통해 달성되는 것입니다.
특히 분명한 것은 (전례 없는 장기 세계 경제 침체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세계는 2030년까지 2010년 수준에서 에너지 관련 CO2 배출량을 45% 줄이는 데는 턱없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2023년에서 2030년 사이에 배출량을 약 160억 톤 줄여야 하거나, 에너지 소비량이 가장 많은 중국과 미국의 배출량을 합친 것과 거의 비슷한 양의 화석 탄소를 없애야 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정보에 입각한 기술적, 경제적
분석을 수행하지 않더라도 다음과 같은 점을 고려할 때 이는 불가능한 작업으로 보입니다.
-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는 단 한 세대(약 25년)밖에 없습니다.
- 우리는 화석탄소의 세계적 소비가 정점에 도달하지도 못했습니다.
- 최고점 이후에는 급격한 하락이 따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필수 재료를 생산하기 위해 탄소 제로 대규모 상업 공정을 아직 구축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2022년 말에 전기화로 인해
승용차 (4천만 대 이상) 중 약 2%만이 다양한 종류의 배터리 구동 자동차로 전환되었으며, 탈탄소화는 아직 대형 도로 운송, 운송 및 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IEA, 2023c).재생 가능 발전은 또한 가장 바람이 많이 불고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멀리 떨어진 도시와 산업 지역으로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확장된 고전압 송전선(해상 풍력 발전소의 가공 전선 및 해저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더욱이, 쉽게 전기화할 수 없는 최종 에너지 전환(대규모 해양 운송 및 장거리 상업 항공에서 화석 탄소 공급원료에 의존하는 화학 산업에 이르기까지)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포장(아스팔트)과 산업 및 상업용 윤활유를 위해 탄소 제로 세계에서도 상당한 양의 고체 및 액체 화석 탄소가 필요할 것입니다. 내가 현대 문명의 4대 기둥이라고 부르는 시멘트, 1차 철, 플라스틱, 암모니아를 생산하는 것은 이제 화석 연료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를 대체 연료로 대체하려면 그린 수소에서 시작하여 새로운 대규모 산업과 유통 네트워크의 개발이 필요합니다. (녹색 전기로 물을 전기 분해하여 제조) 및 에탄올을 새로운 합성 연료로 변환합니다 (Smil, 2022a).
더 복잡한 혁신이 기존 방식보다 저렴하거나 높은 비용보다 높은 품질, 효율성 및 편의성이 더 중요하다면 전환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 예로는 흑백 TV와 컬러 TV, 장거리 상업 항공의 왕복 엔진과 제트 엔진, 유선 전화와 휴대폰, 고효율 천연 가스 화로와 석탄 난로 등이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재생 가능한 전환은 전력 밀도가 낮고 간헐성이 크다는 본질적인 단점으로 시작하므로 전체 비용 (화석 연료 변환기의 온디맨드 공급 및 신뢰성과 유사한 서비스 포함)이 한계 구매 비용보다 상당히 높습니다. 새로운 PV 패널 또는 풍력 터빈 설치(Smil, 2015; Sorensen, 2015).
비용 차이는 줄어들었지만 미국 내 균등화 발전 비용에 대한 최근 비교에 따르면 2027년 서비스에 들어가는 태양광 PV(28% 용량 계수)의 전체 비용은 비용보다 9%만 낮을 뿐입니다. 복합 사이클 가스터빈(CCGT, 용량 계수 85%)의 경우 육상 풍력의 전체 비용은 동일하지만 해상 풍력과 배터리 저장 비용은 여전히 3배 이상 비쌉니다 (US EIA, 2022).
지금까지의 기록
필요한 에너지 전환의 진행 상황을 평가하기 시작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글로벌 탈탄소화에 대한 우려가 새로운 긴급성과 중요성을 갖게 되었던 지난 세대 동안 성취된 일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인상과는 달리 전 세계적으로 완전한 탈탄소화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실제로는 정반대의 경우입니다. 세계는 화석탄소에 대한 의존도가 훨씬 더 높아졌습니다(비록 상대적인 비율이 약간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제 우리는 거의 200개 국가의 대표자들이 온실가스 배출을 제한하겠다는 약속에 동의하기 위해 교토에 모였던 1997년(27년 전)과 2050년 사이의 중간에 와 있습니다. 세계는 글로벌 에너지 시스템의 탈탄소화 목표를 달성하기까지 27년이 남았습니다. 이는 지금까지의 진전 여부로 판단할 때 중대한 격차입니다.
