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산행

회원님 산행기 스크랩 지장산- 능수벚꽃은 일주일후에나 만개하는 대신 온갖 야생화와 조망.절경으로 !!
산초스 추천 0 조회 146 13.04.26 17:43 댓글 6

• 13.04.26 17:47

첫댓글 저 중리저수지도 수몰지구인데...조기가 경사가 좀 빡세죠...간만에 중리를 보네요...

• 작성자 13.04.27 10:38

ㅎ 저는 예전에 향로봉을 바로 올라가는데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나더군요..하하
    종자산부터 사기막고개를 지나 오르면 편한데 ㅋㅋ 저도 3년만에 모처럼 지장산을 다녀왔습니다 .
    감사합니다 ^^**

• 13.04.27 10:13

이쪽도 한 번도 못가본 곳입니다.덕분에 두루두루 감상하게 됩니다.,

• 작성자 13.04.27 10:39

연천,포천,철원 동송읍의 보개산군이져...고대산,지장산,관인봉,종자산,금학산,용정봉과 몇개의 작은산을
    포함한곳인데 경기북부의 오지라 깨끗하고 북한을 조망하는 산입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3.04.27 10:15

지장산에 정상석이 생겼네요...지장산 근처에도 곰취가 많다고 하던데...

• 작성자 13.04.27 10:40

그전엔 포천 정상석만 있었는데 요즘 연천군에서 조형물에 정상석에 몇개를 어수선하게 설치하여 보기는 좀
    않좋지만 하하 연천 원심원사에서 올라가는 등산로를 잘 정비하여 전망테크도 있고 좋긴합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