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BYD 럭셔리 자동차가 물에 빠져 잠겼고, NIO의 가속 페달이 부러졌습니다(영상)
https://cn.ntdtv.com/gb/2024/06/25/a103892190.html
BYD 럭셔리 자동차가 물에 빠져 잠겼고, NIO의 가속 페달이 부러졌습니다(영상)
2024년 6월, BYD의 백만 달러짜리 고급 오프로드 차량이 작은 강을 건너다가 잠겼고, 웨이라이(Weailai) 전기차의 가속 페달이 부러졌습니다. (온라인 영상 스크린샷)
베이징 시간: 2024-06-26 02:38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중국어 번체
[신당통신, 베이징 시간, 2024년 6월 26일] 중국 공산당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국산 전기차는 사고가 자주 발생해 품질이 우려된다. 온라인에 게시된 영상에서는 BYD의 100만 달러짜리 고급 승용차가 강을 건너다가 인적이 드문 교외 지역에 갇혔 습니다. 차량이 운전하던 중 웨이라이 차량의 가속 페달을 여성 운전자가 밟았습니다 .
6월 24일에 유포된 영상에는 100만 위안 이상의 가치가 있는 BYD 'Looking Up U8' 고급 오프로드 차량이 티베트 황무지에 주차되어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카메라를 든 한 청년은 차를 "Looking Up Tow 8"(견인 트럭을 기다리는 것을 의미)이라고 조롱했습니다.
또 "작은 강 건너편에 있다"며 " 거기에 올라가 자마자 잠겨 있어 움직일 수 없다"며 "인터넷에 광고하는 물에 들어가도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옆에 있던 차 주인으로 의심되는 노인은 화웨이 휴대폰을 손에 들고 BYD에 '서비스 문제'가 있다고 덧붙였다. 7, 8시간을 기다려서 화가 났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오프로드 가서 트램을 탔다!?", "이걸 사는데 100위안 넘게 썼다", "진짜다", "빨리 바닥 닦아라 핑크들아" 등의 댓글을 남겼다.
같은 날 허난성 정저우(鄭州)시의 여성 니오(NIO) 전기차 소유자는 평소(차량 속도 60~70km/h) 주행 중 가속 페달을 밟았다 고 불평하는 영상을 올렸다 . 차량 소유자는 품질 문제라고 생각했지만, 니오는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라고 답했다.
네티즌들은 "오랜만에 뵙네요", "이런 소리는 한 세기 만에 들어본 적도 없습니다", "다행히 브레이크는 안 터졌네요", "안전을 위해 멀리 가세요", " 맙소사, 국산 고급 전기차 이름으로 " 니오의 배너는 이 정도 수준인데…"
(종합취재 저우귀항 기자/담당 편집자 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