숫자는 분명합니다. 의도된 대대적인 글로벌 에너지 전환의 절반쯤에서 우리가 할 수 있었던 일은 세계의 1차 에너지 소비에서 화석 연료가 차지하는 비중이 1997년 거의 86%에서 2022년 약 82%로 상대적으로 약간 감소한 것뿐입니다 .
그러나 이러한 미미한 상대적 후퇴는 화석 연료 연소의 엄청난 절대적 증가를 동반했습니다. 2022년에 세계는 1997년보다 화석 탄소에 고정된 에너지를 거의 55% 더 많이 소비했습니다(그림 5 참조). 결론은 분명합니다. 25년에 걸친 목표 에너지 전환 이후인 2023년까지 에너지 공급에 있어 전 세계적으로 절대적인 탈탄소화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배출 추세를 뒤집으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포스트 교토 기간의 전반부 동안 화석 연료에 대한 상대적 의존도를 4%만 줄인 후에는 CO2 배출량이 더 이상 증가하지 않더라도 2050년까지 이를 82%까지 줄여야 합니다.
이 도전의 엄청난 규모를 보는 또 다른 공개 방법은 2030년 임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G20 경제가 해야 할 감축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주요 경제에서 이는 일반적으로 감축을 통해 2020년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캐나다는 45%, 사우디아라비아는 46%, EU는 55%, 미국은 56%, 중국은 63%입니다 (McKinsey, 2023). 오직 전례 없는 경제 붕괴만이 향후 7년 동안 그러한 삭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앞으로의 과제: 탄소 제로 전기와 수소
현재 수력발전은 세계 전력 생산량의 약 15%를 공급하고 있으며, 핵분열이 약 10%를 생산하고 있습니다(Energy Institute, 2023b). 새로운 재생 에너지인 풍력 및 태양광은 지난 30년 동안 빠르게 성장했으며 2022년에는 전체 전력 생산량의 12%를 공급했는데, 이는 두 가지 오래된 탄소 없는 대안이 생산한 총량보다 여전히 적습니다. 더욱이 1차 전력(수력, 원자력, 풍력, 태양열 및 지열 발전소의 약간의 기여)은 세계 1차 에너지 소비의 약 18%를 넘지 않습니다. 이는 화석 연료가 여전히 세계 1차 에너지 소비의 약 82%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에너지 공급.
분명한 것은 제로 탄소 전력의 총 추가는 단순히 2022년 총 29조 와트시(PWh) 이상의 전력 중 약 62%에 해당하는 오늘날의 화석 연료 발전을 대체하는 것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력 수요는 계속될 것입니다. 성장: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는 2050년까지 연간 성장률을 3.3%로 예상하며, 이는 2022년 총 성장률이 72PWh를 조금 넘는 수준으로 거의 2.5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IEA, 2022). 수력과 원자력이 전체의 20%를 차지하더라도 풍력과 태양광은 2050년에 약 58PWh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는 2022년 생산량의 약 17배, 모든 소스에서 발생하는 2022년 전력 생산량의 거의 정확히 두 배입니다.
스포트라이트 스틸
강철은 현대 문명의 지배적인 금속이며 모든 기반 시설, 주택, 운송, 농업 및 산업 생산에 없어서는 안 될 금속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Smil, 2016b). 전 세계 철강의 약 30%가 고철을 재활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이는 전기로(EAF)에서 이루어지므로 이러한 노력은 녹색 전기로 완전히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계 철강의 70%는 코크스(점결탄으로 제조됨), 석탄 분진 및 천연 가스를 연료로 사용하여 용광로(BF)에서 제련된 주철(선철)을 사용하는 기본 산소 용광로(BOF)에서 생산됩니다. 2022년에 이 1차 BF-BOF 철강의 생산량은 14억 톤에 달했습니다. 2050년에는 26억 톤 이상의 금속이 필요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EAF 철강 점유율을 35%로 높이더라도 수요에는 약 17억 톤의 녹색 철이 필요할 것입니다(World Steel Association, 2023; ArcelorMittal, 2023) ).
