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다른 고속도로와는 달리 굴곡이 참으로 많네요 차후 울산~포항간고속도로는 고속도로일지 일반국도일지모를만큼 꺽이고 또 또 꺽이네요 울산~포항간은 솔찍히 제일 많이 막히는 구간은 호계에서 입실구간인데 어찌 다운동에서 삥 돌아서 냉천리>연안리>입실리>어일리(동경주)>오천>포항 ... 다운동에서 중산동으로 나와서 입실에서 어일로 빠저야 도로 체증이 가실텐데 참...
경주를 피해가는건 압니다만 노선을보면 저건국도 입니다 동해 고속도로 보다도 88고속도로보다도 무지 험난한 코스죠 피해가더라도 입실부근은어차피 지나가는 겁니다 다운동에서 중산동 부근까지 직선화하고 중산동에서 모화-입실-어일까지 충분히 큰 굴곡없이 직선화 할 수 있습니다. 저 노선을 보면 정말 한심하죠 차라리 국도로 쓰는게더 낟겠네요 그리고 한수원 장항에 못 올것 같은대 쫌 그렇네요
경주시내 관통은 불가능합니다 시내관통이 아니라 직선화를 하더라도 큰 동내 또 작은 동내도 드문데 궂이 산을 막파가면서 굴곡도 엄청나게 많들고 14번국도를 따라간다면 더욱더 직선이 되는 구간입니다. 국립공원 전혀 안건드리고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경주는 어디를파도 유물이 나옵니다 산을 파던 논을 파던 다~! 그렇다면 과연 포항-울산간 고속도로를 민자로 투자할 기업이 있을까요? 건설비 보도다도 발굴비와 건설기간의 초장기 연장!!!
첫댓글 다른 고속도로와는 달리 굴곡이 참으로 많네요 차후 울산~포항간고속도로는 고속도로일지 일반국도일지모를만큼 꺽이고 또 또 꺽이네요 울산~포항간은 솔찍히 제일 많이 막히는 구간은 호계에서 입실구간인데 어찌 다운동에서 삥 돌아서 냉천리>연안리>입실리>어일리(동경주)>오천>포항 ... 다운동에서 중산동으로 나와서 입실에서 어일로 빠저야 도로 체증이 가실텐데 참...
일부러 경주를 피한것 아닐까요? 직선으로 뚫는다면.. 경주로 들어가야하는데.. 막말로 파기만하면 유물이...
경주를 피해가는건 압니다만 노선을보면 저건국도 입니다 동해 고속도로 보다도 88고속도로보다도 무지 험난한 코스죠 피해가더라도 입실부근은어차피 지나가는 겁니다 다운동에서 중산동 부근까지 직선화하고 중산동에서 모화-입실-어일까지 충분히 큰 굴곡없이 직선화 할 수 있습니다. 저 노선을 보면 정말 한심하죠 차라리 국도로 쓰는게더 낟겠네요 그리고 한수원 장항에 못 올것 같은대 쫌 그렇네요
자기네 구간도 아닌데 굳이 정확하게 적을 필요는 없죠.대충 비슷한 14번 국도 따라서 선을 이어놨을듯..그리고 국립공원으로 둘러싸여 있고 그렇지 않은 부분이라도 유물이 넘쳐나는 경주 시내를 관통하지 않는 것이 오히려 나아 보입니다.
경주시내 관통은 불가능합니다 시내관통이 아니라 직선화를 하더라도 큰 동내 또 작은 동내도 드문데 궂이 산을 막파가면서 굴곡도 엄청나게 많들고 14번국도를 따라간다면 더욱더 직선이 되는 구간입니다. 국립공원 전혀 안건드리고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경주는 어디를파도 유물이 나옵니다 산을 파던 논을 파던 다~! 그렇다면 과연 포항-울산간 고속도로를 민자로 투자할 기업이 있을까요? 건설비 보도다도 발굴비와 건설기간의 초장기 연장!!!
굴곡을 떠나서, 민자네요, 쿨럭!!! 민자고속도로 제발 통행료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현재 개통된 민자고속도로만 보더라도 뭔놈의 통행료가 KTX보다 비싸냐!!!
동해 고속도로로 봐야 되죠????
추후 현 동해고속도로구간과 연계되니.. 그렇게 봐야죠. 노선번호도 65호로 현 동해고속도로와 같죠.