탄소 제로 세계에서는 철광석을 탄소로 환원(그리고 CO2 방출)하는 대신 수소(Fe2O3 + 3H2 2Fe + 3H2O)로 철광석을 환원해야 합니다. 이는 2050년까지 연간 17억 톤의 녹색 철강을 생산하려면 약 9,100만 톤의 녹색 수소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포트라이트 암모니아
암모니아는 훨씬 더 중요한 제품입니다. 연간 생산량의 약 85%가 합성 질소 비료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이를 지속적으로 적용하지 않으면 오늘날 세계 인구의 약 절반이 생존할 수 없습니다(Smil, 2022a). 현재 암모니아는 공기에서 채취한 질소와 천연가스, 석탄, 액체 탄화수소(N2 + 3H2 2NH3)의 전환 반응을 통해 생성된 수소로 합성되며, 5% 미만은 물(녹색 수소)의 전기분해에서 나옵니다. 2022년 암모니아의 연간 생산량은 약 1억 5천만 톤에 달했습니다. 2050년까지 최소 2억 톤이 필요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녹색 수소의 전해 생산에는 약 50MWh/톤이 필요합니다. 2050년까지 5억 톤의 녹색 수소를 생산하려면 약 25PWh의 녹색 전력이 필요하며, 이는 2022년 전 세계 전력 사용량의 약 86%에 해당합니다(IRENA, 2023). 다시 말씀드리지만, 재생 가능하게 생산된 전기는 그린 수소 생산에만 사용됩니다!
스포트라이트 코퍼
일반적인 전기 자동차에는 내연기관 자동차 엔진의 구리 양(80kg 대 15kg)의 5배가 넘는 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날의 13억 5천만 대의 경유 가솔린 및 디젤 차량을 EV로 교체하고 확장된 시장(2050년까지 22억 대의 차량으로 추정)에 공급 하려면 향후 27년 동안 거의 1억 5천만 톤의 추가 구리가 필요합니다. 이는 모든 금속의 다양한 산업 및 상업적 용도에 대한 오늘날 연간 구리 추출량의 7년 이상에 해당합니다(EIA, 2021, 10월 26일). 또한 IEA는 2020년 대비 2040년까지 전기차를 장악하려면 현재 채굴되는 리튬의 40배 이상, 흑연, 코발트, 니켈의 최대 25배가 필요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 2021c). 2050년까지 완전한 탈탄소화를 달성하기 위한 소재의 누적 수요는 철강 약 50억 톤, 알루미늄 약 10억 톤, 구리 6억 톤 이상(가장 큰 3개 품목만 나열)으로 추산됩니다.
이러한 막대한 광물 수요는 기술적, 재정적 문제뿐만 아니라 환경적, 정치적 영향도 가져옵니다(Energy Transitions Commission, 2023; Sonter, Maron, Bull, et al., 2023). 구리는 이러한 환경적 외부효과의 놀라운 예를 제공합니다. 세계 최고의 금속 공급원인 칠레에서 채굴된 구리 광석의 금속 함량은 1999년 1.41%에서 2023년 0.6%로 감소했으며, 추가적인 품질 저하가 불가피합니다(그림 7 참조)(Lazenby, 2018년 11월 19일; Jamasmie, 2018년 4월 25일, IEA, 2021c).
0.6%의 평균 풍부도를 사용한다는 것은 추가로 6억 톤의 금속을 추출하려면 거의 1,000억 톤의 폐석(채광 및 가공 전리품)을 제거, 처리 및 퇴적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확된 바이오매스, 모든 화석 연료, 광석 및 산업 광물, 모든 벌크 건축 자재를 포함하여 추출된 전 세계 재료의 현재 연간 총계입니다.
이렇게 엄청난 양의 폐기물을 추출하고 버리는 것은 매우 높은 에너지와 환경적 비용을 초래하는데, 이는 새로운, 이른바 "녹색" 에너지 사용을 최대화된 재료 재활용이라는 목표에서 더욱 멀어지게 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구리 생산은 소수 국가(칠레, 페루, 중국, 콩고)가 주도하고 있으며, 중국만이 세계 공급량의 40%를 정제합니다. 중국은 녹색 에너지 전환에 필요한 다른 광물을 더 많이 처리합니다. 리튬의 약 60%, 코발트의 65%, 희토류의 약 90%입니다(IEA, 2021d; Castillo and Purdy, 2022). 이로 인해 OPEC이 원유(현재 세계 생산량의 40%)를 장악하는 것은 비교적 제한적인 일이 되었습니다!
비용, 정치, 수요
McKinsey Global Institute가 제안한 최근(거의 확실하게 매우 보수적인) 총계는 2050년까지 전 세계 에너지 전환의 최종 비용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추정치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이전의 정부 지원 전용 프로젝트와 비교하는 것은 또 다른 심각한 카테고리 실수. 2021년부터 2050년까지의 추정치는 275조 달러로 연간 9조 2천억 달러에 이릅니다. 2022년 전 세계 GDP 101조 달러와 비교하면 이는 30년 동안 전 세계 총 경제 생산의 약 10%에 해당하는 연간 지출을 의미합니다 .
실제로 실제 부담은 두 가지 이유로 훨씬 더 높을 것입니다. 첫째, 저소득 국가가 제한된 자원을 그렇게 전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으므로 세계의 고소득 국가가 매년 GDP의 15~2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출하지 않는 한 이러한 세계적 노력은 성공할 수 없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궁극적인 세계적 전환 프로젝트가 엄청난 비용 초과에 직면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비용 초과에 대한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연구(공항에서 원자력 발전소에 이르기까지 16개국에서 20개 범주에 걸쳐 16,00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따르면 10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프로젝트의 91.5%가 초기 추정치를 초과했으며 평균 초과는 62%였습니다(Flyvbjerg 및 Gardner, 2023).
역사상 단 한 번 미국(그리고 러시아)이 연간 경제 생산에서 더 많은 몫을 지출했으며, 제2차 세계 대전에서 승리해야 했던 5년이 채 안 되는 기간 동안 그렇게 했습니다. 유사하지만 현재는 수십 년에 걸친 약속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는 국가가 있습니까?
우리는 또한 2050년까지 인구가 12억에서 25억으로 증가할 가장 가난한 대륙도 고려해야 합니다. 아프리카는 중국이 지난 세대 동안 화석 탄소 연소를 4배로 늘리고 세계 최대의 시멘트 생산국이 됨으로써 어떻게 상대적으로 부유해졌는지 보았습니다. 강철, 플라스틱, 암모니아. 부유한 국가들 자체에는 아프리카로 이전하여 대륙이 녹색 개발을 추구할 수 있게 해주는 대규모 비화석 대안이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아프리카 국가들이 COP27 화석 연료가 빈곤을 해결할 것이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Mcfarlane and Abnett, 2022, 11월 10일).
현실과 희망적인 생각
현재 전력의 절반을 풍력에서 생산하고 있는 덴마크는 특별한 탈탄소화 성공 사례로 종종 지적됩니다. 1995년 이후 덴마크는 에너지 관련 배출량을 56% 줄였습니다(EU 평균 약 22%에 비해). 이웃 국가인 이 나라는 주요 금속(알루미늄, 구리, 철, 강철)을 생산하지 않으며 플로트 유리나 종이를 만들지 않으며 암모니아를 합성하지 않으며 자동차를 조립하지도 않습니다. 이러한 모든 제품은 에너지 집약적이며 생산과 관련된 배출량을 다른 국가로 이전하면 이전을 수행하는 국가에 대한 과분한 환경적 평판을 얻게 됩니다.
책임 있는 분석은 기존 에너지, 재료, 엔지니어링, 관리, 경제 및 정치적 현실을 인정해야 합니다. 이러한 자원에 대한 공정한 평가에 따르면 2050년까지 전 세계 에너지 시스템에서 모든 화석 탄소가 제거될 가능성은 극히 낮습니다.
기적에 대한 믿음
거의 기적에 가까운 내일에 대한 믿음은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지금도 우리는 2030년까지 세계가 풍력과 PV에만 의존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선언문을 읽을 수 있습니다(Global100REStrategyGroup, 2023). 그리고 모든 에너지 수요(비행기부터 철강 제련까지)가 값싼 녹색 수소나 저렴한 핵융합을 통해 공급될 수 있다는 주장이 반복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실현 불가능한 주장으로 인쇄물과 화면을 채우는 것 외에 이 모든 것이 무엇을 달성합니까?
그 대신, 우리는 우리의 기술적 능력, 물질적 공급, 경제적 가능성, 사회적 필요성을 고려하여 현실적인 미래를 계획하는 데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그런 다음 이를 달성하기 위한 실용적인 방법을 고안해야 합니다 . 우리는 항상 이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현실적인 목표와 비현실적인 비전에 집착하여 반복되는 실패에 대비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목표입니다.
2050년까지 완전한 지구 탈탄소화라는 비현실적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다는 것은 평균 지구 온난화를 1.5oC로 제한하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 온도가 얼마나 더 상승할지는 지구 에너지 공급을 탈탄소화하려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뿐만 아니라 우리의 성공에도 달려 있습니다. 농업, 축산, 삼림 벌채, 토지 이용 변화 및 폐기물 처리로 인해 발생하는 CO 2 및 기타 온실 가스를 제한합니다 . 결국, 이러한 기여는 전 세계 인위적 배출량의 최소 4분의 1을 차지하지만, 지금까지 우리는 거의 전적으로 화석 연료 연소로 인한 CO2에만 집중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 다른 질문의 주제입니다.
미쉬 코멘트
꽤 긴 내용이지만 44페이지에 달합니다. 몇 분의 시간이 더 있으면 전체 기사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영국 풍자가 콘스탄틴 키신(Konstantine Kisin)의 정말 뛰어난 연설
기후 거부자
나는 기후를 부정하는 사람이라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자비. 사실 저는 기후 현실주의자입니다.
기후 변화는 현실적이고 지속적이며 지구가 형성된 이후로 계속되었습니다.
논쟁은 얼마나 많은 양의 인공물이 만들어졌는지, 더 중요하게는 인공물인지 아닌지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최근의 기후변화가 100% 인간에 의한 것이라고 가정해보자. 그럼 우리는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위의 비디오를 재생한 다음 아프리카 대륙 전체가 규모에 맞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중국과 인도의 경로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또한 인도는 인구 면에서 중국을 앞지르며 경제적으로 따라잡고 싶어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정치의 문제
정치의 문제와 일을 너무 빨리 서두르는 것은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2024년 1월 26일 농부딸의 부상과 또 다른 그린에너지 반란을 논했습니다.
EU의 또 다른 농장 시위에서는 농부들이 프랑스 거리에 "머드(merde)"를 뿌리고 있었습니다. 녹색에너지 규제가 시위의 핵심이다.
에너지 반란은 또한 2024년 6월 의회 선거에서 정치 중심지의 붕괴로 이어졌습니다.
나는 마린 르펜 의 기록적인 승리를 위해 설정된 결과에 대해 논의했고 , 마크롱은 프랑스 선거를 스냅으로 선언했습니다.
승자: 극우
패자: 유럽갱신(마크롱), 녹색당.
포드, EV당 36,000달러 손실, 전기 트럭 생산 중단
1월 20일에 저는 Ford가 EV당 36,000달러의 손실을 입고 전기 트럭 생산을 줄인다는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전기차 수요가 예상에 미치지 못하자 자동차 제조사들이 생산량을 줄이고 있다.
36,000달러라고 했나요? 아, 그게 아니네요.
포드는 생산된 각 EV에서 132,000달러의 손실을 입습니다.
4월 26일, Ford는 새로운 금액을 인정했습니다. Ford는 생산된 각 EV에 대해 132,000달러의 손실을 입었고, 좋은 소식, EV 판매가 20% 감소했습니다.
Ford(F)는 모든 EV에서 막대한 손실을 보고합니다. 매출은 20% 감소해 손실이 13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좋은 소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출은 20% 감소해 손실은 13억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미분양 테슬라, 몰 주차장에 쌓여 큰 할인 가능성
5월 14일, 몰 주차장에 미분양 테슬라가 쌓여 있고, 대폭 할인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Tesla는 수천 대의 차량을 보관하기 위해 주차장을 임대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량 해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부가 해결책을 지시하면 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Toyota는 과대 광고와 미국의 명령을 무시하고 대신 하이브리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Toyota를 비웃은 후 Big 3는 하이브리드 기술을 따라잡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선거에서 승리하고 그렇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에너지 반발로 인해 환경 목표는 적어도 몇 년은 뒤로 미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사이 아이러니도 넘쳐난다.
Biden 은 EV를 너무 원해서 관세를 4배로 올릴 것입니다.
기민한 독자들은 이 게시물의 제목이 말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즉시 알아차릴 것입니다. 그러면 안 됩니다. 그러나 바이든 대통령이 하고 있는 일이 바로 그것이다.
희망적인 생각과 지속 불가능하고 위선적인 정부 명령이 결합된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